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ent Posts
Recent Comments
04-20 00:00
관리 메뉴

동글동글 라이프

[ 이벤트 후기 ] 샘표 새미네집밥 레시피 이벤트 당첨 후기 본문

Daily Life/Review

[ 이벤트 후기 ] 샘표 새미네집밥 레시피 이벤트 당첨 후기

동글동글라이프 2020. 6. 1. 10:45

안녕하세요, 동글엄마예요^^


제가 샘표에서 진행했던 새미네집밥 이벤트에 쫌 열심히 참여했었어요.



비록 상은 참가상 받았지만 의미있는 시간이었답니다.


요알못이었던 제가 이 이벤트 덕분에 집에서 집밥을 지으며 가족에게 건강한 밥상을 차려줄 수 있는 아내로, 엄마로 거듭날 수 있었던 것 같아요.

밀키트의 노예였던 제가 봄나물로 요리를 다 하다니 제가 생각해도 큰 발전이었다 싶더군요.



새미네 집밥 당첨자는 4월 29일에 발표되었어요.

내심 1,2등 당첨되면 어쩌지? 이러면서 기대하고 봤는데 참가상이더군요.

그래도 지난번 사전키트도 워낙 알차게 와서 이번 새미네집밥 본 키트가 기대되더라구요.



5월 21일에 저희 집에 온 새미네 집밥 키트!!



우리맛으로 쉽고 맛있고 건강하게 라는 모토가 딱 적혀있던 박스였어요.



택배 개봉식!!!



아무래도 식자재다보니 배송중에 파손이 있을까 염려되었는지 충전재로 빵빵하게 싸여있더라구요.



내용물들을 꺼내어 나열해 보았어요.

왼쪽부터 토장, 참기름, 연두 순. 연두 청양초, 새미네부엌 국간장, 가마솥방식 사골육수 끝으로 새미네집밥 레시피까지 이 키트 받으면 집에서 밥을 안할 수 없겠쥬?



사전키트 때 토장 작은 사이즈, 연두 순 작은사이즈, 새미네부엌 진간장과 레시피북을 받아서 요리 했었는데 이번엔 토장도 묵직한게 왔고 연두 순도 큰병이 왔어요.



간장의 경우도 지난번에 진간장을 보내주고 이번엔 국간장을 보내주는 센스!!

가마솥방식 사골육수는 여행갈때 챙겨가면 좋을것 같은 아이템이더군요.



아참! 연두의 주간밥상 이벤트에도 당첨되어 선물을 받았어요.




어느날 디엠을 받았는데 연두의 주간밥상 이벤트에 당첨이 되었더라구요.

선물로는 요리에센스 연두 2종, 쌀소면과 새미네집밥 레시피 북을 받게 되었는데 저희집에 그 덕에 연두랑 레시피북 부자 됐어요.



요 선물도 꼼꼼하게 충전재 넣어져서 포장되어 왔더군요.



동글이가 국수 귀신이예요. 안그래도 밀가루로 만들어진 면을 먹이는게 마음에 걸려서 샘표에서 나오는 쌀 소면을 즐겨 먹고 있었는데 선물로 또 받으니 에헤라디야!



아들아 국수가 그리도 좋더냐!

동글이 국수먹방을 한번 올려야하는데.. 이 아이가 그렇게 면치기를 잘해요 ㅎㅎㅎ

연두도 연두 순이랑 연두 청양초 받았는데 연두는 음식 여기저기에 다 활용이 가능한 만능 치트키 느낌의 제품이라 선물로 받으니 든든하더라구요.



샘표마켓 상품권도 받았는데 그 덕에 샘표 마켓 회원가입도 했네요 ㅋㅋㅋ



랜덤 상품권이라 얼마나 적립될지 두구두구 기대하며 입력했는데 1000포인트 적립되었어요.



연두의 주간밥상 이벤트는 5월 17일 까지로 끝났지만 연두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수시로 이벤트가 진행중이더라구요.

요리에 관심 있으신 분들이 참여해보시면 좋을 것 같쥬?


샘표 인스타그램 계정 : https://www.instagram.com/sempioculinary/

연두 인스타그램 계정 : https://www.instagram.com/yondu.korea/


를 참고 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요즘 소소하게 이벤트 당첨 되는 일들이 많아서 즐거운 동글엄마였습니다.


요런 행운이 다른 분들께도 전해지는 나날들 되었으면 좋겠어요.


제 글이 괜츈하셨다면 공감과 댓글로 소통을 부탁드릴게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