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8-03 20:17
Archives
Today
1,059
Total
1,146,670
관리 메뉴

동글동글 라이프

[화성 동탄 반송동 맛집]대박샤브샤브 - 친절하고 가성비 좋은 맛집 본문

Daily Life/Gourmet

[화성 동탄 반송동 맛집]대박샤브샤브 - 친절하고 가성비 좋은 맛집

동글동글 라이프 2019. 1. 12. 21:15


안녕하세요, 동글엄마예요^^

남이해주는 밥에 맛들려서

외식이 잦아지는 요즘이네요 ㅎㅎㅎ

 

지역 맘카페에 어떤분이 샤브샤브집을 올려놓으셨는데

세상! 오픈이벤트로 1인분에 5천원으로

소고기 샤브샤브를 먹을 수 있더라구요.

 

요즘.. 물가 너무 많이 올라서 5천원으로

어떤 밥을 먹을 수 있나 떠올려봤는데

슬퍼지네요 ㅠ

 

외관

위치는 OK마트 맞은편이구요

자전거집과 보리밥 손칼국수 집 사이예요.

네이버에서 대박샤브샤브 치면 나오던데

다음지도에는 안떠서 주소로 첨부해 둘게요.

건물 2층에 주차가 가능하다고 하네요.

 

메뉴

회식으로 해산물 샤브샤브 먹으러

다녀오신 후기들은 종종 봤었는데요

동글이네는 낮에 점심식사로

소고기 샤브샤브 먹으러 갔어요.

오픈행사

오픈행사로 이번달 31일까지

소고기 샤브샤브가 1인당 5천원!!

행사 끝나면 1인당 8천원이래요.

식사는 2인이상 가능하다네요.

(혼밥러들은.. 패애쓰!)

내부

입구가 좁아서 테이블이 얼마 안되려나 했는데

들어가보니 자리가 넉넉하더라구요.

동글이네는 이날 첫 손님이었어요.

내부2

아기의자도 있구요 커피자판기도 있었어요.

동글이는 제법 많이 자라서

아기의자 없이 엄마 옆에 앉아서 밥먹었네요^^

소스

샤브샤브 소스와 와사비

해산물 찍어먹는 초장이 구비되어있었어요.

컵 물티슈

물컵은 종이컵 이었구요

손닦고 식사하라고 물티슈도 주시더라구요.

음식

동글아빠랑 샤브샤브 2인 주문했구요

음식셋팅은 요렇게 해주시더라구요.

샤브샤브

미나리 배추 느타리버섯 팽이버섯

보글보글 보글보글

육수가 짜지 않아서 좋았어요.

김치

맘까페에 후기 올리셨던분이

이집 김치 맛있어서

혼자서 세접시 드셨었다는데 ㅎㅎㅎ

저희 부부 입맛에도 김치가 맛있었어요.

동글이밥

동글이 먹으라고 

밥에 참기름이랑 김가루 뿌려서

따로 가져다주시더라구요~

(먼저 친절하게 챙겨주셔서 너무너무 감사했어요!)

주먹밥

가져다주신밥으로 주먹밥 뭉쳐서

동글이 입에 쏙쏙쏙

동글이가 맛있어!를 연발하며

다~먹었어요^^

고기투척

고기도 투척해서 건져먹었구요

칼국수 볶음밥

칼국수와 만두, 볶음밥은

샤브샤브 먹은다음에

만두칼국수

칼국수랑 만두

보글보글

크으 야채와 고기 육수에

칼국수는 진리죠!

다데기

칼국수 먹을때

얼큰한거 원하시는 분들은

다데기

다데기도 있으니 풀어서

끓여드시면 만족스러우실 것 같아요.

볶음밥

칼국수랑 만두 다 먹고나면

볶음밥은 볶아주시더라구요.

볶음밥도 넘나 맛있었어요.

후식

후식으로 주신 야쿠르트예요.

야쿠르트

유튜브 시청하시면서 야쿠르트 쫍쫍

동글이가 계 탄 날이네요 ㅎㅎㅎ

아들아 행복하지?

 

저렴한 가격에 푸짐하게 식사할 수 있고

맛도 좋았었구요

무엇보다도 친절하게 챙겨주셔서

기분좋게 다녀왔던 대박샤브샤브 였어요.

 

이집 오래오래 잘 되었음 좋겠네요.

밥하기 싫은날 또 갈게요~~~

 

제 글이 괜츈했다면 공감과 댓글로 소통을 부탁드려요♥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경기 화성시 동탄반송1길 20-10 | 경기 화성시 동탄반송1길 20-10
도움말 Daum 지도
2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