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ent Posts
Recent Comments
04-19 13:53
관리 메뉴

동글동글 라이프

[ 슬기로운 감정생활 챌린지 후기 ] 아이와의 시간을 돌아볼 수 있는 좋은 이벤트 - 화성시아동상담소 본문

Daily Life/with kid

[ 슬기로운 감정생활 챌린지 후기 ] 아이와의 시간을 돌아볼 수 있는 좋은 이벤트 - 화성시아동상담소

동글동글라이프 2020. 6. 24. 23:16

안녕하세요, 동글엄마예요^^

제가 얼마전 화성시아동상담소에서 진행한 [슬기로운 감정생활 챌린지]에 참가했던 내용을 포스팅 해보려고 해요.

기간은 6월 30일까지라 아직 참여하지 않으신 화성시에 거주하는 영유아 가정에서 참여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슬기로운 감정생활 챌린지는 가정에서 아동의 모습을 1분간 촬영한 후 영상을 보며 느낀 감정을 손편지로 적어보도록 하더군요.



저는 먼저 동글이가 방울토마토와 교감하는 모습을 촬영했어요.



동글이와 씨앗을 심어서 저만치 키운 방울토마토는 아침마다 들여다보며 꽃 피우길 기다리고 있는 중이랍니다.



동글이가 방울토마토를 예뻐하는 모습을 보면서 마음이 몽글몽글 해져 손편지가 절로 써지더라구요.

제가.. 글씨는 좀 안예쁘지만.. 이렇게 손글씨로 동글이에 대한 느낌을 적어보니 뭔가 더 소중하게 느껴지고 벅찬 감정도 밀려오더라군요.




이렇게 촬영한 동영상과 손편지를 슬기로운 감정생활 챌린지 담당자분께 메일로 발송했어요.



메일을 확인하신 담당자분이 이렇게 택배를 뙇! 보내주셨답니다.



안그래도 보드게임 하나 가지고 싶어하던 동글이에게 최고의 선물이었어요.

게임 하기 전에 씻고 와야 한다고 해서 잠시 두고 씻고왔답니다.ㅎㅎㅎ



보드게임 < 뒤뚱뒤뚱 펭귄여행 >

드디어 개봉식!



안에 펭귄들이 따로 떨어져있어서 조립도 해야했고 얼음다리도 끼워주어야 했어요.



동글이는 주사위 굴리는걸 옴총 좋아하는데 이 게임은 주사위가 게임판 안에 있어서 누르기만 하면 되는거라 주사위 관리가 용이해서 애미마음에 쏙 들더라구요.



자기 전에 동글아빠랑 씐나게 펭귄게임 했어요.



요거요거 꿀잼이더라구요.

보드게임 신청할 수 있는 종류가 3가지였는데 그 중에 동글이가 좋아할 만한 것으로 골라봤거든요.

완죤 취향저격 한 것 같아요.


화성시아동상담소에 대한 개괄적인 안내도 함께 포스팅 해볼게요.

도움이 필요한 가정에서 이용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슬기로운 감정생활 챌린지에 참여해보는 것도 좋았고 동글이와 재미난 시간 가질 수 있도록 선물 보내주셔서 좋았던 마음을 담아 적어보았어요.


아직 챌린지 기간이 남아있으니 화성시 거주하는 영유아 가정에서는 참여해보시길 바라면서 마칠게요.


제 글이 괜츈하셨다면 공감과 구독 부탁드릴게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