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ent Posts
Recent Comments
01-08 02:13
관리 메뉴

동글동글 라이프

[ 속초리조트 ] 켄싱턴리조트 설악밸리 웰컴센터 / CAFE몽트뢰 / CU편의점 - 아이와 가기 좋은 리조트 본문

Travel/강원 속초 여행 2019

[ 속초리조트 ] 켄싱턴리조트 설악밸리 웰컴센터 / CAFE몽트뢰 / CU편의점 - 아이와 가기 좋은 리조트

동글동글라이프 2019. 11. 22. 22:03

안녕하세요, 동글엄마예요^^

티스토리 블로거 자격으로 켄싱턴리조트 설악밸리에 초청받아 가족여행을 다녀왔었답니다.


지난번 포스팅에서는 켄싱턴리조트 설악밸리의 아름다운 자연을 만끽하고 온 내용을 공유했었어요.

오늘은 저희 가족을 반겨주었던 웰컴센터를 포스팅 해볼게요.

날씨요정이 열일해줬던 날의 웰컴센터 전경이예요.

켄싱턴리조트 설악밸리에 가시게 되면 먼저 웰컴센터 부터 들르시게 되요.

엄빠 손 뿌리치고 먼저 들어가겠다던 동글이;;;

위치는 지도를 참고해주세요.


저희 가족이 방문했던 날은 비가 내려서 사진이 우중충 하게 나왔지만, 실제로보면 유럽에 있는 작은 마을에 들어선 것 처럼 멋진 느낌이었어요.

제가 예전에 스위스 여행갔을때 집집마다 창가에 꽃을 키워놓은 모습을 보면서 이런 느낌은 유럽에서만 느낄 수 있겠지 싶었는데 세상! 켄싱턴리조트 설악밸리 웰컴센터 보세요~ 여기가 스위스?!

출입문도 다 나무로 되어있어서 스위스에 있는 어느 산장에 놀러온 느낌이었어요.

입구카페트에 켄싱턴리조트 설악밸리 뙇! 써있있더군요 ㅎㅎㅎ

들어서자마자 보이는 사슴모양의 거울은 완죤 제 스퇄!

웰컴센터를 더욱 돋보이게 하는 인테리어 소품이 아닌가 싶더라구요. 함께 여행간 지인이 이 거울을 보자마자 집에 들이고 싶다 하셨는데 저도 같은 마음 이었답니다.

오른쪽으로 보이는 곳으로 계단이 있는데 내려가면 편의점이 있어요.

웰컴센터는 지하1층 편의점, 1층 로비와 프런트, CAFE몽트뢰, 2층 테라스 전망대로 이루어져있었어요.

웰컴! 설악의 사계가 펼쳐지는 켄싱턴리조트 설악밸리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프론트에서 체크인을 하는 동안 직원분들께서 친절하게 안내해주시고 아이들을 동반한 저희 가족을 배려해주셨답니다.

체크인을 할때 유인물2장과 객실키를 받았는데요

한장은 켄싱턴리조트 설악밸리 안내도 였어요. 개발 예정구역이 있어서 돌아볼 수 있는 곳을 표시해주셨어요.

다른 한장은 객실이용안내서.

객실이용에 필요한 내용이 한눈에 들어오게 잘 정리되어 있더군요.

객실에 휴대용버너 이용 금지, 반려동물출입금지, 모든장소 금연, 쓰레기분리배출, 폭죽사용금지 이러한 내용은 어디서나 적용되는 이용수칙인 것 같아요.

객실온도 조절이 중앙 집중식 난방이라고 해서 걱정을 많이했었는데 따뜻하게 하룻밤 잘 묵고 왔네요.

저희는 불편함이 없어서 연락하지 않았는데 혹여 생긴 불편사항은 프런트로 연락하면 되실듯해요.

객실키는 요기에 넣어서 주셨는데 색상만으로도 크리스마스 기분을 낼 수 있게 디자인 된 것 같았어요.

이미 카드키는 객실에 꽂았던 때에 찍었던 사진이라 ㅎㅎㅎ

키홀더에 켄싱턴리조트 설악밸리 안내도가 나와있었어요.

객실은 루체른 동, 베른 동, 바젤 동, 로잔 동 으로 이루어져 있는데 저희는 루체른 동에 묵었었어요. 

다시 웰컴센터! ㅎㅎㅎ

소파나 조명 인테리어소품들 모두 멋졌어요.

스위스에 있는 산장에 와있는 듯한 착각을 불러일으키더군요. 비행기 타고 나가지 않아도 유럽을 느낄 수 있었어요 ㅎㅎㅎ

카페 몽트뢰는 아직 오픈전이래요. 

12월경에 오픈한다고 하니 참고해주세요.

사실.. 체크인 전에 사슴도 보러가고 하려고 일찍 도착했는데 비가 와서 카페 몽트뢰에 계속 있게 되었..또르르..

객실이 준비될 때 까지 시간이 좀 남아서 이곳에서 머물며 담소를 나눌 수 있었는데 분위기 정말 좋더라구요.

동글아 주스 맛있니?ㅎㅎㅎ

저는 좀 춥다 싶은 날씨였어서 따뜻한 커피한잔이 간절했는데 이렇게 어여쁜 곳에서 향기 좋은 커피 마시니 비가 내려도 힐링이더군요.

문을 열고 나가면

바깥으로 계단이 있는데

2층 전망대가 나와요. 이 공간도 카페인가보더군요.

전망대라 망원경도 있고 2층이라 탁 트인 느낌!

2층에서도 문을 열고 들어오면

커피마시기 참 좋은 분위기쥬?

1층과는 조금 느낌이 다르지만 대체적으로 통일감있게 구성되어있었고

이렇게 소파자리도 있었어요.

이번엔 편의점에 가보겠숨돠!

프론트 왼편에 내려가는 계단이 있는데 동글이를 데리고 내려가기엔 조금 위험해보였어요.

엘리베이터가 없다고 하셔서 조심조심 데리고 편의점 구경갔네요 ㅎㅎㅎ

웰컴센터에 오래 머물계획이 없었는데.. 

비가오는 바람에 어디 갈데도 마땅치 않아서 객실정비 될 때까지 머물렀거든요;;ㅎㅎㅎ

지루해하는 아이들의 원성을 사지 않기위해 편의점에 간식사러 다녀와봤어요.

한 손에는 동글이손 한 손에는 카메라! 최큼 흔들렸네요.

운영시간은 07:00-23:00 이었구요

참고사항이라고 한다면 가실때 실물카드 가져가세요. 특히 KT 쓰시는 분들 이쪽에 아직 기지국이 설치 안되서 삼성페이 못쓰더라구요 ㅠㅠ(와이파이 잡아주셨는데도 결재가 안되서 카드 다시 가지러 다녀왔어요. 동글이는 위에 놓고 다시 내려갔다왔네요 ㅎㅎㅎ)

다른 편의점과 다른점이라면 고기도 팔고 있었어요.

객실에서는 고기 구워먹으면 안되겠지만 바베큐그릴 대여를 해주는 곳이라 야외에서 구워먹을 수 있거든요^^

저희는 비가와서 바베큐 그릴 사용은 패스했어요 ㅠㅠ

음료, 스낵 등의 구성은 일반 편의점과 다르지 않았고

식품류가 조금 더 많아보였어요.

편의용품도 있었고 카운터쪽에는 와인도 판매중이어서

저녁에 와인사먹었네요 ㅎㅎㅎ

자전거 대여나

웨건 대여도 하고 있으니 필요하신 분들은 웰컴센터에 사용 문의 해보시면 될 것 같아요.


스위스 산자락에 있는 산장에 온 것 같은 느낌을 주는 웰컴센터에서 좋은 시작을 했었던지라 포스팅을 안할 수 없었네요.

보통 여행가면 이렇게 프런트 있는 곳에 오래 머물 새가 없는데 날씨 덕분에 분위기 좋은 곳에서 편안한 시간을 보낼 수 있었어요.

켄싱턴리조트 설악밸리에 방문하시게 된다면, 멋진 웰컴센터에서 커피한잔 하시는 여유를 누려보시길 바라며 포스팅을 마칠게요.


제글이 괜츈하셨다면 공감과 댓글로 소통을 부탁드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