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ent Posts
Recent Comments
04-25 03:45
관리 메뉴

동글동글 라이프

[ 서포터즈 모집 ] 엄마는 생각쟁이 서포터즈 참여방법 - 엄생맘1기 본문

Daily Life/with kid

[ 서포터즈 모집 ] 엄마는 생각쟁이 서포터즈 참여방법 - 엄생맘1기

동글동글라이프 2020. 6. 20. 19:52

안녕하세요, 동글엄마예요^^

제가 인스타그램으로 엄마는 생각쟁이 계정을 팔로우 하고 있었어요.

어제 엄마는 생각쟁이 서포터즈를 모집한다는 피드를 보고 '앗! 이건 도전해야해!' 하는 마음이 들었답니다.




참여방법은 6월 30일까지 엄마는 생각쟁이 서포터즈 모집에 대한 피드나 카페 글을 공유하고 각오 댓글을 남기면 되는거였어요.

 



제가 엄마는 생각쟁이를 잡지로 처음 접하게 된건 엄마는 생각쟁이 계정에서 진행된 이벤트에 당첨 되었을 때예요.


지난 5월 엄마의정원을 주제로 집에서 키우는 식물을 자랑하는 이벤트가 있었는데 마침 저희집에서도 동글이와 키우는 방울토마토 화분이 있어 참여하게 되었어요.




요 피드가 딱 당첨이 되어서 웅진주니어 책 2권을 선물받게 되었답니다.



그런데, 책 뿐만 아니라 엄마는 생각쟁이 6월호도 함께 보내주셨어요.

얼마전 신간을 낸 전이수 작가의 그림으로 표지를 장식했던 멋진 잡지였고, 내용도 도움이되거나 공감이 되는 것들이 많아서 이런 잡지가 있었구나 하고 놀랐답니다.



<엄마는 생각쟁이>가 20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육아잡지인지는 몰랐었어요.


이 잡지의 모토가 "스스로 하는 아이, 아이만큼 성장하는 엄마"라고 해요.

독서, 교육, 육아, 여행, 공연, 전시, 문화생활, 엄마표놀이, 과학놀이, 수학놀이, 엄마표영어, 육아 고민등 아이를 키우면서 궁금해했던 다양한 정보들이 들어있더군요.



이번에 서포터즈가 된다면 서포터즈 전원에게는 <엄마는 생각쟁이> 1년 정기구독의 혜택과함께 웅진소전집, 전이수작가 신간, 자연모아 오메가 트리플이 증정된다고 해요.


활동기간은 3개월이고 잡지를 읽은 후 솔직하게 리뷰하는 방법으로 블로그와 SNS, 육아맘카페에 각 월1회 리뷰를 하면 된다네요.


활동 마감 후 우수서포터즈에게는 특별선물까지 증정된다고 하니 저도 참여하고자하는 의지가 불타오르더라구요.


일단 인스타그램으로 리그램 하고 댓글로 각오를 다졌는데 블로그까지 요렇게 올려본다면.. 혹시 뽑힐 확률이 높아지지 않을까 하는 마음에 요렇게 포스팅을 해봅니다.


저 말고도 엄마는 생각쟁이 서포터즈에 관심있는 분들께 요 포스팅이 도움이 되길 바라면서 글을 마칠게요.


제 글이 괜츈하셨다면 공감과 댓글로 소통을 부탁드릴게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