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ent Posts
Recent Comments
03-29 00:00
관리 메뉴

동글동글 라이프

[동탄 센트럴파크 맛집] 오이탈리안 - 아이, 아기랑 같이 가기 좋은 이탈리안 레스토랑 본문

Daily Life/Gourmet

[동탄 센트럴파크 맛집] 오이탈리안 - 아이, 아기랑 같이 가기 좋은 이탈리안 레스토랑

동글동글라이프 2019. 1. 25. 22:47

안녕하세요, 동글엄마예요^^

파스타랑 피자가 먹고 싶어서

어딜갈까 고민하다가

센트럴파크 맛집이라고 해서

찾아가 본 오이탈리안

을 포스팅하려고 해요.

 

요기도 분위기 너무 좋고

음식도 맛있어서

재방문의사 100%

 

외관

오이탈리안은 가게 앞에

주차공간이 서너대 있더라구요

저는 센트럴파크 공영주차장을

이용했어요.

위치는 포레스트 옆집

인생돈가스 맞은편집

이라고 설명하면 더 편하시려나요.

 

내부

가게를 들어서면

깔끔하고 정갈한 느낌의

홀이 뙇!

저희가 거의 오픈하자마자

들어서서 손님이 많지는 않았어요.

가게는 11시 오픈이예요.

 

내부2

동글이네는

창가에 자리를 잡았어요.

 

오픈키친

오픈키친이라

저 안쪽 화덕까지 다 보이고

음식냄새도 솔솔

배가 더 빨리 고파지는 것 같네요

ㅎㅎㅎ

 

타이틀

음식과 문화를 담는 공간

너무 멋지지 않나요?

자유부인의 날엔

바리스타가 내려주는 커피 마시러

또 와야겠어요.

 

메뉴

메뉴판이 잡지느낌이었어요.

 

메뉴2

새우&날치알 파스타

시켰구요

 

메뉴3

키즈메뉴에서

모듬 버섯 리조또

주문했구요

 

피자는 메뉴판을 못찍었는데

고르곤졸라 피자 시겼어요.

 

식기

식기도 깔끔했고

 

아기식기

동글이랑 같이 갔다고

아기식기도 요렇게

준비해주시더라구요.

 

아기의자도 넉넉하게 있어서

가족단위 식사장소로

좋을 것 같아요.

 

식전빵

서비스 식전빵이었는데

화덕에서 구워나왔는지

고소한 냄새가 나는 공갈빵?

ㅎㅎㅎ

 

인도 난 느낌도 나고

달달한 꿀에 찍어먹는데

짭짤한 맛도 나서

단짠단짠

계속 구미가 당기는 맛이었어요.

동글이 아

동글이도 맛있었는지

맛있게 먹더라구요^^

 

셋팅

모듬피클에

동전물수건

식전빵소스

 

새우&쉬림프 파스타

새우&쉬림프 파스타는

크림소스가 진했구요

칼칼한 맛이 느끼함을 잡아주더라구요.

 

데코레이션 되어있는

초록빛에서

김맛이 났는데...

김은 아닌 것 같고ㅎㅎ

냠냠

면도 알맞게 삶아져 나와서

순식간에 호로록 했어요.

 

모듬버섯리조또

키즈 메뉴로 시켰던

모듬버섯 리조또는

키즈메뉴라고 양이 작게

나오지 않아서

엄빠가 몇숟가락 먹을 수 있었답니다.

이것도 참 맛있었어요.

식히기

동글이가 먹기엔 뜨거워서

아기식기에 담아 식혀

먹였어요^^

 

고르곤졸라

저는 고르곤졸라가 너무 맛있어서

이 화덕피자 때문에라도

또 가고 싶어졌답니다.

 

피자치즈 주욱

주욱 늘어나는 피자치즈

하아..

맛집을 포스팅하면

또 배가 고파오죠 ㅠ

 

바이바이

맛있게 식사를 마치고

계산을 하고 나오면서

뿌듯해져오는

뭔가가 있었어요.

 

아마도 음식과 분위기 모두

흡족했기 때문일거예요.

 

동탄 센트럴파크에

맛집이 정말 많지만

분위기 좋고 맛있는

이탈리안 레스토랑을 찾으신다면

 

오이탈리안에 가보시는걸 추천하면서

포스팅을 마칠게요.

 

제 글이 괜츈하셨다면 공감과 댓글로 소통을 부탁드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