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ent Posts
Recent Comments
04-25 03:45
관리 메뉴

동글동글 라이프

[ 동탄 능동 병점 맛집 ] 전주식 콩나물 국밥 전문점 시루향기 24시 화성병점점 본문

Daily Life/Gourmet

[ 동탄 능동 병점 맛집 ] 전주식 콩나물 국밥 전문점 시루향기 24시 화성병점점

동글동글라이프 2019. 4. 7. 00:12

안녕하세요, 동글엄마예요^^

자유부인의 밤!

신랑에게 동글이 맡겨놓고

혼자서 영화관에서 영화도 보고

밤 12시가 넘었...

는데 그냥 집에 가기가 넘나 아쉬운거죠.

 

배도 고팠..ㅎㅎㅎ

 

집에 돌아오는 길에

24시간 식당이면서

혼밥할때 덜 민망한 곳이

어디이려나 고민하다가

콩나물 국밥집 낙찰!!!

 

[ 동탄 능동 병점 맛집 ] 전주식 콩나물 국밥 전문점 시루향기 24시 화성병점점1

 

24시간 운영하는 콩나물국밥집인

시루향기 입니당.

이 시간에 국밥집에 가니

저 혼자 더라구요 ㅎㅎㅎ

 

가게 앞에는 주차공간도 괜츈해요.

 

위치는 요기!

동탄지성로에 있어요.

 

[ 동탄 능동 병점 맛집 ] 전주식 콩나물 국밥 전문점 시루향기 24시 화성병점점2

 

콩나물 국밥 맵기를

순한맛 중간맛 매운맛 고를 수 있구요

저는 순한맛으로 해달라고 하니

빛의 속도로 반찬을 내어주셨어요.

콩나물 국밥 가격은 7000원.

 

반찬은 소량 주셨는데

리필바에서

리필이 가능하더라구요

 

가게에 손님이 저 혼자니까

티비도 제것 ㅎㅎㅎ

리모컨을 주셨기에

주도권을 제가 쥐었습니당!

 

[ 동탄 능동 병점 맛집 ] 전주식 콩나물 국밥 전문점 시루향기 24시 화성병점점3

 

KBS 대화의 희열을 틀었는데

거의 끝나갈 무렵이더라는..

 

티비가 보이는 벽에 여러 메뉴들이 붙어있었는데

국밥집임에도 불구하고

묵밥, 갈비찜, 족발 등등등

메뉴가 다양하게 있었어요.

 

[ 동탄 능동 병점 맛집 ] 전주식 콩나물 국밥 전문점 시루향기 24시 화성병점점4

 

더 보고 싶었는데 끝났 ㅠ

 

[ 동탄 능동 병점 맛집 ] 전주식 콩나물 국밥 전문점 시루향기 24시 화성병점점5

 

사진이 잘 찍혔는줄 알았는데

신난 나머지

흔들린줄도 몰랐네요 .

수란을 국밥에 타지말고 국밥 국물 2-3숟가락

수란에 넣어 저으며 먹으라는얘기

국밥을 반찬을 올려 먹으란 얘기 이런거 써있었어요.

 

[ 동탄 능동 병점 맛집 ] 전주식 콩나물 국밥 전문점 시루향기 24시 화성병점점6

 

수란에 콩나물국물 초큼 넣어서

호로록 했구요

 

[ 동탄 능동 병점 맛집 ] 전주식 콩나물 국밥 전문점 시루향기 24시 화성병점점7

 

콩나물 국밥에 집주웅!

맛은 흔히 아는 콩나물 국밥 맛이구요

저에게는 좀 짰네요 ㅠ

그래도 자유뷰인의 밤이고

넘나 배고팠기 때문에

후루룩쫩쫩 넘나 맛있게 먹었어요.

 

[ 동탄 능동 병점 맛집 ] 전주식 콩나물 국밥 전문점 시루향기 24시 화성병점점8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맛!!!

국물 간이 좀 쎄서 놀랐지만

맛은 아쥬 깔끔했어요.

역시 전주식 콩나물국밥은 깔끔한게 제맛이쥬~

 

[ 동탄 능동 병점 맛집 ] 전주식 콩나물 국밥 전문점 시루향기 24시 화성병점점9

 

한술뜨고 크으

한술뜨고 시원하다

이럼서 혼밥 잘 했네요.

 

[ 동탄 능동 병점 맛집 ] 전주식 콩나물 국밥 전문점 시루향기 24시 화성병점점10

 

국밥 드실때 공기밥이 무료라고 나와있었지만

밤이 늦었기 때문에 참았..ㅎㅎㅎ

마음은 두그릇

 

저는 의자에 앉아 먹었는데

저렇게 좌식도 있더라구요.

 

차 없이 갔으면 모주도 한잔 했을텐데

자유부인 아주미는 콩나물 국밥

한그릇으로도 넘나 행복했던 밤이네요.

 

제 글이 괜츈하셨다면 공감과 댓글로 소통을 부탁드릴게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