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ent Posts
Recent Comments
04-27 00:00
관리 메뉴

동글동글 라이프

[ 남양주 맛집 ] 구암막국수 - 진한 메밀맛이 살아있는 물막국수와 메밀전 맛집 본문

Daily Life/Gourmet

[ 남양주 맛집 ] 구암막국수 - 진한 메밀맛이 살아있는 물막국수와 메밀전 맛집

동글동글라이프 2021. 8. 4. 16:27

안녕하세요, 동글엄마예요^^

 

저희집 동글이가 막국수를 좋아해서 나중에 막국수 카테고리 하나 빼둬야 하나 싶네요.

오늘도 내돈내산 맛있는 막국수집 소개 해보려고 해요.

 

구암막국수

구암막국수는 주차하기 좋더라구요.

여행에서 집에 돌아가는 길목에 들렀는데 주차공간이 많이 마련되어있어서 좋았어요.

 

운영시간 : 매일 10:00-21:00

주소 : 경기 남양주시 화도읍 경춘로2649번길 13

전화번호 : 031-594-3398

 

구암막국수

요기가 구암막국수 입구예요

 

구암막국수

여기 맛집 맞나봐요.

웨이팅 하는 사람들 위해서 밖에 벤치랑 의자들이 놓여있더라구요.

 

메밀의 효능

메밀이 비타민과 칼슘, 단백질, 철분 등이 풍부한지 몰랐어요.

혈압도 내려주고 간장에 지방쌓이는걸 막아준다네요.

 

구암막국수

입구에 QR인증, 수기명부, 안심콜출입관리 되어있어서 들어오기 전에 기록 남기시면 되어요.

유명인들 사인도 곳곳에 붙어있더라구요. 전국 도로안내도 보니까 뭔가 정겹고 그렇더라구요.

 

구암막국수

테이블좌석도 있고 룸도 있었어요.

저는 동글이랑 갔더니 안쪽에 따로 앉혀주셔서 마음 조금 내려놓고 식사했어요.

 

구암막국수 메뉴판

여느 막국수집과 비슷한 메뉴판인데 특이한 점은 잣 막걸리와 아기막국수 였어요.

가평 생 잣막걸리가 유명한가봐요.

아기막국수 메뉴가 있어서 여쭤봤더니 막국수 면에 국물만 넣어서 아기들도 먹을 수 있게 나온다고 하시더라구요.

동글이가 어렸으면 아기막국수 주문했을텐데 이미 막국수 매니아인 여섯살 동글이라 그냥 물 막국수 시켰어요.

 

구암막국수

물과 가위는 따로 챙겨주셨고 종이컵, 식초, 겨자, 설탕이랑 냅킨, 수저젓가락은 비치되어있었어요.

 

물막국수 다데기

원래 물막국수에 다데기가 넣어져서 나오는데 동글이 보시더니 물막국수에 넣지않고 따로 주시더라구요.

요런 배려 너무 좋고 감사했어요.

 

다데기 맛을 보니 옴총 맛있었는데 다른 분들은 회막국수를 많이들 드시더라구요.

담번에 가면 저도 회막국수 시켜먹어보고 싶은 비주얼이었어요.

 

물막국수 곱배기

물막국수 곱배기 자태예요.

잣의 고향답게 물막국수에 잣가루가 들어있어서 더 고소하고 맛있었어요.

 

구암막국수

동글이가 흡입하고 또 먹고 싶어해서 이집도 우리 가족의 찐 맛집으로 인정합니다.

 

메밀전

메밀전도 메밀향이 진하고 바삭바삭 맛있었어요.

간장에 콕 찍어서 먹으면 얼마나 맛있게요.

 

무김치, 간장, 열무김치

동글이가 무 김치를 좋아해서 더 달라고 말씀드렸었네요.

 

저희 식구는 가평에서 글램핑 하고 집에 가는 길에 맛있는집 검색해서 들렀는데 매우 매우 만족스러운 점심식사 하고 왔어요.

동글이가 옴총 맛있게 먹었던 식사라 기분 좋게 추천해드리며 마무리 할게요.

 

제 글이 괜츈하셨다면 공감과 구독부탁드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