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ent Posts
Recent Comments
04-20 17:08
관리 메뉴

동글동글 라이프

[미금역 이자카야] 이까 - 분위기 좋은 이자카야 본문

Daily Life/Gourmet

[미금역 이자카야] 이까 - 분위기 좋은 이자카야

동글동글라이프 2018. 12. 27. 10:00

안녕하세요, 동글엄마예요~^^

동글아빠가 동글이를 맡아주어서

지인들과 연말을 함께할 수 있게되었어요.

 

외관

연말모임

연말술자리

미금역에서 이자카야 찾으시는 분들

요기 어떨까 해서 포스팅 해보아요^^

미금역 1번2번 출구에서 가까워요~

 

술자리 후에

운전은 아니아니 되어요!

차를 놓고가시던지

대리운전을 하시던지 ㅎㅎㅎ

위치 참고하시구요~

 

내부

문을 열자마자 계단이랑

다찌가 보입니다.

마치 일본 선술집에 온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

저는 지인들과 2층에 자리를 잡았어요.

 

메뉴1

메뉴판은 2개를 주는데

하나는 요렇게 음식 메뉴

 

메뉴2

찍을땐 몰랐는데

어두워서인지 살짝 흔들렸네요.

 

메뉴3

요건 술 메뉴판

 

메뉴4

이네요 ㅎㅎㅎ

 

세트

저희는 Aset를 주문했어요.

사시미, 꼬치 5종, 나가사끼짬뽕!

 

테이블셋팅

이자카야는 식기도 참 일본스러워요.

접시랑 종지가 맘에 들었었어요^^

 

사시미

사시미 데코가 이~쁘게 나왔어요.

저랑 같이 갔던 지인은

원래 회를 못먹는데

이집 회는 비린맛이 안난다고

먹을 수 있다며 좋아라 하더라구요.

 

나가사끼짬뽕

술이들어간다 쭉쭉쭉쭉

나가사키짬뽕

엄지 척!

 

꼬치

꼬치 5종은 숯불꼬치류에서

5가지 맘에 드는 것으로 주문할 수 있어요.

꼬치도 다 불맛이 확 나는

괜츈한 요리였지만...

양이 참 작쥬?ㅎㅎㅎ

닭날개

은행, 감자버터구이도 시키고

나중에 닭날개 꼬치도 시켰는데

사진은 닭날개만 있네요.

(숯불꼬치류는 양을 고려하시는 분이면 비추예요)

치얼스

다같이 치얼스!

 

연말이 진짜 얼마 안남았네요.

행복한 사람들과 행복한 연말

보내시길 바라면서

포스팅을 마칠게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