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ent Posts
Recent Comments
03-29 00:00
관리 메뉴

동글동글 라이프

[동탄 카페] 분위기가 좋아 사람이 항상 붐비는 커피컴퍼니 (COFFEE COMPANY) 본문

Daily Life/Cafe

[동탄 카페] 분위기가 좋아 사람이 항상 붐비는 커피컴퍼니 (COFFEE COMPANY)

동글동글라이프 2018. 10. 10. 10:21

안녕하세요.

동글동글 라이프의 동글 아빠입니다.

 

동탄에서 맛있는 커피집 가려면 어디가 좋을까?

고민이 될 때 많은 사람들이 이 카페를 추천합니다.

바로! 커피컴퍼니(COFFEE COMPANY) 입니다.

커피외부

커피 컴퍼니는 아줌마들 사이에서는 맛있다고 입소문이 많이 났습니다.

커피집에 갔을 때는 12시가 넘은 시간이었는데 테이블이 딱 한 테이블만 남아 있더군요.

커피내부

내부 인테리어가 신기합니다.

전등을 랜덤으로 배치를 해놓아서 아기자기한 느낌을 주네요.

빈티지한 시계의 큼직한 숫자들이 눈에 확 들어옵니다.

내부전경1

저와 같이 왔던 일행을 빼고는 전부 30대 ~ 40대의 여성들로 가득 차 있더군요.

역시 동탄의 핫 플레이스 커피 컴퍼니 입니다.

내부전경2

아이스 아메리카노 한잔과, 아이스 라테 한잔을 주문하였습니다.

커피 두 잔에 가격이 만원이 나왔습니다.

가격이 만만치는 않네요.

 

아이스 라테를 우유와 섞어 주지 않는 저 영롱함을 보세요.

사진으로 이미 맛있어 보입니다.

아이스라떼

저는 라테를 시켜 맛보지는 못했지만 아이스 아메리카노 색깔이 진하네요.

아이스아메리카노

사실 커피맛을 잘 모르는 편이라 맛을 표현하기는 힘든데

커피를 천천히 마시는 편인데도 불구하고 컵이 금방 비어버렸습니다.

식사를 하고 나서 배가 부른 상태인데도 말이죠.

 

커피가 맛있다는 말을 최대한 길게 풀어 봤습니다.

 

 

 

한쪽 기둥에는 책을 읽을 수 있도록 책장이 설치되어 있습니다.

라오스 여행 이후 다음달에는 새로운 해외 여행을 기획하고 있어 영감을 받았죠.

다음 여행은 싱가포르로 가보고 싶네요.

책장

 

커피컴퍼니 커피는 확실히 맛있습니다.

사람들이 모이고 붐비는 이유도 알겠더군요.

 

하지만 치명적인 단점이 있었습니다.

사람들이 너무 많아서 귀가 아플 정도로 시끄러웠다는 점.

조용한 커피숍을 가고 싶다면 이 곳은 다시 한번 고려해보세요~

 

바로 옆이 동탄 센트럴 파크 공원이라 커피를 테이크 아웃하여

천천히 공원을 걸으며 커피 한잔을 즐겨도 좋을 것 같네요.

 

이만 커피컴퍼니 리뷰를 마칩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