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ent Posts
Recent Comments
04-20 00:00
관리 메뉴

동글동글 라이프

[ 배 주스 리뷰 ] 프룻다이어리 100%배주스 로 기관지 건강을 지켜볼래요 본문

Daily Life/Review

[ 배 주스 리뷰 ] 프룻다이어리 100%배주스 로 기관지 건강을 지켜볼래요

동글동글라이프 2019. 7. 18. 16:00

안녕하세요, 동글엄마예요^^

제 지인들의 생일선물 배송이

아직도 오고있네요.


제가 많이 사랑받고 있나봅니다

ㅎㅎㅎ


우체국 택배 톡이 이렇게 오면

아침부터 씐이나요.

사실 뭐가 배송오는지 몰라서

더 도키도키 했던 하루였네요.


톡은 아침에 왔는데 배송은 오후인지라..

퇴근하고 집에 왔더니

문앞에 택배박스가 뙇!

오케이 농원에서 보내온

100%배주스

간단한 실속포장 20팩 패키지가

우체국 택배로 왔어요.

프룻다이어리가 제품 브랜드인가봐요.

박스를 열어보니

브로셔와 안내문이 먼저 보이더군요.

구구절절 이 배즙이 어떤 배즙인지

읽어보는데 뭔가 뭉클해져왔어요.

오케이 농원의 농부 이상남님의 글이었는데

배농원운영은 17년, 배즙생산은 12년 되었다는

소개를 시작으로 저온열처리살균주스에 대한 내용이

적혀있더군요.


배송중 파손이나 접착불량등도

바로 해결해주시나봐요.

연락처도 남겨져있고

http://www.facebook.com/fruitdiary 

페이스북과

http://instagram.com/fruit.diary

 인스타그램도 나와있네요.


저는 궁금해서 오케이농원 홈페이지

http://www.okfarm.co.kr/index.html

에 들어가서 둘러봤어요.

홈페이지에서는 배와 주스 구매도 가능하더군요.

안내문 뒷면에는

인스타그램 해시태그 이벤트가 나와있던데

참여해봐야겠어요^^

브로셔가 깔끔하니 멋지더라구요.

내용을 읽어보니

농원에서 배나무 분양도 하고 있는데

매년 봄 일정수량의 배나무를 가정당 1그루씩 분양하여

sns로 배나무가 자라는 모습을 공유하고

과실이 잘 익은날 농원에 초대하여 수확하는 행사를 한다네요.

기회가 된다면 저도 한그루 분양받아보고 싶네요.

오케이농원에서는

프룻다이어리배

프룻다이어리 100%주스(배,포도)

가 나온대요~

안내문과 브로셔 밑에는

포장재가 한번 더 있고

프룻다이어리배주스 20팩이랑

프룻다이어리 포도주스도

서비스로 한팩 들어있었어요.

이런 액체류 택배는 배송파손이 진심 마음아픈데

파손없이 아주 안전하게 잘 도착했네요 ㅎㅎ

제가 목을 많이 쓰는 직업인지라

기관지염을 달고 살아서

목에 좋다는 도라지배즙, 수세미배즙, 배즙 등

진짜 많이도 사다 마셨네요.


지인도 제 목건강을 생각해서

요 제품을 생일선물로 보냈다고 하더군요.

(선생님들 선물로 와따인거 같아요!)


일단 다른 제품과 비교했을때 

프룻다이어리주스는

용량이 한팩에 110ml인게 마음에 들었어요.

보통 시판 배즙 적게는 80ml짜리도 많은데

쭈욱 들이키고나니 110ml라 아쉽지 않은 느낌이었어요.

배는 한살림 기준으로 생산된 친환경 배로 만들어졌고

저온열처리 주스라 색도 뽀얗네요.

달여서 만드는 배즙은

갈색에 투명한 액체인 경우가 많은데

확실히 물한방울 안들어간 NFC100%원액 느낌!

맛은 당도도 높고 확실히 진하더군요.

배즙 향도 좋았어요.


안내문을 읽어보면

"음미해보시면 어떠한 장난없이

건강하고 순수하다는 것을

느끼실 수 있을겁니다."

멘트가 있었는데


완죤공감!!!


농원에서 5가지 품종의 배를 생산하는데

품종별특성을 살려 블랜딩 했다는 얘기에

자부심이 높은 제품이구나 싶어졌어요.

맛보기로 왔던 포도주스도

쪼로록 따라봤는데

색이 참 예쁘더라구요.

향도 맛도 좋았어요.

나중엔 포도즙도 사먹어봐야겠네요.

ㅎㅎㅎ


여름에도 이렇게 기관지염에 시달리고 있는데

찬바람 불어오면 더 괴로울텐데..


프룻다이어리 배주스를 알게되서

참 다행인거 있죠.

신선하고 건강한 배로 맛있게 만들어진

배주스 마시고 기관지 건강도 지켜야겠어요.


생일선물 보내준 지인도 땡큐!

좋은 제품 생산하시는 오케이농원도 땡큐!네요.


제 글이 괜츈하셨다면 공감과 댓글로 소통을 부탁드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