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ent Posts
Recent Comments
03-29 00:00
관리 메뉴

동글동글 라이프

[ 꼬마김밥 키트 ] 풀무원 생가득 꼬마 야채김밥 리뷰 본문

Daily Life/Cooking

[ 꼬마김밥 키트 ] 풀무원 생가득 꼬마 야채김밥 리뷰

동글동글라이프 2019. 7. 13. 13:23

안녕하세요, 동글엄마예요^^

동글이가 요즘 좀 아파서

입맛이 통 없길래

별식을 해주면 잘 먹을까 싶어서

믿고먹는 풀무원의

생가득 꼬마야채김밥을 구매해봤어요.


아픈애 델고 장보기 힘드니까

쿠팡 로켓프레시에서 주문했더니

다음날 7시 전에 뙇!

사랑해요 쿠팡♥

밥만 있으면 뚝딱

이라는 수식어가 붙어있는데

개인적으로 참기름도 있으면

완벽한 구성이겠다 싶은

생가득 꼬마야채김밥 입니다.

뒷면에는 김밥 만들기 레시피가 나와있어서

최대한 레시피대로 만들어보려고 했어요.

응용은 다음시간에 하려는 김밥 초짜 ㅋㅋ

포장을 열면

김밥김, 3색야채절임, 참깨야채볶음, 김밥소스

요렇게 들어있어요.

야채절임엔 절임초가 흥건하니까

싱크대에서 개봉!해주고

물을 다 따라냈어요.

밥은 레시피에 420g 준비하래서 했는데

나중에 좀 모자르더라구요.

아마도.. 터진김밥도 있고 하니

제가 넘 욕심부려서 밥을 쌌나봐요 ㅎㅎㅎ

밥에는 참기름 한바퀴 휘리릭

참깨야채볶음 솔솔

김밥소스 휘리릭 붓고

주걱으로 밥이 으깨지지 않게

살살 섞어줬어요.

야심차게 김발을 꺼내긴 했는데

꼬마김밥이라 굳이 김발이 필요하진

않더라구요 ㅎㅎㅎ

김 놓고

밥 펼치고

야채절임 놓고

돌돌돌 말아주면

꼬마김밥 완성~!

김밥 겉에

참기름 사악 발라주면

겁내 꼬숩죠잉~

바른거랑 안바른거랑

맛이 천지차이예요 ㅎㅎ

김은 12장 들어있었구요

야채절임도 거의 딱 맞게 떨어지더라구요

다 싸고나니 당근 몇줄이랑 단무지 한줄

남았네요.

광장시장에서 파는 마약김밥

엄청 생각나는 맛이예요.

이 와중에 겨자소스 있으면

너는 그냥 마약김밥.

동글이 먹으라고 이쁘게 썰어서

줬었는데

야채절임 싫다고 다 뱉어내서

현실은 진심 김 투더 밥

하아아아아

멀쩡한 김밥들은 썰지않고

통째로 다 제 입으로 들어갔숨돠.


제입엔 넘나 맛있었는데..

나중엔 동글이 취향저격을 지대로 해야겠어요.

계란 지단이랑 게맛살 이런거 넣어서

덜 자극적이게 만들어주면 잘 먹었으려나요.


다음번에는 그냥 저를 위한 겨자소스 만들어서

광장시장 마약김밥을 대체하는

마약 꼬마김밥을 만들어먹어야겠다는

고런 다짐을 하며 포스팅을 마칠게요~


제 글이 괜츈하셨다면 공감과 댓글로 소통을 부탁드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