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ent Posts
Recent Comments
04-20 17:08
관리 메뉴

동글동글 라이프

[ EBS 최수진의 모닝스페셜 ] 모닝서포터즈가 되었어요! 본문

Daily Life/모닝스페셜 서포터즈

[ EBS 최수진의 모닝스페셜 ] 모닝서포터즈가 되었어요!

동글동글라이프 2021. 7. 2. 21:55

안녕하세요, 동글엄마예요^^

 

라디오 자주 들으시나요?

저는 운전할 일이 많아서 라디오를 자주 듣는 편인데요, 요즘은 워낙 챙겨봐야 할 영상도 많고 들을만한 컨텐츠들도 많아서 우선순위를 두고 나에게 도움이 되는 것들을 먼저 챙기려고 노력하고 있답니다.

 

104.5 MHz EBS 최수진의 모닝스페셜

제가 즐겨듣는 라디오 방송 중에 제일 애정하는 프로그램이 EBS 최수진의 모닝스페셜이예요.

모닝헤드라인으로 세상 돌아가는 것들도 놓치지 않을 수 있고 영어공부도 저절로 되는 마법같은 프로그램이랄까요.

 

아침 출근시간에 차 안에서 즐겨 들어왔는데요, 물론 동글이가 같이 타고 있을 때는 눈치보며 못듣다가 동글이 등원시키고 나면 편하게 듣곤 했었답니다.

 

반디앱 - EBS 최수진의 모닝스페셜

운전 안할때는 반디앱을 통해 챙겨 들었었어요.

 

모닝서포터즈 모집 인스타그램 피드

그러던 어느날! 최수진의 모닝스페셜에서 서포터즈를 모집하더군요.

https://www.instagram.com/ebsmorningspecial/

 

모닝서포터즈 1차 합격자 발표

영어실력을 보고 뽑으시는게 아니어서 용기내어 사심을 꾹꾹담아 이메일을 보냈고 1차 합격 되었어요.

 

모닝서포터즈가 되었어요

2차 면접은 전화면접으로 진행되었는데 너무나도 따뜻하게 진행해주셨어요.

그렇게 모닝 서포터즈가 되었답니다.

 

저는 두달 간 모닝스페셜 일요일 2부 코너인 오디오어학당 HUB의 내용을 정리해서 함께할 예정이예요.

오디오어학당 의미있는 콘텐츠를 함께 들어보고 학습해보는 시간을 함께 할게요!

 

여기서 오디오 어학당이란?

 

 

EBS 오디오 어학당

EBS의 모든 오디오 어학 콘텐츠가 모였다! 영어, 제2외국어, 한국어를 기초에서 고급, 회화에서 문학까지 다양하게 즐기자!

5dang.ebs.co.kr

모닝스페셜, 입이트이는영어, 이지잉글리시 등 EBS의 어학 콘텐츠가 모인 곳이예요.

.

월 4,900원 커피 한 잔 구독료로 편하게 영어, 중국어, 일본어, 스페인어 등 내가 원하는 외국어를 고퀄의 콘텐츠로 공부할 수 있어요.

 

오디오어학당을 pick해야 하는 이유

EBS FM의 검증된 어학프로그램과 트렌드를 반영한 온라인 전용 콘텐츠가 매일 새롭게 업데이트 되고 있답니다.

 

모닝서포터즈가 되어서 너무너무 기쁘고, 영어공부할 이유가 더 생겨버린 느낌적인 느낌.

라디오로, 반디앱으로, 그리고 오디오어학당으로 만날수 있어요!

 

 

교육의 중심 EBS | 오디오어학당

 

5dang.ebs.co.kr

매일아침 8시부터 10시, 진짜 나만알기 아까운 영어프로그램 최수진의 모닝스페셜, 우리 함께 들어요!

 

제 글이 괜츈하셨다면 공감과 구독 부탁드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