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ent Posts
Recent Comments
04-16 20:27
관리 메뉴

동글동글 라이프

[동탄2 마카롱 맛집] 문카롱 너무너무너무 맛있는 수제 마카롱 - 2019년 1월 방문 본문

Daily Life/Gourmet

[동탄2 마카롱 맛집] 문카롱 너무너무너무 맛있는 수제 마카롱 - 2019년 1월 방문

동글동글라이프 2019. 1. 14. 00:00

안녕하세요, 동글엄마예요^^

제가 디저트를 참 좋아라 해서

맛있다고 하는집은 궁금해서 참을 수가 없...

ㅎㅎㅎㅎㅎ

 

제가 문카롱을 알게된건

2017년 10월이예요.

인스타그램으로 디저트 피드 구경하다가

https://www.instagram.com/moon_caron/

엇! 이집 마카롱 맛있겠다 해서

찾아가봤었어요.

마카롱

그날 업어왔던 마카롱 비주얼이ㅎㄷㄷ

정말 예뻤답니다.

맛도 좋았구요.

 

직장동료들과 티타임 하려고 업어갔는데

다같이 오! 이집 마카롱 맛있어!

이런 이야기가 오고갔고

 

마카롱이 많이 달지 않아서

다른집 마카롱은 1개만 먹어도

물리는 느낌을 받았었는데

문카롱 거는 순식간에 두세개를 입에 쏙!

 

그 뒤부터는 마카롱 잘 하는 집을 궁금해 하는 분들께

꼭 문카롱 이야기를 했었답니다.

집에서 좀 떨어진 곳이라 자주 못가지만

직장동료들이랑 티타임을 위해 가끔 찾아가는 이곳!

문카롱

2019년 1월 10일에 또 방문했었어요.

주차는 차로변에 하셔야 해용.

입간판

오픈시간은 수~토 11:30~20:00

일요일 12:00~17:00

매주 월,화 휴일

예약문의는 010-9419-5529

라고 하네요^^

오픈

2019년 1월 영업일도 붙어있어요.

쇼케이스

제가 갔던날 라인업은

로투스/인절미/플레인요거트/얼그레이카라멜/

순우유/유자/오레오/솔트카라멜/

딸기우유/초코크런키

저는 맛있는거 고르기 어려워서

종류별로 다 업어왔어요.

 

인스타그램에 그날그날 라인업 나오니까

방문구매 하실 분들은 확인해보셔요^^

인테리어

쇼케이스 위에 사슴 두마리를 보고

동글이가 너무 좋아했답니다.

동글이

마카롱은 6구 12구 단위 포장이라

6개는 케이스에 담고

나머지는 개별 포장 해주셨어요.

동글이2

우리아들 마카롱 봉지를 훑더니

맘에드는 마카롱을 골랐는데

플레인요거트!

디저트 좋아하는 엄마 만나서

마카롱의 세계에도 엄청 빨리 입문했어요.

ㅋㅋㅋ

아들 미안!

인테리어2

다 먹고 인사 하고 신나게 출근!!

조수석

마카롱들은 조수석에 태우고

티타임

짜잔 티타임을 위해 개봉!

케이스오픈

커피 향긋하게 내려서

마카롱 한입 하면

오후에 몰려오는 피로는

당충전과 함께 빠염!!

 

 

▼아래는 예~전에 문카롱 방문했을때

찍었던 사진이예요.

예전1

동글이가 많이 크긴 했네요.

가게 인테리어도 조금 바뀌었구요.

예전2

동글이가 마카롱 박스를 들고

씐나했었던 모습이 새록새록

예전3

집에 업어와서 동글이 그릇에도 담아보고

예전4

모던한 접시에도 담아보고

예전5

꽃이랑도 찍어보고

예전6

직장 동료들과

문카롱 마카롱 덕에 종종

티타임 하며 힐링 했어요.

 

제2동탄에 사신다면

혹은 가실일이 있다면

문카롱에 들러서 달콤한 마카롱을

드셔보셔용~

 

아참, 택배주문을 받더라구요

https://blog.naver.com/moon_caron

요기 블로그에서 택배주문 선착순으로다가.

저야.. 가서 사올 수 있지만

거리가 멀지만 궁금하신 분들은

택배주문 이용해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제 글이 괜츈하셨다면 공감과 댓글로 소통을 부탁드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