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ent Posts
Recent Comments
04-19 13:53
관리 메뉴

동글동글 라이프

[ 분당 수지 죽전 배달 맛집 ] 픽업돼지 - 삼겹살 배달맛집 본문

Daily Life/Gourmet

[ 분당 수지 죽전 배달 맛집 ] 픽업돼지 - 삼겹살 배달맛집

동글동글라이프 2020. 1. 30. 14:52

안녕하세요, 동글엄마예요^^


수지, 죽전 분당지역(배달지역 구미동, 죽전동, 금곡동, 동천동, 풍덕천동, 동원동, 단국대학교, 마북동) 으로 배달 가능한 픽업돼지에서 얼마 전 반반 set를 시켜먹게 되었는데요 양도 푸짐하고 서비스도 좋아서 포스팅 해볼게요.

제가 주문했던 반반 SET 3인(700g) 28900원 구성이예요.

기본적으로 제공되는 고기, 찌개, 반찬, 쌈채소, 음료, 공기밥 외에 계란찜, 파채, 비빔면이 서비스로 왔어요.

비빔면은 배달의 민족 리뷰이벤트로 받았는데 배달의 민족으로 주문하지 않을경우에는 따로 요청시 보내주시는 것 같더라구요.

다 펼쳐놓고 나니 푸짐하지요?

3명이서 먹는 양이었는데 부족함 없이 맛있게 먹을 수 있었어요.

픽업돼지

주소 경기 성남시 분당구 미금로 45 지하 1층 비 02-11호

전화번호 070-8868-3021

배달지역 구미동, 죽전동, 금곡동, 동천동, 풍덕천동, 동원동, 단국대학교, 마북동

운영시간 오전 11:00- 오후 11:00

수요일휴무

반반세트는 오리지날과 양념이 반반오는 세트여서 고기를 다양하게 먹어볼 수 있어 좋았어요.

집에서 고기 구우려면 냄새나고, 굽는 노동도 필요하고, 다 굽고나서 설거지도.. 아흑ㅠ

이런걸 한번에 해결해주는 픽업돼지였네요.

오리지날에 고기 혹시나 누린내가 날까봐 걱정했는데 누린내 안나게 맛있게 잘 구워서 왔어요.

양념은 살짝 칼칼한 맛이라 저처럼 매운거 잘 못먹는 사람도 호호 하면서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매운맛이었어요.

달짝지근하면서도 매콤한 양념맛이 고기의 느끼함을 잡아주어 오리지날과는 다른 매력이 있더군요.

토핑으로 들어가는 새송이버섯, 구운마늘, 비엔나, 치즈떡 다 맛있었어요.


이집 원산지 표기를 보니

삼겹살은 독일, 돼지불고기는 국내산, 훈제삼겹살은 미국, 스페인, 벨기에, 배추김치는 중국산, 고춧가루는 국내산과 중국산 같이 쓰고 쌀은 국내산이더군요.

가성비 좋으니 원산지는 살짝 덮고 가도 괜찮을 구성이었어요.

이런 배달음식에 콜라 빠지면 섭하쥬.

아예 셋트메뉴 안에 콜라 구성이라 따로 시키지 않아도 500ml짜리가 오는데 사이드로 추가도 가능해요.

반찬도 깔끔하게 담아 오는데 와사비 마요가 은근 매력있었어요.

저는 이렇게 쌈채소로 오는 마늘이나 고추 신선도가 너무 안좋았던 배달음식을 받았던 기억이 있어서 쌈채소 열어보면 고추 상태부터 살피는데 괜찮은 아이들로 왔네요.

이렇게 상추 같은 경우에도 흙이나 이물질이 잘 세척되지 않은채로 오는 경우도 종종 있는데 픽업돼지 상추는 깨끗하게 잘 씻겨져 와서 합격점!

돼지고기에 파채 올려먹으면 느무느무 맛있쥬~

다만.. 먹고나서 옆사람에게 하~ 하지 않기~

이집 김치찌개가 증말 별미였어요.

밥이랑 고기만 먹으면 뭔가 아쉽고 빡빡한데 김치찌개에 고기도 몇덩이 보이고 맛도 좋았거든요.

밥한술 뜨고 국물한번 먹고 신나게 배두드리면서 먹었네요.

이건 배달의민족에서 리뷰이벤트에 참여하면 주는 비빔면이었는데

돼지고기에 비빔면은 진리죠!

구워진 돼지고기에 비빔면 샥샥 잘 비벼서 돌돌감아먹으면 을마나 맛있게요~

제가 계란찜은 단독샷을 못찍었는데 계란찜도 맛있었어요.

배달의 민족 보면 리뷰이벤트가 있는 가게 별점들이 대체적으로 좋긴 하지만 다른 사람들이 쓴 리뷰를 대충만 읽어봐도 정말 맛있어서 쓴 리뷰인지 이벤트 참여성 리뷰인지 감이 오는데 픽업돼지는 리뷰도 만족스러움이 묻어나는 글이 많았어요.

죠 위에 리뷰는 제가 쓴 리뷰예요 ㅎㅎㅎ

저는 개인적으로 배달의 민족에서 음식을 주문할 때 별점과 리뷰를 많이 보고 시키는데 이집 4.9점으로 되게 높은편이라 좀 믿고 시켜먹기도 했었어요.

삼겹살 구워먹고 싶은데 엄두 안나시는 분들은 픽업돼지에서 배달 해서 시켜드셔보시길 권하면서 포스팅을 마칠게요.


제 글이 괜츈하셨다면 공감과 댓글로 소통을 부탁드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