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ent Posts
Recent Comments
03-29 00:00
관리 메뉴

동글동글 라이프

[ 수원 화성 행궁동 맛집 ] 미식가의 주방 행궁점 - 아이와 함께 하기 좋은 식당 본문

Daily Life/Gourmet

[ 수원 화성 행궁동 맛집 ] 미식가의 주방 행궁점 - 아이와 함께 하기 좋은 식당

동글동글라이프 2019. 10. 29. 00:00

안녕하세요, 동글엄마예요^^

동글이와 수원화성 나들이를 갔다가 맛있는 음식을 먹고 싶어서 들렀던 미식가의 주방을 포스팅 할게요.

언뜻보면 여느 가정집 같은 곳인데 이 곳이 미식가의 주방 이랍니다.

위치는 장안동 공영주차장 바로 코앞이라 동글이랑 화성 나들이 나서는 길에 점심은 요기서 먹어야지 찜콩 하고 움직였었어요.


운영시간 11:00-22:00

브레이크타임 15:30-17:00

월요일은 휴무

라고 써있더군요.

입간판에도 운영시간이 적혀있고, 인스타그램 계정도 안내가 되어있었어요. 

미식가의 주방 식사와 요리도 귀엽게 적혀있쥬?

메뉴가 매월 바뀌는 퓨전 음식점이라 나중에 가보실 분들은 메뉴 한번 더 확인해보세요^^

입구가 노란색이라 따뜻하면서도 반겨주는 듯한 느낌이 들더라구요.

미식가의 주방은 레시피랩에서 오랜기간 연구한 메뉴 중 베스트 메뉴만 골라 한달에 한 번 메뉴를 변경하는 캐쥬얼 퓨전 레스토랑이래요.

저는 식사 메뉴에서 포르치니 만조 크림딸리아딸레(17,200원)를 골랐구요

이 메뉴는 10월 31일까지 제공된다고 하네요.

사이드메뉴에 어린이볶음밥(7,000원)이 있더군요.

이렇게 어린이 친화 레스토랑 너무 반갑습니다♥

어린이가 있어야 주문이 가능한 메뉴래요^^

주류 메뉴도 있지만 저는 운전도 해야하고 아이와 함께라 패스!ㅎㅎㅎ

처음엔 동글이와 작은 테이블에 안내를 받았는데,

동글이와 마주앉아서 아이 챙기며 동동거리는 모습을 보시더니

이렇게 바 테이블에 나란히 앉을 수 있도록 안내해주셨어요.

냅킨과 앞접시, 물주전자와 컵 내어주셨구요

앞접시도 참 예쁘고

아이가 먹을 수 있도록 포크와 스푼 챙겨주셔서 좋았어요.

피클은 수제 피클인지 못여쭤봤는데 피클 맛이 좋았어요.

짜잔! 포르치니 만조 딸리아딸레 가 나왔어요.

저도 다른분 포스팅 보고 소고기로 철분보충하려고 주문했는데 기대 이상으로 멋진 음식이 나오더군요.

포르치니 버섯 육수를 넣어 만든 크림에 채끝 스테이크가 올라간 파스타로

파스타면을 딸리아딸레를 써서 만들었다고 해요.

채끝 스테이크가 엄~청 멋지게 구워져 있었는데 고대로 파스타면 위에 뙇!! 접시도 정말 예쁘더라구요.

스테이크 값 생각하면 가성비가 너무 좋지 않나요~? ㅎㅎㅎ

저.. 몸이 너무 힘들었었는데 여기 파스타 먹고 몸보신한 느낌이었어요.

어린이 볶음밥 비주얼도 근사하죠?

어린이용 식사라 양이 적을 줄 알았는데 어른들이 한끼 식사로 먹기에도 든든한 양이었어요.

채소와 고기가 골고루 들어간데다가 맛도 좋아서 이 많은 밥을 동글이가 요만큼도 안남기고 다~먹은건 안비밀입니다~

입구 옆 공간에도 테이블이 있더라구요.

조용하면서 분위기 있는 식사를 원하시는 분들은 안쪽 테이블에서 식사하시면 좋을것 같았어요.

맛있는 식사를 마치고 씩씩하게 나오는 동글이예요.

날씨도 무척 좋았고, 나들이도 잘했고, 심지어 점심식사도 맛있어서 정말 행복했던 하루였어요.


수원 화성 나들이를 가시거나 행궁동 맛집을 찾으시는 분들에게 미식가의 주방을 추천해드리면서 포스팅을 마칠게요.

제가 먹었던 메뉴가 10월 31일까지라는게 너무 아쉽지만 다음달엔 또 어떤 맛있는 메뉴가 나올지 궁금해지네요.


제 글이 괜츈하셨다면 공감과 댓글로 소통을 부탁드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