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ent Posts
Recent Comments
03-29 12:51
관리 메뉴

동글동글 라이프

[ 인테리어 디자인 소품 리뷰 ] 공기정화에 좋은 편백 스칸디아모스 포인트벽지 본문

Daily Life/Review

[ 인테리어 디자인 소품 리뷰 ] 공기정화에 좋은 편백 스칸디아모스 포인트벽지

동글동글라이프 2020. 4. 27. 00:00

안녕하세요, 동글엄마예요^^

저희 집엔 식물을 키우지 않다가 얼마 전 방울토마토 씨앗을 심고 키우게 되었는데요 기다려도 싹을 틔워주지 않아서 식물키우기 똥손인 제가 또 실패했나보다 하고 제가 신경 쓰지 않아도 되는 식물에 대해 찾아보게 되었어요.

(이 제품을 구매 후에 방울토마토는 싹을 틔우긴 했답니다.)



동글이네 어린이집 중간중간 스칸디아모스 시공이 되어있던 것을 떠올리게 되었어요.


스칸디아모스가 공기정화에 효과가 있어서 아이들 만들기 재료로도 많이 사용되고, 대형 인테리어 액자 등이 걸려 있는 것도 보았었는데 제가 소개할 제품은 편백 스칸디아모스 포인트 벽지예요.


처음에는 대형 액자를 알아보다가 벽에 거는게 부담스러워서 찾게된 제품이랍니다.



내돈 내산 제품이지만 언박싱은 언제나 신나는 것 같아요.




스칸디아모스는 공기정화식물로 유명한 천연이끼예요.


수분이 직접닿으면 이끼 표면의 수분막이 파괴되어 기능을 상실하게 되는 특성을 가지고 있어 직접 물주며 키울필요도 없는 저에게 딱 좋은 아이템으로 느껴지더라구요.


실내습도로 형테를 유지하는 제품이라 이끼가 습기를 흡수하고 실내가 건조해지면 수분을 내보내 습도가 30%되면 습기를 흡수하는 방식으로 제습에 효과적이라고 하네요.


흡음기능이라고 해서 여러 형태의 소음을 줄여주는 기능도 있어 안정감과 안정적인 음향을 즐길 수 있도록 도와주고 공기정화식물로서의 역할로 유해물질 제거 및 탈취에도 효과를 보이는 아이템이예요.




핸드메이드 제작상품이라 구매를 하면서 가격대가 조금 망설여지는 가격대이긴 했어요.

가성비 부분은 좀 떨어지는 느낌이었거든요.



네이버 숲앤숨 몰에 들어가봤었는데 포인트벽지는 다른 쇼핑몰에서만 판매중인 듯 하더라구요.

인터넷에서 스칸디아모스 포인트벽지로 검색해서 최저가 구매하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



파손이 되지 않게 뽁뽁이로 감싸져서 왔어요.



저는 숲앤숨 편백스칸디아모스 포인트 벽지 사이즈 중 대를 구매했는데요 가로는 20cm



세로는 9cm 였어요 중자는 세로 사이즈가 6cm더군요.(대자도 저에게는 그렇게 큰 느낌이 아니었어요)



포인트벽지 뒷면 모서리에 3M 양면테이프가 붙어있어 시공은 매우 쉬운 제품이었어요.



스티커 떼기 좋아하는 동글이가 열심히 옆에서 도와줬네요.



제가 포인트 벽지를 붙이려고 한 곳은 침실이예요.

침실 벽을 줄자로 재고 위치를 잡았답니다.



동글이가 양면테이프 스티커를 떼주면 제가 의자밟고 올라가서 붙였어요.



포인트 벽지 색깔이 7가지가 있었는데 저는 그 중에 스프링그린 제품을 구매했어요.



이 외에 모스그린, 퍼플, 어텀, 핑크, 시클라멘, 퍼시픽그린 색상이 있으니 원하는 색상으로 구매해서 조합해 인테리어 해보시는것도 좋을 것 같더라구요.



나름 줄자로 재고 붙인다고 붙였는데 잘못 쟀는지 9개 붙이고 보니 위치가 애매해서 하나는 화장실에 붙여주었어요.



포인트 벽지 높이감이 3cm인데 붙여서 보면 요런 느낌이예요.



한줄 붙여주었는데 그레이톤인 침실이 조금 살아난 느낌이더라구요.



동글이가 포인트 벽지 붙이는걸 도와줘서 금방 끝냈네요.



공기정화식물이면서 인테리어의 포인트도 될 수 있는 제품이라 만족스러웠어요.

붙이고 보니 좋아서 좀 더 사다가 시공을 할까 고민중이네요. 재구매의사율 100%예요.


내돈내산 편백 스칸디아모스 포인트벽지 리뷰였어요.


식물인테리어를 원하시는데 저처럼 식물키우기는 어렵게 느껴지시는 분들에게 좋은 아이템인 것 같아요.

요즘 처럼 집밖에 나가기 어려운 때에 집에서 식물인테리어로 기분전환도 해보시길 바라면서 포스팅을 마칠게요.


제 글이 괜츈하셨다면 공감과 댓글로 소통을 부탁드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