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ent Posts
Recent Comments
04-20 00:00
관리 메뉴

동글동글 라이프

[ 화해 꼼평단 리뷰 ] 메디힐 티트리 바이옴 블레미쉬 토너 사용후기 본문

Daily Life/Review

[ 화해 꼼평단 리뷰 ] 메디힐 티트리 바이옴 블레미쉬 토너 사용후기

동글동글라이프 2020. 7. 10. 15:12

안녕하세요, 동글엄마예요^^


제가 즐겨쓰는 어플인 화해 - 화장품을 해석하다 에서 이벤트가 참 많이 진행되고 있더군요.

쓰윽 보다가 탐이나는 제품이 있어 이벤트에 참여해보았어요.


메디힐 티트리 바이옴 시카토너 였는데 요 제품이 써보고 싶었던 이유는 요즘 마스크 쓰고 근무하다보니 피부가 진정이 안되더라구요.

아무래도 티트리나 시카를 원료로 하는 제품이 제 피부에 도움이 될 것 같아서 당첨이 되면 좋겠다 하는 마음으로 신청했어요.



신청하고나서 내가 과연 당첨이 될까 하고 마음을 내려놨었는데 문자가 뙇 왔더라구요.

메디힐 : 꼼평단 당첨을 축하한다는 문자를 받고 어찌나 신나던지요.


꼼평단이란 뷰티평가단으로 화해유저들을 대표해 제품을 체험하고 경험을 유저들에게 공유하는 것으로 꼼꼼한 평가와 꿀팁을 남기는 리뷰를 작성하는 것이더라구요.



어플에 들어가서 당첨을 한번 더 확인했어요.

요런 귀여운 메세지가 뜨는걸 보니 기분이가 좋아지더라구요.



택배가 집에 왔어요오~~



택배상자 날개에 메디힐 제품 병 디자인이 있는게 귀엽더라구요.



제품이 상하지 않게 뽁뽁이로 잘 감싸져 왔더군요.



메디힐 티트리 바이옴 블레미쉬 시카 토너 헉헉 이름이 참으로 길쥬 ㅋㅋㅋ



메디힐 모델이 현빈님이쥬~ 현빈 pick



제품에 티트리랑 시카가 들었다는게 포인트 인것 같아요.

전남 고흥 청정 티트리잎수가 피지를 케어해주고 약산성포뮬러로 각질까지 정리가 된다는 이야기에 사용하는게 기대되었어요.



마스크를 죙일쓰고 일하다보니 얼굴에 자극이 되고 가뜩이나 민감성 피부라 뾰루지도 엄청 올라와서 토너 유목민으로 살고 있었거든요.

민감한 피부에 도움이 되는 제품일거라 생각하니 얼른 써보고 싶더라구요.



티트리, 병풀, 마데카소사이드 성분을 함유하여 예민해진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켜주는 약산성 토너라는 설명과 함께

제품의 특징과 전성분이 나와있고 인체적용 피부 저자극테스트 완료라는 문구가 뭔가 안심시켜주는 느낌적인 느낌


사용방법은 세안 후 화장솜에 토너를 충분히 적신 후 피부결을 따라 부드럽게 닦아내거나 적당량을 손에 덜어 얼굴에 펴 바른 후 가볍게 두드려 흡수시켜준다고 나와있더군요.


제가 또 요런 사용방법보고 말 되게 잘 들어요.




제가 화해 앱을 사용하기 시작한게 동글이 낳고나서 부터예요.

제가 쓰는 화장품은 성분을 고려하지 않고 쓰다가 아이 쓰는 제품은 혹시나 주의성분이 있는지 알레르기 유발 성분이 있는지 확인해야겠더라구요.


티트리바이옴블레미쉬시카토너는 주의성분이 0개!!


이게 차암 맘에 들더라구요.



패키지를 열면 뚜껑은 하얗고 병은 초록초록한 토너가 들어있어요.



플라스틱병이었구요 320ml로 용량도 넉넉한 편이었어요.



한층더 진화된 티트리바이옴솔루션

피부과학 특허 콤플렉스

건강한 ph 약산성 밸런싱

민감피부사용테스트완료



토너를 열어보니 마개 안쪽에 실링이 한번 더 되어있더군요.



뜯어서 개봉을 해줘야겠쥬?



적당량을 손에 덜어 얼굴에 펴 바른 후 가볍게 두드려 흡수시켜준다. 부터 해봤어요.

이렇게 볼 때는 몰랐는데 토너가 옅은 연두색이더라구요.



집에 화장솜이 없어서 건티슈에 토너를 적셔서 닦아봤는데 아무래도.. 닦토로 쓰려면 뭔가 다른 조치가 필요할 것 같더군요.



그래서! 다음날 멀티 패드를 구매했어요.



케이스 안에 패드가 들어있어서 원하는 토너나 에센스를 부어서 사용하도록 나온 제품이 있길래 사봤는데 제가 원하던 그 제품이더라구요.



야무지게 토너 뚜껑을 열어서



아낌없이 멀티패드에 꼴꼴꼴 부어주면



티트리 시카 닦토 새로운 제품이 나온듯한 느낌 ㅋㅋㅋ

멀티패드에 부었더니 토너는 저만큼 남았어요.



촉촉하게 적셔진 패드를 한장씩 꺼내쓰기 좋게 되었답니다.


화장실에 놓고 사용중인데 분명.. 클렌징으로 세안을 했음에도 불구하고 피지는 어후 ㅠㅠ


이렇게 2주 사용했더니 마스크쓰면서 뒤집어진 피부가 진정되는데 도움이 되더라구요.


물론 드라마티컬한 효과는 아니지만 제 피부에 잘 맞는 느낌이라 좋았어요.

티트리 성분이 들어간 제품중에 화~한 향이 나는 것들이 꽤 있던데 이 토너는 향이 거의 없는 부분도 마음에 들었답니다.


민감성 피부라 어떤 토너를 사용하면 좋을지 고민하고 계신 분들께 추천해드리면서 포스팅을 마무리할게요.

제 리뷰 말고 다른 유저들의 후기도 궁금하시다면 화해앱을 통해 정보를 얻어보셔요^^


제 글이 괜츈하셨다면 공감과 구독 부탁드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