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ent Posts
Recent Comments
03-19 12:42
관리 메뉴

동글동글 라이프

[ 아이와 가볼만 한 곳 ] 경기도 용인청정팜 - 아이가 좋아하는 블루베리체험 본문

Daily Life/with kid

[ 아이와 가볼만 한 곳 ] 경기도 용인청정팜 - 아이가 좋아하는 블루베리체험

동글동글라이프 2020. 6. 25. 14:02

안녕하세요, 동글엄마예요^^

코로나로 인해 외부활동이 제한적이지만 아이에게 좋은 추억을 만들어주고 싶어 고민하다가 용인 원삼에 위치한 [용인청정팜] 에 가게 되었어요.



용인청정체험&에듀팜 이라는 푯말을 보고 들어서면 주차할 곳도 꽤 널찍했어요.



용인 원삼에 위치해있구요 체험은 코로나로 인해 예약으로만 진행된다고 해요.

저는 용인청정팜 인스타그램 계정에 디엠 보내서 예약을 했어요.



저는 여기서 체험 D 블루베리픽킹 200g 으로 예약했구요 저 체험들 중에 체험C의 경우 시식이 있어서 코로나때문에 진행하고 있지 않다고 하더군요.

주말에는 매시각 10시부터 정시에 체험이 진행되고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주차 후에 체험장으로 들어갔어요.



저는 오후 2시 체험을 예약하고 갔었는데요 전 타임 체험자 분들과 약간 겹쳤는지 인원이 되어 보이더군요.



체험장 안쪽에 발열체크 하도록 되어있어서 열체크 부터 했어요.



한낮에 더위때문인지 목이 말랐던지라 생블루베리우유와 아이스아메리카노도 주문했답니다.



블루베리티 도 있었는데 동글이는 우유를 좋아해서 생블루베리우유를 구매했어요.



블루베리가 알알이 통으로 들어있는 우유라 신기했답니다.



목이 말라서 시킨 아이스아메리카노도 션~ 하게 잘 마셨어요.



용인청정팜에 대한 소개가 나와있어 찍어와봤어요.

농장을 운영하시는 분이 어린이집을 운영하셨던 분이더라구요.

자연미술놀이체험과 원예수확체험이 가능한 곳이라 블루베리체험 말고도 다른 체험 하러 가보면 좋겠더군요.



재밌는 점은 라면도 판매중이었는데



라면 끓이는 기계에서 끓여먹는건가봐요.

저희는 점심먹고 갔어서 구경만 했어요.


체험장 한켠에서는 로컬푸드도 판매중이었고요


체험 B에 해당하는 스칸디아모스 액자만들기 예시도 전시되어있었어요.



아이들이 놀만한 놀잇감도 있고



동글이는 체험 시작 전까지 아빠랑 요렇게 놀고 있었답니다.



체험장 다른 동은 이렇게 놀이공간으로 꾸며져 있었어요.



요런 놀잇감들이 있어서 아이들이 다양하게 가지고 놀 수 있겠더라구요.



영아들이 놀만한 놀잇감들도 있어서 형제자매를 동반해 오는 가정이 방문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아이들 그림책들도 비치되어있었고



흙놀이터도 참 마음에 들었어요. 다만.. 동글이는 다른 놀이에 빠져서 이용을 못했네요.



바깥도 아기자기하게 꾸며져있었어요.



날씨만 덥지 않았다면 소꿉존에서 꽁냥꽁냥 소꿉놀이도 하고



중장비존에서 흙좀 퍼가며 놀았을텐데 너무 더워 엄두가 나지 않더라구요.



요 텃밭정원에서는 물총놀이를 할 수 있도록 준비해주셨었는데 블루베리 체험 끝나고나서 동글이랑 물총놀이 했었어요.



요기가 블루베리체험하는 하우스예요.

30분의 시간동안 마음껏 블루베리를 따먹으며 체험해볼 수 있었어요.



블루베리는 나무마다 맛이 다 달라서 한 나무에서 서너알을 따서 먹어본 후 맛있는 것으로 따가라고 설명해주셨답니다.



블루베리는 따기도 쉽고 맛도 좋아서 동글이가 신나게 체험했네요.



엄마! 이리와보세요!



바구니에 블루베리를 몇개 따서 담더니 



성에 안찼는지 바구니는 아빠에게 주고는 본격적으로 블루베리 따먹더군요.

요렇게 딴 블루베리는 하우스에서 체험이 끝나고난 후 



농장아주머니께 가져다드리면 집에 들고갈 수 있도록 포장해주시더라구요.



배뻥하게 블루베리 따먹고도 가져갈 블루베리가 있다는건 그저 행복!



저도 아이와 함께 신나게 체험했답니다. 시중에서 사먹는 블루베리보다 달고 맛이 좋았어요.



먹고



먹고



먹고



뿅!



체험은 끝났지만



나오면서도 한주먹 쥐고

블루베리 냠냠



집에서 물총놀이 하려고 가져간 복장으로 환복하고 물총놀이도 신나게 했답니다.

물총도 준비되어있긴 한데.. 나중에 또 간다면 동글이 물총 꼭 챙겨 들고가려고요^^



요렇게 싱크대가 설치되어있어 요기서 물 넣고 물풍선을 가지고 노는 아이들도 있었어요.



그늘막이 있는 테이블도 있고



정자도 마련되어있어 바깥에 자리잡고 아이들이 노는 모습을 지켜보기도 좋게 되어 있더군요.



정자는 신발 벗고 이용하셔야 하세요 ㅎㅎㅎ



아이들이 좋아하는 그네도



두개나 마련되어있었어요.

요기 앉아서 사진찍으면 이뻤겠지만 제가 갔을 땐 너무 덥기도 하고 날이 뜨거워서 물총놀이에 주력을 다했답니다.



블루베리도 신나게 따고 물총놀이까지 하고 올 수 있었던 용인청정팜이었어요.

아이와 블루베리체험을 고민하시는 분들이라면 예약하고 다녀오시길 추천해드리면서 마무리할게요.


제 글이 괜츈하셨다면 공감과 구독을 부탁드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