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ent Posts
Recent Comments
04-20 08:07
관리 메뉴

동글동글 라이프

[분당/정자역 맛집] 직장인 점심, 저녁 식사 하기 좋은 화통집 점신특선 본문

Daily Life/Gourmet

[분당/정자역 맛집] 직장인 점심, 저녁 식사 하기 좋은 화통집 점신특선

동글동글라이프 2019. 5. 2. 00:00

안녕하세요.

동글동글 라이프의 동글 아빠입니다.


최근 정자역 근처에서 점심 및 저녁 식사를 하다보니 주변 맛집들을 다양하게 포스팅을 하게 되네요 ㅎㅎ.

회식으로 가던 정자역 화통집도 점심 및 저녁 특선으로 식사를 팔길래 점심 식사를 했습니다.

정자역 직장인들 분들은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화통집 입구

입구에 있는 냉면한상, 특선, 점심특선 입간판 사진이 참 맛있어 보입니다.

화통집 입간판

깔끔한 음식점 내부, 아직 사람은 없네요.

화통집 내부사진 1

와인잔들이 밖에 배치되어 있는게 신기해서 사진을 찍었습니다.

화통집 내부사진 2

어느새 손님들이 오기 시작하네요.

화통집 내부사진 3

벽에 붙어있는 메뉴들은 점심특선용이 아닌데 혹시나 해서 찍어왔습니다.

저녁에 고기 드시러 오시는 분들은 참고하세요.

화통집 내부사진 4

식탁에 앉아서 주문을 하기 위해 메뉴판을 펼쳤습니다.

식탁

점심때 주는 메뉴판은 주로 식사 위주의 메뉴판입니다.

돼지고기 김치찌개, 우상겹 된장찌개, 소고기 우거지탕, 갈비탕, 냉면 등은 1인으로 시키는게 가능한데

산더미 소불고기, 제육파불고기는 2인이상 시켜야 주문이 가능합니다.

메뉴판

저는 제육파불고기 2인분을 시켜봤습니다.

아래는 점심때 나오는 기본 메뉴인데 반찬들이 다들 맛있었어요.

기본반찬

그리고 된장국도 얼큰하게 끓여서 나옵니다.

된장국

마지막으로 제육파불고기 사진입니다.

맛은 괜찮은데 양에서 실망 ㅠㅠ 인심 좀 더 써주시지.

후라이팬에 나오는데 메인 요리라는 느낌보다는 한접시에 담긴 반찬 느낌이 들었네요.

제육파불고기

제육파불고기 양은 좀 적었지만 기본반찬 + 밥 + 국이 나오는 조합은 나쁘지 않았습니다.

계산

다음번에는 기본적인 메뉴인 화통탕(돼지고기 김치찌개) 또는 우상겹 된장찌개를 먹어봐야 겠어요.

깔금한 인테리어에서 고기와 밥을 먹기에는 가성비 좋은 화통집을 추천합니다. (화통삼이랑 헷갈리지 마세요 ㅋㅋ )

동글동글 라이프 블로그의 모든 음식점은 전부 제 돈주고 사먹는 후기입니다.

업체에 돈을 받고 적은 글이 단 하나도 없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드리며 다음 포스팅에서 봐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