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ent Posts
Recent Comments
04-27 00:00
관리 메뉴

동글동글 라이프

[ 동서울 대학교 맛집 ] 등촌 샤브 칼국수 복정점 버섯매운탕칼국수 소고기샤브 맛있어요! 본문

Daily Life/Gourmet

[ 동서울 대학교 맛집 ] 등촌 샤브 칼국수 복정점 버섯매운탕칼국수 소고기샤브 맛있어요!

동글동글라이프 2019. 4. 9. 00:04

안녕하세요, 동글엄마예요^^

지난 주말 교육받으러 동서울 대학교에 갔었어요.

 

동서울대학교 본관

 

차는 학교 주차장에 대놓고 본관으로 올라갔어요.

아침 9시부터 오후 5시까지 교육을 들어야 해서

심적 부담이 큰...

(커피를 엄청 사들고 갔더랬죠 ㅋㅋㅋ)

오전시간 교육 잘 듣고

점심시간♥

동글이는 동글아빠에 맡겨놓고

직장일로 간거니 룰루랄라 놀러간건 아니었지만

동글이 떼놓고 밥 먹으니 자유부인 느낌적인 느낌

 

[ 동서울 대학교 맛집 ] 등촌 샤브 칼국수 복정점 버섯매운탕칼국수 소고기샤브 맛있어요!1

 

제가 점심때 간 곳은

등촌 샤브 칼국수 예요.

교육 갔던 날 날씨가 은근 쌀쌀하더라구요~

저는 아기 델고 밥먹는거 아니니

칼칼한거 먹고 싶었고

다른 분들은 따순거 먹고 싶다는 얘기에

딱 부합하는 곳을 찾게 됐네요 ㅎㅎㅎ

 

점포앞에 몇대 주차할 공간도 있더라구요.

 

[ 동서울 대학교 맛집 ] 등촌 샤브 칼국수 복정점 버섯매운탕칼국수 소고기샤브 맛있어요!2

 

식당에 들어서니

홀에 테이블이 꽤 많고 깔끔한 느낌이었어요.

버섯매운탕칼국수가 주력메뉴!

셋트도 인별로 준비되어있고

그 외에 바지락칼국수, 해물파전, 물만두

등의 메뉴가 있더라구요.

 

[ 동서울 대학교 맛집 ] 등촌 샤브 칼국수 복정점 버섯매운탕칼국수 소고기샤브 맛있어요!3

 

주방쪽도 깔끔해보였어요.

 

 

저희는 3인세트 주문했구요

주문 들어가자마자

맛있는 김치랑

와사비소스, 간장소스(이건 각자셋팅요)

 

[ 동서울 대학교 맛집 ] 등촌 샤브 칼국수 복정점 버섯매운탕칼국수 소고기샤브 맛있어요!5

 

버섯 매운탕이 준비되어요.

미나리도 한껏 올려져있고

버섯도 넉넉하게 넣어주셨더라구요

보글보글 끓으면

 

[ 동서울 대학교 맛집 ] 등촌 샤브 칼국수 복정점 버섯매운탕칼국수 소고기샤브 맛있어요!6

 

3인분량이 이만큼!

고기도 꽤 넉넉하게 주시는 듯 해요.

요걸 퐁당퐁당 넣어서 호로록

 

요 고기그릇 밑에

칼국수 사리가 있어요 ㅎㅎㅎ

 

[ 동서울 대학교 맛집 ] 등촌 샤브 칼국수 복정점 버섯매운탕칼국수 소고기샤브 맛있어요!7

 

소고기 샤브 다 먹고나면

칼국수 사리 투척!

칼국수 사리까지 호로록 하고

이모님을 부르면

커다란 대접에 국물은 따라놓으시고

냄비를 가져가시더라구요.

 

[ 동서울 대학교 맛집 ] 등촌 샤브 칼국수 복정점 버섯매운탕칼국수 소고기샤브 맛있어요!8

가져간 냄비에 요렇게 계란 볶음밥을 해주시는데

하아..

또 먹고 싶은 밤이네요.

 

[ 동서울 대학교 맛집 ] 등촌 샤브 칼국수 복정점 버섯매운탕칼국수 소고기샤브 맛있어요!9

 

밥 먹고 돌아오는 길에

이쁜 벚꽃들이 만개한 캠퍼스가 뙇!

 

[ 동서울 대학교 맛집 ] 등촌 샤브 칼국수 복정점 버섯매운탕칼국수 소고기샤브 맛있어요!10

날이 흐렸어도 꽃은 참 예쁘더라구요.

 

동서울 대학교 가실 일 있으신 분들

점심메뉴 고민하신다면

등촌샤브칼국수 가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제 글이 괜츈하셨다면 공감과 댓글로 소통을 부탁드릴게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