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ent Posts
Recent Comments
04-25 03:45
관리 메뉴

동글동글 라이프

[ 제주 맛집 ] 왕새우튀김우동 핀크스 시그니처 우동 - 디아넥스호텔 유아동반 호텔식사 본문

Daily Life/Gourmet

[ 제주 맛집 ] 왕새우튀김우동 핀크스 시그니처 우동 - 디아넥스호텔 유아동반 호텔식사

동글동글라이프 2021. 6. 7. 14:15

안녕하세요, 동글엄마예요^^

지난 포스팅을 보신 분들이라면 엄마아빠가 디아넥스 호텔 레스토랑에서 코스요리를 즐기는 동안 우리 동글이는 뭘 먹었을까 궁금해 하셨을 것 같아요.
핀크스 여행가이드 맵을 보면 온천과 함께하는 미식여행에서 포도호텔 우동이 나와요.
저희 식구는 포도호텔에 묵었던건 아니지만 디아넥스 레스토랑에서도 너무너무 맛있는 우동을 먹을 수 있었답니다.

핀크스 여행 가이드 MAP

여행가이드 그림을 살펴보면 포도호텔 우동에 왕새우튀김 우동이 나와요.
포도호텔에서만 먹을 수 있을 줄 알았는데 디아넥스 호텔 메뉴판에도 왕새우튀김우동이 있더라구요.

디아넥스 레스토랑 왕새우튀김우동

핀크스 시그니처 우동으로 맑고 담백한 국물의 왕새우튀김우동
기네우치 우동면 : 산사스 회사의 훗카이도산 밀가루로 방부제 사용 없이 탱글함이 오래가도도록 만든 쫄깃한 생면
디저트는 커피나 아이스크림 중에 선택할 수 있어요.

다른 단품 메뉴들도 많지만 동글이는 워낙 면 음식을 좋아해서 우동을 두번 먹었네요.

디아넥스 호텔 레스토랑 유아식기 차림

코스요리 예약 하면서 유아 동반에 대해 말씀을 드려놨었어요.
동글이는 여섯살이라 유아 의자까지는 필요하지 않았지만(유아의자도 구비되어있어요) 식기류는 유아용으로 수저포크가 있었고 깨지지않게 플라스틱으로 준비되어있는 점이 너무 마음에 들더군요.

디아넥스 호텔 식전죽

저희 부부가 투숙하면서 코스요리를 두번 이용했는데요 그 때마다 동글이는 우동을 먹었었어요.
식전 죽이 나오는데 매일 바뀌나보더군요.
호박죽도 맛있었고

디아넥스 호텔 식전죽

두번째 날 나왔던 죽은 뭐라고 설명을 해주셨는데 마스크 착용 중이라 잘 전달되지 않았어요.
반계죽(?) 조개죽(?) 기억이 안나는데 요 죽도 맛있었답니다.

왕새우튀김우동

그림이나 메뉴판에서 보면 왕새우튀김우동에서 새우튀김은 국물에 빠뜨려진 그림이던데 요렇게 센스있게 그릇 위에 걸쳐주셨더라구요.

왕새우튀김우동

왕새우튀김도 정말 바삭하고 맛있었지만 우동면이 정말 예술이었어요.
어쩜 그렇게 탱글탱글하게 탄력있고 맛있는 우동면이 있는지 깜짝 놀랐어요.

우동면이 만족스러운 동글이

평소 면치기 즐기는 6세 어린이 인데 우동 먹으면서 얼마나 신나하던지요.

디아넥스 레스토랑 메뉴판

단품 메뉴중에 동글이가 먹을만한게 있나 봤는데 우동 말고도 소고기 카레 그라탕이나

디아넥스 레스토랑 메뉴판

흑임자 크림소스 전복파스타나 수제 함박스테이크도 있어서 다음날 다른 메뉴들을 권해봤지만 우동이 너무 맛있다며 또 먹겠대서 시켜줬어요.

너무너무 맛있는 왕새우튀김우동

양은 동글이 혼자 먹기엔 많은 편이라 엄마아빠가 조금 거들었어요.

후식 아이스크림

후식도 매일 조금씩 바뀌는지 바닐라 아이스크림을 주는 날도 있고 딸기 아이스크림을 주는 날도 있었네요.

아이스크림 냠냠

동글이는 아이스크림이라고 하면 자다가도 벌떡 일어나는 친구라 후식으로 아이스크림 주시는 것 덕분에 만족도는 200%였네요.

나중에 디아넥스 호텔에 또 묵게 되더라도 동글이는 우동먹으러 가자고 할 것 같아요.

제주여행에서 요런 우동 맛집이 투숙했던 호텔에 있다는걸 알게된 게 너무 좋아요.

서귀포 여행을 하시면서 디아넥스호텔이나 포도호텔에 투숙하시거나 이 근처를 지나실 때 시장하시다면 핀크스 시그니처 우동으로 즐거움을 더 해보시길 바랄게요.

제 글이 괜츈하셨다면 공감과 구독 부탁드려요!

[ 제주 디아넥스 호텔 ] 슈페리어 트윈 2박 후기 ( 유아동반 여행 )

안녕하세요, 동글엄마예요^^ 디아넥스 수페리어 룸 2박 3일 패키지 숙박권이 생겨서 제주에 다녀왔어요. 디아넥스 호텔의 경우 저상침대와 유아용품이 비치되어있는 베이비룸이 따로 있어서 영

honeyperl.tistory.com

[ 제주 디아넥스 호텔 ] 호텔 조식 뷔페 - 유아 동반 후기

안녕하세요, 동글엄마예요^^ 호텔 투숙할 때 제일 기분 좋은건 남이 차려주는 아침상 인 것 같아요. 외식은 마음먹으면 할 수 있지만 조식은 여행 가야 누릴 수 있는 호사니까요. 디아넥스 호텔

honeyperl.tistory.com

[ 제주 디아넥스 호텔 코스요리 ]  특선 bbq 코스 - 제주의 맛을 느낄 수 있는 고급진 식사

안녕하세요, 동글엄마예요^^ 디아넥스 호텔에서 투숙하면서 디너 코스요리를 두번 이용했었어요. 한번은 특선bbq코스를 즐겼고 다른 한번은 특선회코스를 즐겼는데 오늘은 특선bbq코스 포스팅을

honeyperl.tistory.com

[ 제주 여행 코스요리 ] 디아넥스 호텔 특선회코스 - 특별한 식사를 원한다면 이곳에서!

안녕하세요, 동글엄마예요^^ 제가 어제는 bbq 코스요리를 포스팅했는데 오늘은 특선회코스를 포스팅하려 해요. [ 제주 디아넥스 호텔 코스요리 ] 특선 bbq 코스 - 제주의 맛을 느낄 수 있는 고급진

honeyperl.tistory.com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