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ent Posts
Recent Comments
04-19 00:01
관리 메뉴

동글동글 라이프

[ 샐러드 리뷰 ] 하이프레시 닭가슴살그린키트 본문

Daily Life/Review

[ 샐러드 리뷰 ] 하이프레시 닭가슴살그린키트

동글동글라이프 2020. 3. 13. 17:03

안녕하세요, 동글엄마예요^^

얼마전 하이프레시에서 서포터즈를 모집하는 이벤트가 진행되었어요.

한국야쿠르트의 온라인 신선마켓 하이프레시의 신선제품과 정기배송을 경험한 후 sns에 후기를 남기는 내용의 이벤트였는데 참여해보고 싶어 신청했더니 두둥! 당첨!

맑은샘수, 잇츠온신선란, 원당두부, 그린키트 중에서 선택한 제품을 3회차 동안 무료로 정기배송을 받을 수 있었는데요, 저는 그린키트(닭가슴살샐러드)를 선택했어요.

서포터즈에 당첨이 되긴 했는데 배송지에 받을 사람이 없을경우 배송이 어려울 수 있다는 얘기가 있어 조금 걱정이 되었었어요.

정기배송의 경우 주말에도 배송일 지정이 가능하지만 제가 신청했던 서포터즈의 경우 1회차 배송은 배송일을 평일로 지정해주셨거든요.

코로나때문에 가정보육중이라 집에있어 배송받는데에 문제는 없었지만 서포터즈 신청 후 출근해야할 상황이면 제품을 받아보기 어렵지 않았을까 싶더라구요.

하이프레시앱에서 회원가입 후 정기배송신청을 해서 제품을 받았어요.

정기배송은 하이프레시매니저(구 야쿠르트아줌마)님이 약속된 시간에 배송지로 가져다주시더라구요.

저는 평일 낮 12시에 받았구요 하이프레시매니저님이 엄청 친절하게 배송해주셨어요.

제가 신청했던 닭가슴살그린키트예요.

비닐포장 한겹도 뜯어내고

샐러드 안에 뭐가 들었나 확인을 좀 해볼까요~?

일단 닭가슴살슈레드Y라고 해서 닭고기가 닭가슴살로 국산 99%!!

닭가슴살이 국산인거 참 맘에 들었어요.

다섯가지 채소와 크랜베리, 파인애플, 아몬드, 치커리, 적근대, 병아리콩, 올리브, 방울토마토, 아몬드 와 발사믹드레싱이 들어있다고 나와있더군요.

내용물을 직접 확인해보려고 패키지를 살펴보니

발사믹소스는 플라스틱 용기 뚜껑에 따로 자리해있더라구요.

요기가 소스자리~!ㅎㅎㅎ

비닐에 담아 주셔서 샐러드가 옆으로 좀 쏠리긴 했는데 포인트는 넉넉한 양의 닭가슴살과 완죤 신선한 채소 되겠습니다.

제가 종종 샐러드를 인터넷으로 주문해서 먹는데요 아무래도 제조과정과 유통과정에서 시간이 걸리다보니 받아볼 때쯤엔 채소가 시들해져서 오는 경우도 종종 있었어요.

하이프레시 정기배송의 경우 신선한 제품을 받아볼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발사믹소스 색깔이 까매서 많이 시큼하고 짜려나 싶었는데 생각보다 맛이 괜찮았어요.

다른 샐러드를 사먹었을 때는 드레싱이 자극적이라서 찌끔만 부어서 먹곤 했었는데 닭가슴살그린키트 발사믹드레싱은 제 입맛에 잘 맞아서 맛있게 잘 먹을 수 있었답니다.

동글이도 자극적인 드레싱 안좋아하는데 요 제품은 거부감없이 잘 먹더라구요.

동글이와 사이좋게 시식해봤어요. 방울토마토도 옴총 탱글탱글해보이죠?

닭고기와 크랜베리를 사랑하는 동글씨는 본인이 좋아하는거 먼저 먹어보더라구요.

와앙! 마이쪄!

풀떼기는 어머님 드십쇼!

우리 효오자 엄마 건강해지라고 채소는 양보해주더군요.

병아리콩도 제법 들어있었고

동글이가 사랑하는 크랜베리와

블랙올리브도 들어있어서 샐러드가 고오급 진 느낌이 들더라구요.

아몬드슬라이스가 있어 씹는 식감이 재미있었고

파인애플이 들어있어서 새콤달콤하니 전체적인 샐러드맛의 균형이 좋게 느껴지더라구요.

동글이와 함께 샐러드 설거지를 했네요 ㅎㅎㅎ

국산 닭가슴살이어서 마음 놓고 먹일 수 있었던 하이프레시 닭가슴살그린키트였어요.

한국야쿠르트에서 발효유 제품만 배송해주는 줄 알았는데 하이프레시라는 브랜드로 밀키트 등의 신선간편식도 배송되는걸 알게되었네요.

질 좋은 샐러드를 정기배송 받아 드셔보실 분들에게 하이프레시 그린키트 제품을 추천해드리면서 포스팅을 마칠게요.


제 글이 괜츈하셨다면 공감과 댓글로 소통을 부탁드릴게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