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ent Posts
Recent Comments
04-20 00:00
관리 메뉴

동글동글 라이프

[ 두유 시음 후기 ] 운동할 때 챙겨마시는 두유 - 한미 완전두유 퓨어 본문

Daily Life/Review

[ 두유 시음 후기 ] 운동할 때 챙겨마시는 두유 - 한미 완전두유 퓨어

동글동글라이프 2020. 8. 13. 15:07

안녕하세요, 동글엄마예요^^

제가 본딜리셔스몰에서 판매중인 한미 완전두유 퓨어 시음이벤트를 통해 제품을 제공받게 되었어요.

 

본딜리셔스

본딜리셔스는 소비자에게 건강한 음식을 맛있게 만든 먹거리를 엄선하여 제공하는 푸드셀렉트샵입니다.

bornd.co.kr

저는 우유를 소화시키지 못하는 사람이라 커피에도 우유가 들어가면 종일 속이 부글부글 거리고 힘들어서 못마시거든요.

두유는 마셔도 속이 편안한데 평소 챙기지 못하는 단백질 보충이 되니 저같은 사람에겐 완전식품!

 

그런데.. 평소 두유를 보면 쫌 저렴하다 싶어 사볼까 하고 보면 외국산 콩이고, 입에 착 붙는다 싶으면 당류 포함이 높아서 먹었을 때 건강이 더 해쳐지지는 않을지 걱정이 되더군요.

 

이런 제 걱정을 일축시키는 제품을 만났어요. 바로 '한미 완전두유 퓨어' 예요.

 

 

한미 완전두유 퓨어

 

한미 완전두유 퓨어 24팩 모습이예요.

두유에 들어가는 콩 사이에 완전두유가 있는 모습이더군요.

패키지에 손잡이도 플라스틱으로 되어있어서 선물용으로도 손색 없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한미 완전두유 퓨어 24팩

 

포장을 열어보니 두유가 차곡차곡 들어있더라구요.

 

 

한미 완전두유 퓨어

 

두유는 제품패키지가 좀 촌스러운 것들도 더러 보이던데 한미 완전두유 퓨어 패키지는 깔끔깔끔한 느낌이었어요.

좋은 국산콩 100%
5Free 설탕, 향료, 증점지, 유화제, 안정제

일단 요 두가지가 눈에 확 들어오쥬?

원액두유로 99.35% 인데다가 칼슘함량이 210mg으로 타사 두유 제품들을 살펴봤을때 명시되지 않은 칼슘에 주목해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

칼슘두유라고 나오는 제품들 못지않게 칼슘함유량이 높아요.

아이 낳고나서 골밀도 건강 챙겨야 한다고 얘기 많이 들었었는데 두유 마시면서 챙길 수 있어 좋겠더군요.

 

 

한미 완전두유 영양정보

 

아침에 우리 동글이 먹이는 마시는 플레인요구르트에도 당류가 8g 들어있던데 한미 완전두유 당류는 1g 들어있더군요.

정말 건강한 맛이 나요.

트랜스지방과 콜레스테롤이 0%이고 칼슘이 하루 영양 성분 기준치의 30%를 차지하고 있으니 정말 똘똘한 두유 한팩인거쥬.

 

 

원액두유 국산

 

외국산 콩 말고 국산콩 드세요!

유전자변형 등 재배과정부터 유통과정까지 걱정이 많은 요즘 국산콩으로 만들어진 두유라 믿고 마실 수 있어요.

 

 

좋은콩 그대로

 

콩전체의 영양을 온전히 담은 건강두유라는 멘트에 전적으로 동의해요.

첨가물을 넣지않고 괜츈한 맛을 낼 수 있는 기술력에 감탄할 뿐입니다.

 

 

컵에 따른 한미 완전두유 퓨어

 

평소에는 가방에 넣어가지고 다니면서 챙겨먹고 있어요.

냉장보관 제품이 아니라서 요즘같이 더운날 상할까봐 걱정 않고 챙겨다닐 수 있는 것도 장점인 것 같아요.

집에서 마실땐 좀 시원하게 먹고싶어서 얼음컵에 따라보았답니다.

 

 

빨대꽂은 두유

 

제가 콩국수를 옴총 좋아하는데 완전두유 퓨어는 요대로 국수 말아먹어도 한끼 식사 될 만큼 콩 본연의 맛을 담고있어요.

동글이도 잘 먹어주면 좋겠지만 달달한 맛이 안나서인지 엄마에게 양보하더군요.

 

 

꼭 흔들어서 드세요

 

제가 대충 흔들었더니 가라앉은게 좀 있더군요.

진한 두유의 맛을 뽐내는 완전두유는 드시기 전에 꼭 흔들어서 드세요.

한미 완전두유 퓨어는 국산콩을 짜지않고 통쨰로 갈아서 만들었기 때문에 콩 전체의 영양을 그대로 담았다고 해요.

그래서 첨가물 없는 두유가 이렇게 비린맛이 없고 이물감도 없이 깔끔한 맛이 나나봐요.

 

 

필라테스 하기 전

 

제가 얼마 전 부터 필라테스 PT를 받기 시작했어요.

작년에 교통사고 난 후 몸을 좀 챙기고 싶었는데 코로나도 터지고 운동하기 어렵더라구요.

여전히 종식되지 않아서 그룹으로 하는 운동은 겁이나 재활훈련삼아 해보자 마음먹고 시작했어요.

운동 시작전 인바디 결과가 좀 충격적이더라구요.

살도 많이 빼야하고 근력도 길러야 하는 총체적 난국이라... 저처럼 단백질이 필요한 사람에게 한미 완전두유는 단비같은 식품인 것 같아요. 

 

유산소 운동하고나서 한팩

 

근력을 키운다고 필라테스도 하지만 살도 빼야하니 유산소 운동 열심히 하고나서 완전두유 한팩 쪼옥 마시면 급 밀려오는 허기도 면하고 건강해지는 느낌이예요.

190ml 한팩에 70Kcal라 저처럼 운동하면서 칼로리 걱정도 덜고 단백질과 칼슘도 꼭꼭 챙길 수 있는 운동아이템으로 손색이 없는 한미 완전두유 퓨어를 추천해드리면서 포스팅을 마칠게요.

 

제 글이 괜츈하셨다면 공감과 구독 부탁드려요!

 

지금 본딜리셔스몰에서 할인행사도 하고 있으니 국산콩두유 구매를 고민하셨던분들은 참고하셔요^^

본딜리셔스

본딜리셔스는 소비자에게 건강한 음식을 맛있게 만든 먹거리를 엄선하여 제공하는 푸드셀렉트샵입니다.

bornd.co.kr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