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ent Posts
Recent Comments
04-20 08:07
관리 메뉴

동글동글 라이프

[ 인천 동양동 카페 ] 어퍼스트로피 - 분위기 좋고 커피와 디저트가 맛있는 카페 본문

Daily Life/Cafe

[ 인천 동양동 카페 ] 어퍼스트로피 - 분위기 좋고 커피와 디저트가 맛있는 카페

동글동글라이프 2019. 12. 19. 00:00

안녕하세요, 동글엄마예요^^

지인을 만나러 인천에 다녀왔었는데 참 맘에 드는 카페를 가게 되어서 포스팅 해보려고 해요.

인천 동양동에 있는 카페 어퍼스트로피 였는데요 커피도 맛있고, 디저트도 맘에 들었던 곳이었어요.



초록초록한 가게 외관이 눈에 들어오고, 주차공간도 카페 앞에 두세대 정도 주차가 가능해보였어요.

초록 배너에 뭐라고 적혀있지? 하고 봤더니 2018년 1월 11일에 오픈했다는 내용이 적혀있더군요.

주소 : 인천계양구 당미3길 20

운영시간 : 아침 9시30분 - 밤 10시

다른 카페들과 다른점이라고 한다면 카페에 공기청정기가 있더라구요.

"오! 좋은 카페인데?"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카페 안쪽에는 혼자 온 손님들이 앉아서 이용하기 편안한 공간도 있었어요.

노트북으로 업무보거나 책읽거나 하기 딱 좋아보이더라구요.

제가 방문했던날은 날씨가 조금 쌀쌀했었던 날이라 무릎담요가 비치되어있는 것도 참 반갑더군요.

공기청정기, 무릎담요, 물, 시럽 등이 카운터 앞에 자리해있었어요.

제가 갔던 날에 비가 좀 내려서 사진도 최큼 우중충하지만 이런날 커피맛이 더 좋게 느껴지는건 저만 그런가요?ㅎㅎㅎ

마음도 차분해지고 분위기도 더 있어뵈고 저는 좋더라구요.

카페 바닥타일도 참 예쁘고 의자나 소품 배치도 군더더기 없어보였어요.

와이파이도 제공되고 있었구요 카페 바닥이 타일로 되어있어 그런지 미끄러울 수 있다는 주의사항이 안내되어있었어요.

카페 맞은편에 놀이터가 있던데 아이들 동반 고객들이 많은 모양이더군요.

제가 갔을때는 꼬마손님들이 없었는데 어린아이들이 넘어질까봐 걱정되는 멘트를 보면서 요기도 아이들이 와도 환영받을 수 있는 곳이겠구나 싶었어요.

아기의자도 비치되어있더라구요.

아이를 동반해도 눈치를 좀 덜 볼 수 있는 카페일 것 같아요.

음료 메뉴가 꽤 많았는데 연유라떼와 귤차를 주문했답니다.

라떼아트도 해주신다는 말에 신이 났던 1인이어요.

동행했던 지인이 임신중이었어서 커피는 패스하고 수제 차 메뉴에서 골랐었는데 귤차도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디저트메뉴들도 은근 괜츈해보여서 구경했는데 다 맛있어보이더라구요.

제가 방문했을 당시가 수능 즈음이라 합격기원 마카롱세트도 판매중이었어요.

수능응원선물로 찹쌀떡이나 초콜렛 등도 좋지만 요즘은 마카롱도 많이들 선물하시더라구요.

당충전하면서 두뇌 회전율 높이는데에 좋을것 같쥬?ㅎㅎㅎ

저는 말차 마카롱과 얼그레이마카롱을 주문했는데 요렇게 귀엽게 담아서 주시더라구요.

얼그레이 마카롱 느무 좋아하는데 요집 마카롱도 참 맛있었답니다.

빙수도 판매중이었는데 빙수는 2인 1메뉴여도 되나봐요.

생각보다 메뉴가 다양한 카페였어요.

수제케익도 주문 받는다고 나와있었는데 미리 예약주문 받나보더군요.

디저트류인 당근케이크와 티라미수는 쇼케이스에 없고 안쪽 냉장고에 있다고 해서 뭘 먹어볼까 고민하다가 티라미수 주문했어요. 

티라미수도 달콤하고 부드럽고~ 맘에 쏙 드는 맛이었어요.

가끔 가격이 꽤 높은데도 불구하고 헛 이가격에 이렇게 팔아도 되나 싶은 디저트들을 종종 만나는데 생각보다 저렴하고 맛있는 티라미수를 만나게 되어서 무척이나 반가웠답니다.

까눌레, 스콘, 크로와상, 쿠키 등도 맛있어 보였는데 요 친구들은 패스했네요.


예쁜 카페에서 맛있는 커피와 디저트 먹으며 오랜만에 만난 지인과 도란도란 이야기를 나누니 참 좋았답니다.

저희집서 좀 가까웠으면 가끔 갔을텐데..저는 이집 티라미수가 종종 생각날 것 같네요.

인천 동양동 쪽에 가실 분들 있으시다면 어퍼스트로피 카페를 추천해 드리면서 포스팅을 마무리 할게요.


제 글이 괜츈하셨다면 공감과 댓글로 소통을 부탁드릴게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