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ent Posts
Recent Comments
03-29 00:00
관리 메뉴

동글동글 라이프

[분당/정자역 맛집] 직장인 점심, 저녁 식사 하기 좋은 수제 생돈가스 호천당 본문

Daily Life/Gourmet

[분당/정자역 맛집] 직장인 점심, 저녁 식사 하기 좋은 수제 생돈가스 호천당

동글동글라이프 2019. 5. 3. 23:42

안녕하세요.

동글동글 라이프의 동글아빠입니다.


오늘은 분당 정자역 맛집 호천당을 다녀왔습니다.

두번째 가는 곳이고 한번 먹어보고 검증이 되었기 때문에 다시 먹을 생각에 기대가 되더군요.

호천당 입구

지도를 검색해보면서 프렌차이즈 업체인 것을 알았습니다. 조금 아쉽네요.. ㅠ_ㅠ

하지만 이 정도 맛이 있다면 자주 올 것 같아요.

점심시간에 정자역 호천당에서 식사를 하려면 대기를 해야될 정도로 사람이 많이 몰립니다.

앞쪽에 사장님께 대기예약을 하고 밖에서 기다리면 됩니다.

지금 날씨가 봄이라 기다릴만한데 겨울에는 못 먹을 것 같네요.

호천당 입간판

기다리는 동안 메뉴를 미리 주문해 둘수가 있어 식당 밖에 있는 메뉴판을 살펴봤습니다.

주로 수제 생돈가스+밥+소바 로 구성된 점보세트를 많이 먹더라구요.

여기에 2000원을 더 추가하면 그냥 밥 대신 카레밥으로 변경해 줍니다.

원산지 표기를 지금에서야 보게 되었는데 돼지고기가 국내산이네요.

호천당 메뉴판

사진을 2장 찍었는데 들어올 때 사진, 그리고 다먹고 나갈 때 사진입니다.

정자역 핫 플레이스라 그런지 사람들이 많네요.

식당 내부 1

식당 내부 2

제가 주문한 점보세트입니다. 가격은 9900원!!

생돈가스+밥+자루소바로 구성되어 있고 자루소바 대신 비빔소바 또는 우동으로 변경도 가능합니다.

점보세트

수제 생돈가스는 두툼하고 육즙이 많아서 입에 먹는 그 순간 입에서 팡팡 터집니다.

양이 작다 싶긴 했지만 이 정도 퀄리티라면 딱 적당한 양이라고 생각이 드네요.

최근 먹어본 돈가스 중에서 정말 최고였습니다. 국내산 돼지고기가 한몫 했나봐요.

수제 생돈가스

시원하게 먹을 수 있는 소바도 돈가스와 함께 맛나게 먹었습니다.

자루소바 1

자루소바 2

밥까지 있다보니 한 상 맛있게 먹기 딱 좋은 양이었구요. 9900원이라도 다음에 와서 또 먹을 것 같네요.

정자역에서 식사대접 할 일이 있을 때 호천당을 추천하면 평타 이상의 식사가 될 것이라 생각됩니다.

수제 생돈가스 호천당 추천추천 왕 추천합니다 굳!

동글동글 라이프 블로그의 모든 음식점은 전부 제 돈주고 사먹는 후기입니다.

업체에 돈을 받고 적은 글이 단 하나도 없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드리며 다음 포스팅에서 봐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