Recent Posts
Recent Comments
03-19 00:01
관리 메뉴

동글동글 라이프

주차편하고 분위기 좋은 용인 까페 9block 본문

Daily Life/Cafe

주차편하고 분위기 좋은 용인 까페 9block

동글동글라이프 2018. 8. 28. 00:25

안녕하세요 동글이엄마예요^^

얼마전 동글이는 동글아빠에게 맡기고

자유부인의 시간을 가졌답니다.

제가 방문한 날짜는

2018년 8월 18일 이예요.

얼굴은 보이지 않지만

신나보인다고요?ㅎㅎㅎ

 

동글엄마이자 워킹맘의 삶은

꽤 고단하답니다ㅠ

고단한 일상에서

가끔의 자유시간은

삶의 원동력이 되는 것 같아요^^

(동글아빠 땡큐!)

용인 기흥에 위치한 9BLOCK에 다녀왔는데요

다음지도에는 스퀘어홍점이라고 나오네요.

홈페이지 : http://www.9block.co.kr/

까페블로그 : https://blog.naver.com/9blockcoffee

DFD 라이프 컬처그룹에 속한

9 BLOCK COFFEE는

중대동점, 북한강점, 이천점, 기흥점

가평점, 신갈점, 서종점 팔당점 이 있더라구요.

제가 찾아간 곳은 기흥점이었어요.

저는 차량을 가지고 움직여서

어딜가든 주차가 너무 중요한데

9 BLOCK은 주차공간이 아주~널찍해서

좋더라구요^^

발렛파킹 해주시는 분도 있으시니

이용하실분들은 참고하시면 좋을듯 해요.

까페에 들어서면 어두운 분위기의 공간과

채광이 잘 되는 공간으로 나누어져 있더라구요

저는 채광이 잘 되는 곳이 좋아서

(이런 곳에서 셀카 찍으면 잘오더라구요ㅎㅎㅎ)

밝은 쪽에 앉았어요.

쇼케이스에 케이크가 여럿있었지만

초코케이크가 너무 매력적이라

턱시도무스 치즈케이크를 주문하고

베이커리류는 치즈치아바타를 주문했어요

아이스아메리카노 두잔에 단짠빵들이 함께하니

에헤라디야~!

사진은 같이간 대학 후배가 찰칵해준걸 들고왔어요.

그녀가 찍은 사진들은 언제나 제 맘에 쏙 들어요♥

사실.. 저 사진이 1차예요.

케이크 먹고 너무 맛있었던 대학후배는

다른 베이커리류들도 궁금하다며 2차를 주문하더라구요.

해가 뉘엿뉘엿 넘어갈때 주문한

라떼와 케이크와 슈예요.

사실..저 케이크는 이름이 기억나지 않는데

제 입엔 츄팝츄스 딸기우유맛 이었어요.

(저와 그녀의 취향엔 안맞았던..)

고 옆에 슈가 정말 맛있었어요.

생각보다 많이 달지 않아서

다음에 가면 또 주문할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 ㅎ

해가 질 무렵

창밖에서 들어오는 빛이 너무 멋졌어요.

까페에서 하는 사진놀이가

제일 재미있는 것 같아요ㅋㅋㅋ

아이스 아메리카노도 맛있었지만

이집 라떼 참 맛있더이다~

라떼아트도 해줘서 좋았어요.

해가 지고

깜깜한 밤이 되었어요.

남들 다 가는 마감시간이 되어서야

집에가야겠구나~

했답니다.

동글이아빠가 동글이 저녁도 먹여주고

잠도 재워줬다는 톡을 받았거든요^^

마음 편하게 자유부인을 즐겼던 날,

9 BLOCK에 가서 힐링하는 시간을 가질수 있어서

참 행복했어요.

 

주차가 편한 용인의 까페를 찾으시는

이웃님들께서는

9 BLOCK에 들러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이렇게 종종 동글이아빠가

자유부인의 시간을 선물해주길 바라면서

포스팅을 마칠게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