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ent Posts
Recent Comments
04-17 00:02
관리 메뉴

동글동글 라이프

[ 기능성 베개 추천 ] 내돈내산 수면공감 우유베개알파 와 우유베개키즈 본문

Daily Life/Review

[ 기능성 베개 추천 ] 내돈내산 수면공감 우유베개알파 와 우유베개키즈

동글동글라이프 2020. 9. 21. 23:42

안녕하세요, 동글엄마예요^^

 

다들 밤에 편안하게 주무시나요?

동글아빠랑 저는 그동안 베개가 잠에 큰 영향을 주는지 모르고 살다가 이번에 베개를 수면공감의 우유베개 알파로 바꾸고나서 '오! 좋은데?', '합격!' 하며 쌍따봉을 날려주었어요.

어른들 베개만 샀는데 좋아서 동글이 베개로는 우유베개 키즈로 바꿔줬답니다.

 

제가 일자목인데다가 동글아빠도 종일 컴퓨터 앞에 있는 직업이라 둘다 목건강이 좋지 않은데 그동안 집에서 사용하던 베개가 불편해서 안베고 자거나 베더라도 모로 누워자는게 일상이었거든요.

전에 쓰던 베개는 SNS광고에서 달걀판 위에 베개를 올려놓고 사람이 올라가도 깨지지 않는 광고를 보고 샀었더라는... 값도 저렴하지 않았던 그런 제품이었는데 저희 부부에겐 안맞더라구요.

그 이후로는 SNS광고보고 뭐 사지 말아야지 마음먹었답니다.

 

경추베개 검색하면 정말 많은 베개들이 나오는데 처음보는 브랜드의 제품이 많더라구요.

가격도 고가의 제품이 많고 사용해보지 않은 상태에서 덜컥 사기 쉽지 않더군요.

어떤 제품을 사야 할까 고민하며 열심히 검색해서 '이거 사야지!' 했던 베개가 수면공감의 우유베개예요.

 

제품 개발기-베개에 천만원 쓴 세여자 이야기

[모아놓고 보니 이렇게 많은 베개를 사용했다는 사실에 다들 놀랐었다.] 베개에 천만원 쓴 세 여자18.01.07(D+0)수면에 이상신호가 생겼다. 자고 일어나니 목이 뻣뻣하고 심한 날은 몸이움직이지 

sleep-gonggam.com

수면공감은 이브자리연구소와 협업한다는 이야기를 보게 되었어요.

저한테 수면공감이라는 브랜드는 낯설어도 이브자리는 믿고 쓰는 브랜드거든요.

 

[ 토퍼 리뷰 ] 한번 누우면 빨려들어가는 마성의 기능성토퍼! 놀이매트로도 손색없네

안녕하세요, 동글엄마예요^^ 돌침대 사용중에 허리가 배겨서 잠을 못이루시는 분, 비싸게 준 침대 매트리스가 불편하게 느껴지시는 분, 라텍스나 우레탄 매트 사용중인데 라돈수치 걱정되시는 �

honeyperl.tistory.com

집에서 이브자리 토퍼 사용중인데 이 토퍼에 쓰인 제품이 듀폰사 폴리에스터화이버라는 소재였어요.

수면공감에서 나온 우유베게에 사용된 소재는 듀폰사의 제품이었구요 타이벡 섬유더군요.

 

 

우유베개 알파 소재

 

동글아빠는 땀을 많이 흘리는 편인데 발수 방수기능이 있다는게 맘에 들었어요.

진드기차단이나 위생적인관리가 가능한것도 맘에 들었구요.

 

 

우유베개 알파

 

보통 경추베개들 찾아보니 라텍스베개의 경우 라텍스 몰드형의 베개가 많고 잘못 사면 저에게 너무 높아 목이 불편해서 잠이 안올 것 같이 생겼더라구요.

우유베게 알파는 조각낸 라텍스로 충전 해놓았다고 하니 자면서 부담스러울 것 같지 않았어요.

 

 

우유베개 알파

 

제가 기존에 사용하던 베개는 맨 아래에 있는 작은 사이즈의 베개와 흡사해서 흠칫 했답니다.

작고 목이 베기고.. 이걸 왜 돈주고 샀나 싶고.. 우리만 불편한가? 다른사람들은 만족하며 쓰나? 싶더라구요.

우유베개 알파는 사이즈가 넉넉하게 큰 것도 좋았어요.

 

 

우유베개 알파 이지핏 스탠다드핏

 

우유베개는 3가지로 나뉘는데 저는 부드러운 경추지지가 가능하고 방수기능이 있으며 체격에 따라 고를 수 있는 우유베게 알파가 좋아보이더라구요.

저는 체격이 작아서 이지핏으로 사고 동글아빠는 체격이 큰 사람에게 맞는 스탠다드핏으로 샀어요.

 

 

수면공감 우유베개 언박싱

 

제목에는 우유베개키즈도 적혀있는데 왜 안보이나 하시고 계실지도 모르겠어요.

일단 동글아빠랑 제것 먼저 사서 써보고 좋아서 동글이 베개를 샀거든요.

우유베개키즈 제품은 아래에 설명해둘게요.

 

 

우유베개 알파 언박싱

 

택배박스 안에 배게 제품이 두개 꽉차게 들어있었어요.

 

 

우유배게 알파

 

선물로 주어도 손색 없게 손잡이 달린 패키지더군요.

"오늘부터 푹 자게 해 드릴게요"

요 멘트 완죤 맘에 들었어요.

 

 

우유베개 알파

 

하나는 이지핏이고 하나는 스탠다드핏인데 이렇게 봐서는 뭐가 뭔지 모르겠더라구요.

그래서 다 꺼내봤습니다.

 

 

우유베개 알파

 

비닐포장으로 한겹 더 싸여있었어요.

 

 

 

우유베개 알파 스탠다드핏 이지핏

 

베개에 달려있는 태그를 살펴보았답니다.

그냥 봐서는 뭐가 뭔지 몰랐는데 태그 보니 스탠다드핏, 이지핏 나와있더군요.

 

 

우유베개 알파

 

우유베개 알파는 베개만 덜렁오는게 아니고 얇은거즈 소재의 보호커버가 한겹 싸여와요.

 

 

우유베개 알파 자수

 

보호커버가 얇아서 베개 속이 비춰보이더군요.

 

 

우유베개 알파

 

듀폰사의 타이벡 원단은 방수가 되는 재질이어도 부드럽더라구요.

그래도 바로 쓰기엔 땀흡수가 안될테니 배게 겉커버가 필요할 것 같았어요.

 

 

우유베개 알파

 

보호커버를 벗기면 요런 모양이예요.

5분할구조로 경추를 지지하는 부분부터 뒷머리나 어깨눌림을 방지해줄 수 있는 구조로 만들어져있었어요.

 

 

우유배게 알파 스탠다드핏 이지핏

 

이렇게 보시면 어떤게 스탠다드핏인지 이지핏인지 아시겠어요?

저랑 동글아빠도 갸우뚱? 했지만 왼쪽이 스탠다드핏 이고 오른쪽이 이지핏이예요.

누워보면 스탠다드핏이 조금 더 높고 탄탄한 느낌이 들더라구요.

 

 

우유베개 알파

 

확실히 왼쪽 스탠다드핏이 쬠 더 경추부분을 받치는 곳이 탄탄하게 느껴지더라구요.

이렇게 저희 부부 베개를 산 후에 둘 다 써보니 너무 좋다며 동글이 것도 사줘야겠다고 마음먹었어요.

 

 

우유베개 키즈 언박싱

 

그렇게 동글이것도 시키고 우유베개 겉커버도 시켰답니다.

 

 

우유베개 키즈

 

아이들 제품은 키즈와 주니어로 나뉘어요.

동글이는 다섯살이라 권장연령이 3~7세인 키즈 제품을 구매했어요.

아이 연령이 8~13세인 경우에는 주니어 제품을 구매하시면 되어요.

어른베개는 크라프트 손잡이 패키지에 들어있는데 아이 제품은 노란 더스트백에 담겨 오더라구요.

 

 

우유베개 키즈

 

지퍼를 열면 우유베개 키즈가 비닐에 한겹 싸여 들어있어요.

 

 

우유베개 키즈 태그

 

평소 동글이가 잠을 잘때 엄청 굴러다니거든요.

베개가 있어도 이걸 잘 베고 잘까 싶어 신경을 안써줬었는데 엄마아빠 베개를 바꾸고나서 잠의 질이 달라지니 동글이도 사주면 좀 나아질까 싶었어요.

 

 

우유베개 키즈

 

우유베개키즈는 우유베개알파와 달리 순면으로 싸여있어요.

방수기능은 좀 떨어질 것 같더군요.

그치만 아이가 쓰는 제품이라 순면이 더 나으려나 싶기도 했답니다.

 

 

우유베개 겉커버

 

우유베개는 겉커버 없이 오는 제품이라 아이베개 시키면서 겉커버도 구매했어요.

 

 

달패턴 항균커버

 

동글이거는 진드기 먼지 알레르기 제로라고 나오는 달패턴 항균커버를 구입했답니다.

폴리진 항균방취기술이 적용된 제품이라 아무래도 땀 많이 흘리고 자는 동글이에게 좋을 것 같아 구매해봤어요.

 

 

우유베개 키즈 커버

 

30도이하 물에서 중성세제에 손세탁 하도록 되어있었답니다.

방수이너베개커버도 있던데 알파 제품사시는 분들은 방수이너베개커버 안필요하실 듯 하네요.

동글이 베개는 순면이라 샀어야했나 싶지만.. 그냥 겉커버 자주 세탁해서 쓰려구요.

 

 

우유베개 솔리드 베개커버

 

어른들 겉커버는 솔리드베개커버 스틸블루2장을 샀답니다.

기왕사는거 알러지케어 커버 살까 했는데 다 큰 어른들거는 살땐 쬠이라도 저렴한거 사게 되네요.

 

 

우유베개 솔리드 베개커버 

 

면70% 레이온30%구성인데 요 제품도 30도 이하 물에서 중성세제로 손세탁 해주도록 되어있더군요.

커버들은  손빨래해서 건조 시켜 베개에 씌워줬어요.

 

 

우유베개 겉커버

 

우유베개 베개커버는 자루형이라고 해서 지퍼가 없어요.

슉 끼워주는거라 커버씌우기가 간편해요.

 

 

우유베개 알파

 

저희 부부가 쓰는 침대는 킹사이즈인데 베개 두개 놓으면 꽉차는 느낌이예요.

확실히 베개가 크더라구요.

 

 

우유베개 키즈

 

동글이가 쓰는 우유베개 키즈는 달패턴 항균커버를 씌워줬어요.

 

 

우유베개 키즈

 

동글이도 누워보더니 좋다고 하더라구요.

여전히 굴러다니며 자는 동글이지만 예전보다 베개를 베는 시간이 길어졌달까요.

베개를 이탈하며 자도 제가 다시 뉘여주면 좀 유지가 되더라구요.

 

요근래 우유베개 키즈와 주니어도 알파 제품이 나와서 아이거 사주실 분들은 알파제품으로 고려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워낙 고가의 기능성베개들이 많아서 저도 우유베개를 사기 전까지 엄청 고민하며 찾아봤었답니다.

수면공감 우유베개 가격대는 고가의 경추베개들과 비교해본다면 그리 높은 가격대가 아니라고 느껴지더라구요.

그렇다고 마냥 저렴한 베개는 아니지만 베개 사용감이 만족스러워서 내돈내산 했어도 한개도 안아까운 제품이라 추천해봅니다.

 

목건강과 편안한 잠자리를 원하셔서 베개교체를 고민중이신 분들께 도움이 되길 바라면서 포스팅을 마칠게요.

 

제 글이 괜츈하셨다면 공감과 구독 부탁드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