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ent Posts
Recent Comments
11-19 22:29
관리 메뉴

동글동글 라이프

[ 체리주스 리뷰 ] 불면증과 면역력강화에 도움이 되는 프리미엄 타트체리 100% 시음 후기 본문

Daily Life/Review

[ 체리주스 리뷰 ] 불면증과 면역력강화에 도움이 되는 프리미엄 타트체리 100% 시음 후기

동글동글라이프 2020. 7. 12. 23:02

안녕하세요, 동글엄마예요^^


본딜리셔스몰 http://bornd.co.kr/


에서 판매중인 프리미엄 타트체리 100% 물넣지않은 NFC 착즙주스 1000ml 시음 이벤트를 통해 제품을 받게 되었어요.



프리미엄 타트체리 100%의 모습이예요.


유리병에 타트체리 주스가 들어있어요. 이렇게 유리병 제품은 택배 배송 과정에서 깨질 염려가 있지 않을까 싶어 걱정도 했었는데 에어캡 포장으로 배송되더군요.



저는 요런 에어캡에 들어있는건 프린터 토너만 봤는데 유리병에 든 주스도 에어캡에 포장되어 오면 안전하게 받아볼 수 있겠다 싶어 안심이 되었어요.



택배상자에서 꺼낸 모습이어요.



유리병에 꼭 맞는 에어캡에

안전하게 싸여 왔더군요.



짜잔 황금빛 뚜껑에

비닐 실링이 한번 더 되어있었어요.



본딜리셔스몰에서 판매중인 프리미엄 타트체리 100%는 물에 타서 먹는 농축액도 아니고 가루원료도 아니라는 말에 터키에서 재배된 체리를 어떻게 주스로 만들었으려나 싶었어요.


씨앗을 제거한 타트체리 열매를 통째로 착즙했는데 이때 착즙 방법이 저온에서 착즙을 해서 영양소 손실이 없는 것이 특징이라네요. 



주스병의 라벨을 보니 내용량은 1L 이고 제조원은 이천에 위치한 농업회사법인 주식회사 농부애 로 되어있더군요.

직사광선을 피해 서늘한 곳에 보관하며 개봉 후에는 가급적 빨리먹고 냉장보관하도록 안내 되어있었어요.



제품 판매 페이지에 보니 타트체리 주스를 마시는 방법이 요렇게 나와있더라구요.

저는 요기서 물에 희석해 먹거나 탄산수에 희석해먹는 방법으로 여름을 나면 좋겠다 싶었어요.



용법을 보니 하루 50ml 정도 두번 섭취를 권장하나 신맛이 강한 제품으로 처음 드시는 분들은 30ml 씩 마셔달라는 얘기에 집에 있는 개량컵을 꺼냈어요.



첫 시음하는 날이니까~ 30ml로 도전!

텀블러에 얼음물을 담고 프리미엄 타트체리 100% 를 30ml 준비했어요.



살짝 맛을 봤는데 신맛이 아주 못먹을 정도는 아니더라구요~

그래도 물에 희석해서 조금씩 마셔주면 몸의 순환에도 좋을 것 같고 수분 보충에도 좋을 것 같아서 준비해봤답니다.



진~한 체리 색깔이 너무너무 매력적이더군요.



텀블러 용량이 500ml짜리인데 30ml만 넣어줘도 색깔이 제법 진하게 나오더라구요.



고 다음날은 소주잔을 준비했어요.

즈희집 개량컵은 30ml 용량이라 50ml 짜리를 찾다보니 소주컵 용량이 50ml 라더군요.


타트체리주스에는 수면을 돕는 호르몬인 멜라토닌이 풍부하게 들어있어서 불면증에 좋은 식품이래요.

홈쇼핑에서도 요즘 엄청 핫하던데 밤잠을 자주 설치는 동글아빠에게 주면 좋을 것 같아 챙겨서 같이 먹어보았어요.



아빠가 마시는 걸 보더니 동글이도 먹고 싶어 해서 줘봤어요.

제가 먹기엔 많이 시다 생각 안했는데 아이들의 미각이 좀 더 예민한지 동글이는 먹고 깜짝 놀랐어요.



그 다음날 동글이 모습이예요.

시큼한 맛에 놀라서 다시는 안먹을 줄 알았는데 체리 향이 좋았는지 엄마아빠 마실때 꼭 껴서는 자기도 달라고 하면서 마시더라구요.



동글아빠는 술을 잘 안하는 사람인데 소주잔에 주기가 좀 그래서 집에 있는 유리 다기를 꺼내 준비했어요.

다기잔 용량을 확인해보니 꽉 채우면 50ml더라구요.


프리미엄 타트체리 100% 에는 항산화 성분이 풍부해서 몸속의 염증을 배출해 면역력을 높이는데도 도움을 준다니 요즘같이 날 덥고 자칫하면 건강을 해치기 좋은 시기에 꾸준히 챙겨마시면 좋을 것 같아요.



오늘 낮에 외식을 하고 왔는데 뭔가 느끼함이 남아있어서 상큼하면서 톡쏘는 음료를 마시고 싶어 체리레몬에이드를 만들어봤어요.



얼음컵에 레몬청에 담겨있는

레몬을 몇개 꺼내 담아주고



레몬청으로 단맛을 보강해줬어요.



탄산수를 꼴꼴꼴 따라주고


프리미엄 타트체리 100%도 50ml 따라서



쪼로록 따라 넣어줍니다.



바스푼으로 잘 섞어주면 



고오급진 맛의 타트체리레모네이드가 완성 됩니다.


블루레모네이드도 예쁘고 맛있지만 요렇게 매혹적인 빛깔의 타트체리레모네이드가 심지어 건강에는 더더 좋으니 완죤 강추합니다!!


더운 여름 본딜리셔스몰 http://bornd.co.kr/ 에서 판매중인 프리미엄 타트체리 100% 로 건강을 챙겨보시기 바라면서 포스팅을 마칠게요.


제 글이 괜츈하셨다면 공감과 구독을 부탁드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