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ent Posts
Recent Comments
04-20 17:08
관리 메뉴

동글동글 라이프

[ 공모전 수상 ] 2020 북스타트 콘텐츠 공모전에서 우수상을 수상했어요 본문

Daily Life/Experience

[ 공모전 수상 ] 2020 북스타트 콘텐츠 공모전에서 우수상을 수상했어요

동글동글라이프 2021. 1. 3. 23:33

안녕하세요, 동글엄마예요^^

 

2020 북스타트 콘텐츠 공모전에서 우수상을 수상하게 되었어요.

새해에 기쁜 소식을 전할 수 있어 행복하네요.

 

 

2020 북스타트 콘텐츠 공모전

 

지난 2020년 11월 05일~12월10일 동안 2020 북스타트 콘텐츠 공모전이 진행되었었어요.

사진, 영상, 웹툰, 카드뉴스 4가지 부분에서 진행되었는데 저는 영상부문에 참여해보았답니다.

동글이와 북스타트 사업을 통해 받았던 그림책으로 즐거운 시간을 보냈어서 이 사업이 지속되고 발전되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영상을 제작했어요.

 

동글이와 함께했던 시간들을 사진과 영상으로 차곡차곡 갈무리해두었던 것을 하나하나 살펴보며 추억에 빠져들었었네요.

 

공모전에 출품했던 영상은 아래 링크로 함께 즐겨주세요^^

 

Youtube 동글동글라이프baby

 

이렇게 출품을 하게 되었고, 12월 24일 이었던 크리스마스 이브!

수상 소식을 전해듣게 되었어요.

 

 

북스타트 공모전 수상 알림

 

어른이들은 크리스마스 선물 기대 안하잖아요~

그런데 꼭 산타할아버지가 주신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으로다가 우수상 수상 소식이 왔더라구요.

 

총 419개 작품(사진 부문 181명, 영상 부문 63명, 웹툰 부문 52명, 카드뉴스 부문 123명)이 접수되었고, 부문별로 대상 1명, 최우수 3명, 우수 5명, 입선 10명의 작품이 선정되었는데 그 중에 1명이 저였어요!

공모전 수상 이런건 대학생들이나 하는 줄 알았는데 아줌마가 되고나서 처음으로 받은 근사한 상이라 실감이 잘 안나더라구요.

 

영상부문 수상결과

 

보통 공모전 시상 때 순서를 보면 점수 순이라고 하던데.. 우수상에서도 첫번째 행에 제가 있어서 너무 좋더라구요.

 

 

2020 북스타트 콘텐츠 공모전 심사 총평

 

콘텐츠 공모전에는 처음 참여해본거라 심사 총평을 보면서 다음번에 요런 공모전에 또 나가게 된다면 고려해봐야겠구나 싶은 점들이 보이더군요.

 

 

영상부분 심사평 발췌

 

영상 부문 심사평을 살펴보다가 울컥해서 쫌 울었어요.

아이가 북스타트와 함께 자라는 행복한 영상, 책으로의 첫 출발이 기끔이과 사랑임을 확인하는 과정, 북스타트가 가정에 어떻게 스며들어있는지를 보여주는 작품 대목에서 우리 동글이가 책과 함께 행복하게 자라는 모습이 대입되더라구요.

 

 

북스타트 콘텐츠 공모전 응모자 선물

 

콘텐츠 수상 소식 이후 응모자 선물도 받았어요.

 

 

북쿠션

 

북스타트 북쿠션 너무너무 귀엽죠?

압축되어 온 포장을 풀었더니 푹신푹신하게 부풀어오르더라구요.

 

 

북스타트 북쿠션

 

극세사재질이라 너무너무 부드럽고 디자인도 귀여워서 동글이가 무척 좋아했어요.

 

 

상금 입금 내역

 

2020년이 가기 전에 상금도 입금이 되었답니다.

큰 상을 받았던 것도 참 기분이 좋았는데 상금도 커서 기쁨이 두배였던 것 같아요.

코로나때문에 도서관에 갈 수 없는 요즘 동글이랑 재미난 그림책 많이 사봐야겠어요.

 

북스타트 고맙습니다!

 

[ 아이와 함께 하는 놀이 ] 그림책 꽁꽁꽁 읽고 아이스크림 케이크 만들기

안녕하세요, 동글엄마예요^^ 봄이 언제 왔냐는 듯이 낮에는 기온이 높아지고 있는 요즘, 코로나는 다시 기승이고... 아이들과 주말에 집에서 아이스크림 케이크 만들기 놀이 해보시라고 포스팅

honeyperl.tistory.com

[ 아이와 함께 책육아 ] 지역 도서관에서 북스타트 꾸러미 받기

안녕하세요, 동글엄마예요^^ 오늘 포스팅은 북스타트 꾸러미에 대한 정보를 나누어 보려고 해요. 제가 북스타트 꾸러미를 처음 알게된건 작년 5월이었어요. 인스타그램 친구의 피드정보를 보고

honeyperl.tistory.com

예전에 제가 동글이와 북스타트 사업을 통해 받았던 그림책으로 활동했던 내용과 지역 도서관에서 북스타트 꾸러미 받을 수 있는 내용의 링크는 위에 첨부해 두었으니 참고해보셔요.

 

2021년도 동글이 키우면서 좋은 정보 함께나누는 동글엄마가 되겠습니다.

제 글이 괜츈하셨다면 공감과 구독 부탁드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