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ent Posts
Recent Comments
04-20 17:08
관리 메뉴

동글동글 라이프

[ 미금역 해장국 맛집 ] 진양평해장국 본문

Daily Life/Gourmet

[ 미금역 해장국 맛집 ] 진양평해장국

동글동글라이프 2019. 4. 30. 00:27

안녕하세요, 동글엄마예요^^

교육 갔다가 시간이 애매해서

직장 근처에서 혼밥할 곳을 찾았는데요

날이 스산해서 뜨끈한 국물이 먹고싶어

해장국집을 찾았어요.

[ 미금역 해장국 맛집 ] 진양평해장국1

뼈다귀 해장국을 생각하고 들어갔는데

양평해장국은

선지해장국이더라구요;;;

저는 선지도 못먹지만 양도 못먹...하하핫

[ 미금역 해장국 맛집 ] 진양평해장국2

진 해장국은 부속 못먹는거 빼고

소고기 국밥처럼 내어주실 수 있대서

진 해장국으로 주문했어요.

[ 미금역 해장국 맛집 ] 진양평해장국3

오늘 포스팅은 이 원산지 표지판 보고

해야겠다 싶었어요.

 

요즘 유명 맛집들도

고춧가루는 중국산 많이들 쓰시는데

이집 양 빼고 다 국내산!!!!!

칭찬합니다!

모든 반찬은 좋은재료로 직접 만들어 냅니다.

라는 말이 이렇게 뭉클하게 들릴줄이야...

국밥을 시키면 요렇게 셋팅을

해주시더라구요.

다른건 다 괜찮았는데

물병은.. 교체를 해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

고춧가루가 국내산인거 보고

김치 요만큼도 안남기고 다 먹고왔어요.

0

제가 못먹는 부속들 다 빼고

소고기랑 야채들이 담긴 국밥이

따란~!

 

양평해장국 좋아하시는 분들은

얘 국밥 먹을 줄 모르네 하고 핀잔 주실듯 하지만

전 저렇게 하고 싹 비우고 왔어요 ㅎㅎㅎ

제가 국밥을 한창 먹고있는데

서빙해주시던 분이

고추기름에 다대기를 섞어주시며

요기에 건더기 찍어먹음 맛있다고

만들어주시더라구요 ㅎㅎㅎ

역시 양념장 맛이 포인트가 되니까

더 잘 들어가더군요.

한낮에 한잔 하시는 어르신들도 더러 계시고

저는 먹고 출근해야하니까

패애쓰 ㅎㅎㅎ

 

홀은 테이블도 꽤 많았어요.

 

선지해장국 좋아 하시는 분들께서는

진양평해장국 가보시길 추천해드리며

국내산 식자재 쓰는 식당이

오래오래 잘 되길 바랄게요!

 

제 글이 괜츈하셨다면 공감과 댓글로 소통을 부탁드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