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ent Posts
Recent Comments
03-19 12:42
관리 메뉴

동글동글 라이프

[ 분당 정자동 맛집 ] 선한레시피 정자본점 - 연잎밥 맛집 건강해지고 싶을 때 가보세요 본문

Daily Life/Gourmet

[ 분당 정자동 맛집 ] 선한레시피 정자본점 - 연잎밥 맛집 건강해지고 싶을 때 가보세요

동글동글라이프 2021. 10. 17. 23:36

안녕하세요, 동글엄마예요^^

 

동글아빠랑 데이트 하고 온 너무너무 맛있었던 식당을 소개하려고 해요.

선한레시피 는 정자본점과 판교점이 있는데 저는 정자본점으로 다녀왔어요.

 

선한레시피 정자본점

간판에는 이계선의 선한레시피 라고 적혀있더군요.

 

 

코로나상생국민지원금 사용 가능한 식당이예요.

 

주소 : 경기 성남시 분당구 불곡로13번길 1
영업시간
평일 11:30 - 21:00 라스트오더 점심2시, 저녁8시, 브레이크타임 3:00~5:30
토요일 11:30 - 21:00 라스트오더 점심2시, 저녁8시, 브레이크타임 3:00~5:30

일요일 휴무이고 브레이크타임도 있으니 시간 확인해보시고 방문하시길 바래요.

 

저는 평일 점심 때 방문했어요.

 

정자전원마을 공영주차장

이 동네가 주차가 좀 애매한데 선한레시피 맞은편에 정자전원마을 공영주차장에 주차했어요.

 

대기번호 및 배달안내

평일 점심때 웨이팅이 좀 있는데 이렇게 나무숟가락에 번호를 적어 둔걸 주시더라구요.

너무 귀여웠어요.

배너가 서있길래 보니까 쿠팡잇츠 배달도 되더라구요.

연잎정식도시락, 수제고기완자구이, 한우우거지진국 등 배달도 되니 부근에 사시는 분들은 이용해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QR인증 간편전화체크인

요즘은 발열체크 QR인증은 기본이죠.

 

선한레시피 정자본점

연잎정식, 연꽃정식, 한련화정식 정식은 이렇게 3가지 메뉴가 있었는데요 저는 연잎정식을 주문했어요.

 

포장판매 메뉴

복순도가 생 막걸리는 한병에 20000원 이었구요 인상적이었던건 포장판매 메뉴였어요.

도시락부터 집반찬까지 판매리스트를 보니 다 사가고 싶을 정도로 음식이 맛있었어요.

 

선한레시피 정자본점

선한레시피의 모든음식은 천연재료와 우리간장으로 맛을 냅니다.

이 문구를 보자마자 이 집은 맛이 없을 수가 없겠구나, 건강하지 않을 수가 없겠구나 싶더라구요.

 

선한레시피 정자본점

식당은 6인, 4인, 2인 테이블이 마련되어있었고 그릇도 판매중이었어요.

 

상 기본셋팅

자리에 착석하니 따뜻한 차와 수저식기를 내어 주시더군요.

 

선한레시피 연잎정식

정갈하고 맛있었던 연잎정식이 나왔어요.

 

연잎밥

연잎밥은 테이블에 셋팅되기전까지 연잎에 싸두었다가 먹기 직전에 이렇게 펼쳐주시더라구요.

 

연잎밥

그래서 그런지 연잎향이 더 밥에 잘 베어들지 않았나 싶어요.

 

연잎정식

된장찌개부터 떡갈비에 나물, 부추전까지 무엇하나 맛없는 음식이 없었어요.

간이 세지 않고 입에 넣었을 때 건강해지는 느낌이 바로 오더라구요.

김치 맛도 시원하고, 평소에 가지를 즐겨먹지 않는데 가지나물도 레시피가 궁금할 정도로 맛있었어요.

우엉잡채도 몇가지 재료를 넣지 않았는데도 이렇게 맛이 좋지 싶을 정도였답니다.

 

배운자의 마무리

정말 요만큼도 안남기고 다 먹었네요.

요근래 외식하면서 먹고나면 속이 더부룩하거나 짜서 계속 물을마시는 등 힘들 때가 종종 있었는데 선한레시피 연잎정식은 매일 가서 먹으래도 먹을 수 있을 정도로 속이 편안하고 좋은 기분이 들었답니다.

 

https://blog.naver.com/aid815

 

선한레시피 블로그입니다. : 네이버 블로그

분당&판교 맛집 연잎밥상 자연요리 쿠킹클래스

blog.naver.com

다른 정보는 더 없차 찾아보니 선한레시피는 블로그를 운영중이시더라구요.

쿠킹클래스도 하시던데 마지막 글이 2019년에서 끝나서 아쉬웠어요.

 

 

선한레시피 : 네이버

방문자리뷰 175 · ★4.38 · 천연재료로 건강한 한끼를 제공하는 분당 한정식집

m.place.naver.com

분당과 판교에 자리한 연잎밥과 된장찌개 전문 한식당을 운영중인 이계선 한국자연요리연구원장 직강으로 진행되는 원데이 쿠클입니다.
조선간장과 천연 조미료로 맛을 내어 속이 편안한 우리 음식을 소개합니다.
연잎밥, 닭고기 우엉전골, 한식 디저트 웃지지 총3가지 메뉴가 시연과 시식으로 진행됩니다.
예약해주신 분들 중 총4분을 선정해 유선 연락드립니다.

네이버 정보를 보니 요런 내용이 있어서 나중에 밥먹으러 가면 쿠킹클래스는 한번 여쭤보려고 해요.

 

분당 정자쪽에 사시거나 그 근방에 가실 일 있으시면 꼭 가보시길 추천해드리면서 포스팅을 마칠게요.

 

제 글이 괜츈하셨다면 공감과 구독 부탁드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