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ent Posts
Recent Comments
03-28 17:23
관리 메뉴

동글동글 라이프

분당 미금 디저트 맛집 두세르 본문

Daily Life/Cafe

분당 미금 디저트 맛집 두세르

동글동글라이프 2018. 12. 12. 10:00

안녕하세요, 동글엄마예요^^

제가 디저트를 옴총 좋아해서

여기저기 케이크 먹으러다녔지만

이집.. 진짜 애정합니다.

 

미금에 오실 일 있으시면

꼭 한번 들러 케이크 맛보고 가세요.

(저.. 여기서 뭐 받은거 없어요ㅋ)

 

맛집으로 소문난 곳이라

케이크가 진짜 빨리 솔드아웃ㅠ

혹시 들르실거라면

영업중인지 확인해보시고

방문해보셔요~

외관

진짜 이 위치에 케이크 맛집이 안어울리지만

부동산과 하남돼지집 사이에 있어요.

하얀색 모던한 간판이

참 깔끔하쥬?

쇼케이스

들어가면 이렇게 화려한 자태의

쇼케이스가 맞이해줍니다.

매일 조금씩 다른 디저트가 준비되어있어서

시즌별로 다른 맛을 보는 재미가 있어요.

 

케이크

제가 방문했던 11월 20일엔

딸기케이크 메뉴가 3가지나 있었네요.

딸기케이크 매니아이신

동글님과 함께 갔기 때문에

제 취향과는 상관없이

일단 딸기케이크 주떼요!

 

이집 타르트도 정말 맛있는데..

이날은 타르트가 없었어요.ㅠ

 

르꼬르동블루

르꼬르동블루 출신의

케이크는 뭔가 달라보입니다.

수료증이 벽에 걸려있는 것 같아요.

 

행복

동글님의 킥보드를 옆에 주차시켜놓고

따뜻한 우유한잔과 아메리카노 한잔

프레지에 한 조각 ♥

우유도 포근하게 거품내어 주시고

온도도 동글이가 먹기 좋게 미지근하게 주셨어요.

 

너란남자

이날..

쇼케이스의 딸기케이크란 케이크는

다 먹고 갈 기세인 동글이가

무서웠던 애미는

아메리카노를 원샷 때리고

동글이가 케이크를 다 먹기까지 기다렸다가

후다닥 나올 수 밖에 없었..

 

작년 12월 메뉴

요 메뉴는 작년 12월에 업어왔던 케이크

 

올해9월메뉴

요 메뉴들은 올해 9월에 업어왔던 케이크와 타르트예요.

 

제가 같이 일하는분들이랑 티타임 하려고

케이크를 두세르에서 포장은 자주 해왔었는데

까페에서 먹어본건 처음이었네요.

 

 

동글이와 함께여서 정신없긴 했지만

커피도 맛있고 깔끔한 분위기가 너무 좋았어요.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cafe_douceur/

인스타그램 팔로우 하시면

그날그날 라인업 나오니까

참고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포스팅 하고 있으려니 또 먹고싶네요.

 

디저트들이 대체적으로 가격대가 있다보니

덮어두고 먹기는 힘들지만..

 

나를 위한 선물 하는 마음으로

케이크 한조각 입에 넣는건

괜츈한 것 같다는 생각을 하며

포스팅을 마치도록 할게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