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ent Posts
04-28 11:10
관리 메뉴

동글동글 라이프

[라오스 여행 4일차] 루앙 프라방의 분위기 좋은 마이 드림 리조트 (MY DREAM RESORT) 본문

Travel/라오스 (Laos) 2018

동글동글라이프 2018. 11. 1. 10:09

안녕하세요.

동글동글 라이프의 동글 아빠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루앙프라방에서 이틀간 묵었던 마이 드림 리조트 에 대해서 리뷰 하겠습니다.

앞서 방비엥에서 약 6시간 동안 벤을 타고 이동하였기 때문에 매우 피곤한 상태였습니다.

그래도 입구에 간판을 보니 드디어 도착했다! 라는 생각이 들었죠.

리조트 입구

입구를 봤을 때는 음?? 다른 블로그 사진이랑은 좀 다른데? 라는 생각이 들었는데...

입구 골목

들어가니 멋진 리조트가 나왔습니다.

루앙 프라방은 방비엥 보다는 현대적인 느낌이 나네요.

호텔 앞

저희가 도착했을 때가 저녁시간 쯤이라 식사를 준비하시는 분들도 있더군요.

호텔 건물

체크인을 위해 앉아서 호텔관련 사용법등을 들었습니다.

저는 조식 포함해서 1박에 약 85000원 정도를 결제 했습니다.

식당

웰컴티와 망고가 나와서 먹었는데 망고가 시원하게 맛있었습니다.

웰컴티도 시원해서 체크인이 힘들지 않게 잘 마무리 되었죠.

웰컴티

리조트의 전경입니다.

수영장과 건물들 자연이 잘 어울리게 배치되어 있었습니다.

호텔 내부

수영장은 좀 올드한 느낌이지만, 수영할 일이 없기에 상관이 없었죠.

사진만 한 번 찍어 봤습니다.

수영장

헉 흔들렸네요.

그래도 자료 보관을 위해 사진은 올려둡니다.

수영장 흔들림

방에 도착 후 와이파이 비밀번호를 받았습니다.

5555@5555 가 비번인데 변경되지 않나봐요 ㅋㅋ

셔틀버스가 나갈 때 시간은 7:30 / 9:30 / 11:30 / 13:00 / 15:00 / 17:00 / 18:30 인데

호텔로 돌아오는 셔틀버스는 20시와 21시 30분밖에 없었습니다.

예약할 때는 몰랐는데 마이 드림 리조트가 루앙프라방의 중심거리에서는 거리가 좀 있더군요.

걸어와도 되겠지만 밤에는 위험해 보여서 툭툭이를 타고 이동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와이파이

지도도 하나 받았는데 셔틀버스 타는 위치와 야시장 및 맛집 등이 적혀 있더군요.

셔틀버스 타는 위치는 조마 베이커리 근처 였습니다.

루앙프라방 지도

마이 드림 리조트의 경우에는 객실을 사진으로 찍었을 때는 조명이 예뻐서 괜찮아 보입니다만,

자세히 보면 오래된 리조트 인 것이 확연하게 보입니다.

객실 내부

그런데 사진으로만 보면 방이 분위기가 좋아 보이네요.

이전에 아마리에 있다가 와서 그런가.. 여기는 관리가 좀 아쉬운 느낌이었습니다.

침대 및 조명

밖에 테라스가 있어 빨래를 해서 말리기 좋았습니다.

테라스의 있는 의자들도 깔끔했습니다.

테라스

화장실의 경우에도 사진으로는 안 보이지만 곳곳이 낡은 티가 납니다.

화장실

기겁 했던 것 중 하나는 벽면에 개미가 여러마리 기어다니고 있었죠.

도마뱀은 아니라 다행이긴 했지만 그래도 찝찝했습니다.

세면대

샤워실의 물은 따뜻한 물이 콸콸 잘 나옵니다.

이 부분은 문제 되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화장실에 냄새가 나지도 않아 불편함은 없었습니다.

샤워실

수건걸이대를 보면서.. 나무가 이렇게 물이 닿아도 괜찮을까? 고민이 들었지만

수건만 잘 쓰면 되죠 뭐. 수건의 개수가 많지는 않았습니다.

수건걸이대

웰컴 과일입니다. 사과가 조그만해서 귀엽더군요.

배고플 때 먹으려고 아껴두었는데 결국 못 먹었습니다.

빨리 드시는게 좋아요!

웰컴과일

물과 커피가 배치되어 있습니다.

이 물도 다 못 먹고 한국까지 건너 왔네요.

물 & 커피

샴푸, 보디로션, 샤워 젤이 배치된 어메니티입니다.

어메니티

침실 위에 케노피가 달려 있어서 여자분들을 위한 건가 싶었는데

모기장이 었습니다.

케노피

이렇게 침대를 감싸며 모기장처럼 사용이 가능한데 사진으로는 안보이지만

곳곳에 구멍이 나 있어 사용하나 마나 입니다.

답답하니 그냥 걷고 자는 것이 낫습니다.

모기장 사용법

셔틀을 타 봤는데 벤으로 이동하고 조마 베이커리 앞에 내려 줍니다.

약 10분정도 걸리고 기사분이 친절하게 안내해 주는 모습이 인상 깊었습니다.

셔틀을 타면서 객실에 묵고 있는 한국사람을 만나게 되는데 이때 정보도 얻을 수 있어 좋았죠.

셔틀버스 이동

마이 드림 리조트는 유독 한국사람이 많이 묵는 호텔 입니다.

위치상으로는 루앙프라방의 메인 거리까지 셔틀을 타고 가야 하는 불편함이 있지만

전반적으로 위생이 나쁘지 않고 호텔도 깔끔한 편이라 많이 오는 것 같네요.

루앙프라방에서 1박에 15달러 숙소에 묵어도 봤는데 이 리조트가 훨씬 좋았습니다.

아참 마이드림 리조트의 조식은 추후에 포스팅할 계획인데요.

조식 때문에 오는 사람도 많습니다. 저도 만족스러웠구요.

루앙프라방에서 숙소 고민할 때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전글 - 2018/10/31 - [라오스 여행 4일차] 앳이모에서 샌드위치 식사 후 방비엥에서 루앙프라방으로 도요타 벤 타고 이동 하기

다음글 - 2018/11/01 - [라오스 여행 4일차] 루앙프라방의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 만다 드 라오스(MANDA de LAO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