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ent Posts
Recent Comments
11-20 21:02
관리 메뉴

동글동글 라이프

[ 제주 호텔 ] 제주 토스카나 호텔 카라라 온수풀 - 사계절 온수풀에서 즐기는 야외수영 본문

Travel/제주 여행 2019

[ 제주 호텔 ] 제주 토스카나 호텔 카라라 온수풀 - 사계절 온수풀에서 즐기는 야외수영

동글동글라이프 2019. 12. 12. 23:34

안녕하세요, 동글엄마예요^^

지난번에는 제주 토스카나 호텔 객실과 메밀밭을 포스팅 했었어요.

오늘은 사계절 온수풀인 토스카나 호텔 수영장을 포스팅해보려고 해요.

저희 가족이 방문했을 시기는 11월이었어요.

날씨가 제법 쌀쌀해서 동글이 데리고 물놀이가 가능 하려나 싶었는데 호텔 야외수영장이 사계절 온수풀이라는 말에 물놀이 짐까지 바리바리 싸들고 제주도로 향했네요.

호텔 홈페이지에 나와있는 수영장 소개를 보면 호텔 중앙에 위치한 야외 수영장은 제주도의 야자수와 수영장을 둘러싼 유럽풍 스타일의 건축물이 어우러져 이국적인 분위기를 자아내는 호텔 토스카나의 상징적인 공간이라고 나와있었어요.

수영장 곳곳에 심어져있는 야자수 덕분에 제주도가 아니라 해외에 나온 느낌이 나더라구요.

수영장 바닥에 토스카나 호텔 마크가 뙇! 호텔 상징적 공간 맞는 것 같네요.

수영장 위치는 호텔 2층에 있어요. 직원분이 카운터에 서있어서 바로 이용문의가 가능해요.

이용시간은 11:00 ~ 22:00 (입장마감 21:00)

수영복 및 래쉬가드를 입어야하고

수영모(또는 모자) 착용 필수!!! (평상복 입장 불가)

탈의실과 샤워실은 온수풀 내에 있어요.

선베드, 테이블, 구명조끼, 비치타올, 비치가운, 슬리퍼, 튜브, 락커 대여( 모두 무료 대여해주더군요. )

판매하고 있는 용품들도 있으니 필요하신분들은 이용해보시면 될 것 같아요.

호텔 투숙객은 무료로 이용 가능하지만 외부 이용객은 출입이 불가하다네요.

입장시 객실키를 지참해야해요.

체크인 할 때 플라스틱 카드키와 함께 저렇게 금색 코팅된 카드를 하나 더 주는데 저렇게 금색 코팅된 카드를 수영장에 맡기고 수영했었어요.

수영장에 들어가기 전에 썬베드나 카바나 자리를 지정하고 들어가면 그 자리에서 편안하게 쉴 수 있었어요.

모자 꼭 착용해야하고 안전에 유의하며 수영장을 이용해야겠쥬?ㅎㅎㅎ

제주에서 낮에는 즐기고 노느라 호텔 물놀이는 밤에만 이용했어서 낮에 물놀이 한 사진이 없네요.

호텔 사우나도 수영장 안에 있어요.

히노키 사우나! 안에서 음식을 먹을 수 없고, 기본적인 사우나 사용수칙을 지키면 기분 좋게 즐길 수 있도록 되어있더군요.

어린이, 노약자, 임산부는 보호자 동반시 이용가능하고

사우나 내에서는 슬리퍼를 벗도록 되어있었어요.

요렇게 깔끔하게 되어있었는데 저는 저 당시 수술한지 얼마 안된 때 였어서 사우나가 어찌 생겼나 구경만 했네요.

그냥 사진만 보면 여기가 제주도인지 해외 5성급 호텔 수영장인지 모르겠쥬?

분위기가 아주그냥~ 너무 좋더라구요.

선베드도 깨끗하게 관리되어있었고, 들어가기 전에 지정된 자리를 이용하니 다른 이용객과 얼굴 붉힐일 없어 좋더군요.

저희 가족이 지정했던 자리예요.

워터파크 가서 요런 카바나 하나 잡을라면 돈이 얼마더라.. 하하하핳

이렇게 프라이빗 한 공간도 자리가 남아있으면 들어가기 전에 카운터에서 얼마든지 지정하여 사용할 수 있어서 정말 좋았답니다.

물놀이 할때 쓰려고 대형 수건도 바리바리 싸왔었는데 비치가운, 비치타월 모두 무료대여라 마음 편하게 물놀이 하고 왔어요.

이런 정보를 알았다면 짐 좀 줄여서 갈 수 있었을텐데 말이죠;;;

야간 수영의 묘미는 시시각각 변하는 색깔조명이었던 것 같아요.

동글이가 물놀이 하면서 어찌나 신나하던지요.

동글이는 어려서 동글이 몸에 맞는 물놀이 용품을 착용하고 있었는데요, 조금 큰 친구들이라면 구명조끼도 무료로 대여 가능해서 이 또한 짐을 줄일 수 있는 팁이 될 것 같네요.

수영장이 깨끗하게 관리되고 있어서 동글이는 가져갔던 아쿠아슈즈는 되려 벗고 놀았었어요.

이번에는 물빛이 초록색! 모자도 잘 쓰고 암링자켓도 잘 입고 물위에 동동~

날씨가 제법 쌀쌀했지만 물이 따뜻해서 놀기 좋더라구요.

이번엔 빨간물 ㅎㅎㅎ

겨울에도 물놀이가 가능한 호텔이라니! 너무너무 멋지지 않나요?

추울때 호텔 가면 수영장은 완죤 관상용인데가 많은데 따숩게 물놀이가 가능한 곳이라 행복하더라구요.

카라라 온수풀에서 헤드셋 대여(유료)를 하면 따뜻한 물속에서 영화도 감상할 수 있어요.

제가 갔을 때는 로마의휴일, 라라랜드를 상영했었는데 기회가 된다면 야외에서 영화 보는 것도 좋은 추억이 될 것 같더라구요.

영화 스크린 옆에 위치한 카라라에서 풀사이드 카페 식음료가 판매되고 있어서 물놀이하며 허기도 면할 수 있어요.

치킨은 2만6천원, 맥주는 1잔에 8천원으로 판매 중이더군요.

카라라 풀사이드 카페에서 해피아워때 어묵과 군고구마를 제공해주더라구요.

투숙했을 때 이벤트가 여러가지 있어서 참 좋았었는데 꼬치어묵과 군고구마 무제한 제공 이벤트도 무척이나 좋았답니다.

따숩고 말캉한 꼬치어묵을 호텔에서 먹을 수 있을거라곤 생각을 못했었어요.

친절하게 호텔직원분이 꼬치어묵을 종이컵에 담아주시더군요. 국물도 함께요^^

쌀쌀한 날씨에 꼬치어묵이라니 누구 아이디어인가요? 상주고 싶더군요.

물놀이하면 배고파지니까 군고구마까지!! 겨울철 물놀이의 감동을 이렇게 선사해주시나요~

신나게 물놀이 하고 꼬치어묵에 군고구마 먹었더니 세상 햄볶! 호텔 수영장에서 만나보기 힘든 종목의 겨울철 간식거리를 심지어 이렇게 무료로 무제한 제공해주는 이벤트를 하고 있다니 토스카나호텔 꼭 가보세요 ㅎㅎㅎ

저 당시에 저는 몸이 안좋았던지라.. 호텔에서 주는 어묵 먹고, 고구마 먹으면서 강제 휴식을 했었어요.

동글이 물놀이는 동글아빠가 전담해주고 저는 수영장 따순물에 발만 담그고 놀았었는데도 참 좋았었네요.

물밖에 나오면 추운데 대여한 비치타올로 둘둘감고 카바나에서 쉬었더니 이 또한 행복이더라구요.


분위기 좋고 깨끗하게 관리되어있는데다가 감동주는 이벤트도 진행중인 제주 토스카나 호텔 카라라 온수풀 포스팅이었어요.

굳이 해외에 나가지 않아도 국내에 보석같은 곳이 많다는걸 요즘 새삼새삼 느끼고 있답니다.

제주에 여행갈 계획이 있으신 분들이라면 제주 토스카나 호텔에서 숙박해보시는걸 고려해보시면 어떨까 하고 추천해드리면서 포스팅을 마칠게요.


제 글이 괜츈하셨다면 공감과 댓글로 소통을 부탁드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