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ent Posts
Recent Comments
04-26 00:00
관리 메뉴

동글동글 라이프

[ 어린이 뮤지컬 관람 후기 ] 산타와 월드스타뽀로로 더케이아트홀(양재) - 아이와 함께 크리스마스 공연관람 본문

Daily Life/with kid

[ 어린이 뮤지컬 관람 후기 ] 산타와 월드스타뽀로로 더케이아트홀(양재) - 아이와 함께 크리스마스 공연관람

동글동글라이프 2019. 12. 28. 00:00

안녕하세요, 동글엄마예요^^

동글이와 크리스마스를 의미있게 보내고 싶어서 11월에 예매했던 어린이 뮤지컬을 드디어 관람하고 왔답니다.

더케이아트홀(양재)에서 진행되었던 산타와 월드스타뽀로로 공연의 후기를 포스팅해볼게요.

▲ 혹시나 공연 관람을 원하시는 분들은 인터파크 티켓 링크를 첨부해 둘테니 참고해주세요.

공연은 2020년 1월 19일까지 진행중이더라구요.

11월 초에 연말공연을 얼리버드로 예매했어서 55%할인 좌석을 구하게 되었어요.

제가 그렇게 준비를 잘 하는 타입은 아닌데 여동생이 회사에서 직장동료들과 정보 공유하다가 알게되었다고 공연 할인예매 가능한 정보를 물어다 줘서 저렴하게 잘 예매했네요^^

체크된 부분에 좌석을 예매했어요. 어린이뮤지컬은 뭐니뭐니해도 통로석이죠 ㅎㅎㅎ

앞좌석은 이미 자리가 다 차서 조금 뒤쪽에 예매하긴 했지만 이렇게 통로석이라 뽀로로 친구들을 많이 만날 수 있었어요.

더케이아트홀은 더케이 호텔 옆에 위치해있는데

이렇게 실내 주차장도 있고 여의치 않을때는 실외 주차장도 있어서 주차 걱정은 안하고 가도 되겠더라구요.

저는 동글이 데리고 다닐때 주차가 항상 걱정되서 많이 알아보고 가는 편인데 더케이아트홀은 주차가 나름 괜츈했어요.

아트홀 매표소예요. 

티켓도 수령했고^^

주차요금은 정산소에서 공연티켓을 제시하면 출차때 2000원(3시간)으로 이용가능 했어요.

출차할때 정산소 부근이 혼잡하더라구요. 현금을 미리 준비해서 출차하시면 조금 빠르게 나가실 수 있을 것 같아요.

매표소 옆에서는 소원트리 이벤트가 진행중이더라구요.

동글이도 소원트리에 소원걸고 이벤트에 참여했어요.

소원지도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

어린이뮤지컬의 최대 난관.. 기념품 매대..

가격들이 나와있는데 카드가 현금가가 다르고 현금은 계좌이체도 안되더라구요 ㅠ

아이들이 야광봉을 많이 사던데.. 저희 동글이의 원픽은..

뽀로로기타!


가격이 사악하더라구요. 네이버 최저가가 9630원인데.. 카드가로 18000원에 구매했..또르르..

공연장 앞에 이렇게 포토존이 있고

 

동글아 그래 너만 행복하면 되었다.

더케이아트홀 좌석배치도예요. 2층도 있었는데 나중에 보니 뽀로로가 2층에서도 다니더라구요.

공연시작 30분 전부터 입장할 수 있었어요.

공연시작 전 무대도 정말 멋졌어요.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가득하쥬?

동글이는 키가 작으니까 좌석 방석도 확보했어요.

저 정도는 되어야 무대가 보이는 쪼꼬미 동글이 ㅎㅎㅎ

바나나차차 노래 나올때 아이들이 일어나서 춤추도록 해줬었는데 모두 광란의 댄스타임!

공연 끝날 무렵 객석으로 나와준 뽀로로~

포비도 안뇽!

산타삼촌도 안냐떼욤!

통로석에 앉아있으니 이렇게 기념사진도 많이 남길 수 있었네요.


엔딩때도 참 좋았어요.

캐릭터 위주 공연이 아니라 뮤지컬팀도 있고, 밴드까지 어우러져서 그동안 봤던 어린이뮤지컬 공연들 중에 제일 만족도가 높은 공연이었네요.

캐릭터 위주 공연일때는 아무래도 탈을 쓰고 연기하다보니 움직임도 둔하고 춤추기도 어렵고.. 노래는 다 미리 녹음해둔걸 사용해서 아쉬운 느낌이 많았거든요.

공연이 끝나고 나서 인터파크 예매처에 관람후기를 남기면

이렇게 사탕도 선물로 주더라구요.

이런거 안주셔도 오늘 공연은 별 5개 짜리였어요.>ㅅ<

뽀로로가 월드스타가 되게 해주려고 함께했던 산타마을 사람들도 귀여웠고 아는 노래가 많이 나와서도 좋더라구요.

동글이가 좋아하는 고래 노래랑 바나나차차에 댄스타임 가질 수 있어서 씐이 절로 났던 어린이뮤지컬이 아니었나 싶어요.


크리스마스가 지나긴 했지만 공연자체는 아이들이 크리스마스를 지내고나서 더 받아들이기 쉬울 부분도 있고 뽀로로 노래들은 워낙 유명해서 몰입도가 높을 것 같아서 추천해드려요.


제 글이 괜츈하셨다면 공감과 댓글로 소통을 부탁드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