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ent Posts
Recent Comments
04-20 08:07
관리 메뉴

동글동글 라이프

[ 분당 서현 율동공원 맛집 ] 긴자 서현점 - 생일날 가면 감동이예요 내돈내산 리뷰 본문

Daily Life/Gourmet

[ 분당 서현 율동공원 맛집 ] 긴자 서현점 - 생일날 가면 감동이예요 내돈내산 리뷰

동글동글라이프 2021. 6. 24. 14:30

안녕하세요, 동글엄마예요^^

 

분당에서 생일날 근사한 식사 원하시는 분들께 추천해드리려고 포스팅을 하게 됐어요.

저는 평일 런치 시간에 방문했고 가기 전에 예약(전화문의)을 미리 했었답니다.

 

긴자 서현점

긴자 서현점

주소 : 경기 성남시 분당구 새마을로 75 (분당 율동공원 근처에 있어요)

운영시간 : 매일 11:30 - 22:00Last Order 오후 10시

전화번호 : 031-701-7774

 

긴자 서현점 발렛파킹

도착해서 보니 차키를 맡기면 주차관리 티켓을 주더군요. 발렛파킹 비용은 2000원 이었어요.

상견례로도 유명한 식당이라 주차는 걱정없이 가셔도 될 것 같아요.

 

긴자 서현점 카운터

안으로 들어서니 마치 일본 여행 온 듯한 느낌의 인테리어가 눈길을 사로잡더군요.

 

긴자 서현점 원산지표시판

원산지가 국내산 외에도 다양하더군요.

 

긴자 서현점 1층

발열체크 및 예약자 확인 후 룸으로 안내 받았어요.

 

긴자 서현점

요즘같이 코로나 걱정 때문에 여럿이서 식사하는 것이 신경 쓰일 땐 이렇게 프라이빗 룸이 마련된 장소가 좋더라구요.

 

긴자 서현점

신발을 벗고 들어가니 정갈하게 마련된 자리에 식기와 물티슈, 따뜻한 차가 준비되어있었어요.

 

긴자 서현점

벽에는 외투를 걸어놓을 수 있는 옷걸이가 있었는데 겨울이 오면 요긴하게 쓰일 것 같네요.

 

긴자 서현점

제가 안내 받은 룸은 바깥에 작은 정원이 꾸며져있어 분위기가 아주 좋았어요.

 

긴자 서현점

소품 하나까지도 신경쓴 느낌이 들었답니다.

냅킨과 이쑤시개, 호출벨이 한 곳에 있었어요.

 

긴자 서현점 런치정식 런치특선

룸에 안내 받은 후 메뉴를 골랐는데 저희 부부는 런치특선을 주문했어요.

메뉴판에 나온 구성과 조금 다른 구성이었지만 더 맛있고 풍성한 느낌이었어요.

 

매생이전복죽

스노모노

사시미&가이모노

오싱고

세꼬시&해초&야채

스시3종

즉석튀김

즉석생선구이

대구지리탕

돌솥알밥

후식

 

매생이전복죽

매생이전복죽 간이 딱 좋았어요. 비린맛이 전혀없고 감칠맛이 나더라구요.

사시미 찍어먹을 때 초장도 참 맛있어서 여쭤보니 매실을 다져서 만들었다고 설명해주셨어요.

 

스노모노

음식을 가져다 주실 때 마다 설명을 해주셨는데 먹느라 다 잊어버린 몹쓸 기억력...

포스팅을 하며 스노모노라는 말이 뭔지 몰라서 찾아봤더니 초무침이라는 뜻이더군요.

소라살, 가지 구운것, 방울토마토 데친것, 오이절임, 팽이버섯절임을 소스에 섞어 먹으면 되었는데 새콤한 맛이 입맛을 돋궈주었어요.

 

가이모노

세모, 네모, 동그라미 순으로 먹으면 간이 맞으실 거라는 설명이 있었던 요리였는데 견과류양갱의 느낌 세모, 야채전느낌 네모, 간간한 알찜 동그라미 순이었던 것 같아요.

모양도 신경쓴 음식이 너무 귀엽더군요.

 

세꼬시&해초&야채

세꼬시라서 뼈가 많이 씹힐까 싶었는데 뼈는 거의 느껴지지 않고 오독오독한 살의 식감이 좋았어요.

생오이, 생무, 마늘쫑, 무순, 알배추 등도 함께 맛있게 먹었어요.

 

세꼬시&해초&야채

해초에 세꼬시, 특제쌈장 올려 와앙 하니 너무 맛있더라구요.

 

오싱고

오싱고 라는 뜻도 찾아보니 절임류 라고 하던데 묵은지와 생강초절임, 락교, 당근절임 등이 나왔어요.

 

사시미

보기만 해도 기분 좋아지는 회들의 모습이죠?

참치가 녹기전에 먼저 먹으라는 안내를 받았어요.

신랑과 저 두 사람이 갔는데 3pcs씩 올려준 회도 있다며 넉넉하게 드시라고 해주셔서 기분이 좋았어요.

 

감동의 서비스 생일반상

사시미를 먹다가 중간에 누가 생일이시냐면서 미역국상을 차려다 주셨어요.

사실 전화예약 할때 제 생일이라 맛있는거 먹고 싶어 방문하는거라고 말씀드렸었거든요.

시원하게 끓여진 북어미역국에 깔끔한 맛의 젓갈과 김치, 조기튀김도 일식집 튀김이라 그런지 어찌나 바삭하게 튀겨졌던지요.

생일 밥상 금액 따로 받으셔야 할 것 같은 정도의 퀄리티와 정성이 느껴졌어요.

 

서비스 회무침

서비스라면서 회무침도 가져다 주셨는데 회가 넉넉하게 들어가 있어서 놀랐네요.

 

스시3종

스시도 참 예쁘죠? 배합초에 밥도 알맞게 지어 준비된 초밥의 느낌이 나더군요.

 

즉석생선구이 대신 생선튀김

달달한 소스가 끼얹어져진 생선튀김이었는데 하얀 생선살이 보드랍더라구요.

 

즉석튀김

새우, 고구마, 깻잎 튀김이었는데 역시 일식집 튀김은 넘나 바삭바삭!

 

돌솥알밥과 대구지리탕

이렇게 먹고도 식사가 남았더라구요.

 

돌솥알밥과 대구지리탕

따끈한 돌솥알밥에 시원한 대구지리탕 국물도 맛있지만 대구 살 발라서 올려먹으면 것도 참 별미였어요.

 

후식 매실차

후식으로 나오는 시원한 매실차에도 레몬조각을 하나 올려주시는 센스!

 

생일자는 행복

긴자 런치특선 코스 구성과 맛 다 좋았지만 생일자여서 받을 수 있는 생일상이 너무나도 감동이었던 긴자 서현점이었어요.

 

생일에 어딜갈까 고민하시는 분들께 긴자 서현점을 추천해드리면서 포스팅을 마칠게요.

 

제 글이 괜츈하셨다면 공감과 구독 부탁드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