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ent Posts
Recent Comments
03-28 17:23
관리 메뉴

동글동글 라이프

[ 아이와 가볼만 한 곳 ] 모카가든 모카플레이 모카라이브러리 - 남양주 현대프리미엄아울렛 본문

Daily Life/with kid

[ 아이와 가볼만 한 곳 ] 모카가든 모카플레이 모카라이브러리 - 남양주 현대프리미엄아울렛

동글동글라이프 2021. 4. 2. 14:34

안녕하세요, 동글엄마예요^^

 

동글이 어린이집 땡땡이시키고 데이트 다녀온 남양주 현대프리미엄아울렛 3층에 위치한 모카가든, 모카플레이, 모카라이브러리를 포스팅할게요.

 

저는 평일 개장 시간에 맞춰 가서 사람들이 별로 없어 여유롭게 즐길 수 있었고 모카플레이-모카가든-모카라이브러리 순서로 이용했어요.

 

모카라이브러리는 네이버예약을 통해 미리 예약하고 다녀왔어요. 개인적으로 모카라이브러리가 제일 좋았어서 방문하실 예정이라면 꼭 예약 하고 방문하시길 바랄게요.(자세한 내용은 포스팅을 참고해주세요.)

 

하이메아욘가든 모카가든

 

얼마 전 판교에 위치한 현대어린이책미술관에 다녀오면서 홈페이지를 둘러보다가 모카가든 오디오VR TOUR를 동글이와 함께 보게 되었어요.

 

MOKA 가든 오디오 VR TOUR

현대어린이책미술관

www.hmoka.org

링크로 들어가시면 오디오VR TOUR를 즐기실 수 있어요.

 

모카라이브러리 모카플레이 하이메아욘가든 오디오VR TOUR 이미지

요즘같은 코로나시대에 랜선 투어 너무 좋더라구요.

하지만 직접 가서 체험해보는 것만 하겠나요.

주말엔 사람들이 많다는 얘길 듣고 동글이 어린이집 땡땡이 시키고 둘이 평일데이트 다녀왔어요.

 

주차안내

주차의 경우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스페이스원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어요.
(최초 30분 무료, 추가 10분 당 1000원,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스페이스원에서 1만원 이상 구매시 1시간, 3만원 이상 구매시 3시간, 5만원 이상 구매시 5시간 주차 제공)

 

관람시간 매일 오전 10시 30분~오후 9시 로 동글이랑 부지런히 가서 오픈시간 맞춰 들어갔네요.

 

모카플레이

 

모카플레이

동글이는 모카가든(하이메아욘가든) 도 기대가 많았지만 모카플레이를 너무 가보고 싶어했어요.

쨍한 색감의 놀이기구를 이용해보고 싶어했거든요.

다채로운 색감의 독창적인 벽화와 놀이기구들. 모두에게 즐거움과 자유로움을 선사하는 공간입니다. 작품 속에서 뛰어노는 즐거운 상상을 현실로 만들어주는 곳 벽화 속에 숨어 있는 놀라운 이야기를 발견하는 곳 아이들과 어른, 모두를 위한 멋진 여행지 이곳은 환상적인 예술 놀이터, MOKA 플레이 입니다.

모카플레이의 경우 QR체크인 해야하고 입장제한인원이 있어요.

 

모카플레이에서 동글이

개장시간 맞춰서 방문했던 터라 대기 없이 바로 입장해서 놀이할 수 있었는데요 여섯살 동글이에게는 기대했던 것 보다는 조금 시시했나보더군요. 조금만 놀고 바로 모카가든(하이메아욘가든)으로 이동했어요.

 

모카 하이메아욘 전시 안내

모카 하이메아욘 전시는 4월 28일까지 한다고 하네요.

 

모카가든

이렇게 멋진 조각공원이 실내에 있어서 날씨에 구애받지 않고 즐길 수 있겠더군요.

저는 평일 개장시간에 가서 사람이 많지 않았지만 코로나로 인해 이 곳도 제한인원이 있어 사람들 붐빌 시간에는 대기시간이 있을 것 같았어요.

 

 The Listener - JAIME HAYON

동글이가 제일 좋아했던 작품 리스너 앞에서 사진한장 찰칵 해봤어요.

 

Fountainhead - JAIME HAYON

 

분수대 앞에서 졸졸 물흐르는 소리를 감상해보기도 하고

 

Fountainhead - JAIME HAYON

바닥에 있는 작품명도 유심히 살펴보며 여유로운 시간을 가져보았답니다.

 

모카가든 Edu lab 3

엄마 이리 좀 와보세요 하는 동글이의 모습이예요.

 

모카가든 Edu lab 3

 

아이들이 씨앗에 대해 관찰해볼 수 있도록 만들어진 부스도 정말 예뻤어요.

동글이는 엄마까투리에서 나왔던 도꼬마리씨앗을 보더니 무척 반가워하더군요.

 

 

이렇게 모카가든에서 시간을 보내다가 모카라이브러리로 이동했어요.

 

모카라이브러리는 예약제로 이용가능 해서 네이버예약에서 미리 예약해두고 갔었답니다.

모카라이브러리 예약화면

 

 

네이버 예약 :: 모카 라이브러리

모카 라이브러리(MOKA Library)는 네이버 사전예약과 현장 대기예약으로 입장하실 수 있습니다. 모카가든(MOKA Garden)은 세계적인 디자이너 하이메 아욘(Jaime Hayon)이 선사하는 현대어린이책미술관의

booking.naver.com

예약은 요 위 링크에서 가능해요.

 

모카라이브러리
모카라이브러리

모카라이브러리는 회차별로 55분간 이용 가능하고 책 소독시간과 정비를 위해 연달아 예약을 했더라도 잠시 나갔다 와야했어요.

평소 보고싶었던 그림책이 많아서 동글이랑 재미나게 읽고 올 수 있었답니다.

 

에듀랩

에듀랩에서는 그림책레코드, 씬컬렉터, 하이메아욘컬러링을 할 수 있도록 되어있다는데 슬쩍 구경만 하고 동글이는 보고싶은 그림책 삼매경에 빠져서 체험을 못해봤어요.

 

아트랩 전시도 있었는데 동글이가 보고싶어하는 그림책이 많아서 둘러보지 못하고 온게 참 아쉬워요.

개인적으로 집만 가깝다면 모카라이브러리는 매일 가고 싶을 정도로 구비되어있는 책들도 좋고 시설도 참 좋았어요.

 

남양주 현대 프리미엄아울렛에 쇼핑하러 가기도 좋겠지만 아이 손을 잡고 예술작품도 즐기고 그림책도 읽어보는 시간 가져보시길 바라면서 포스팅을 마칠게요.

 

제 글이 괜츈하셨다면 공감과 구독 부탁드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