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ent Posts
Recent Comments
04-19 13:53
관리 메뉴

동글동글 라이프

[인천 동양동 맛집] 프로방스 돈까스 - 분위기 좋고 주차 편한 돈까스 맛집 본문

Daily Life/Gourmet

[인천 동양동 맛집] 프로방스 돈까스 - 분위기 좋고 주차 편한 돈까스 맛집

동글동글라이프 2019. 12. 27. 00:00


안녕하세요, 동글엄마예요^^

제가 지난번에는 동양동에 카페 어퍼스트로피를 포스팅했었는데요

오늘은 동양동에 있는 프로방스 돈까스를 소개해보려고 해요.

우중충한 회색 건물들 사이로 코발트 블루 빛의 건물이 뙇!

건물모양도 예뻤는데 정말 동네 분위기와는 사뭇 다른 느낌이더라구요.

영업시간 : 오전11시 ~ 밤10시 (라스트오더 밤 9시)

사진 왼편 길건너에 보이는 곳이 인천 당산 초등학교예요.

위치는 어디인지 바로 감이 오시겠쥬? ㅎㅎㅎ

프로방스는 주차공간이 널찍하더라구요.

차를 가지고 방문해도 부담이 없도록 되어있어서 반가웠어요.

2018년에 문을 열었나보더군요. 아기자기 한 벽그림이 눈길을 끌었어요.

1층에서 자동문으로 들어서서 2층으로 올라오는 길에 샹들리에도 멋들어지게 걸려있더군요.

창밖으로 길건너 초등학교도 보이고 창문에 장식물들도 귀엽게 매달려있었어요.

소품들도 아기자기하게 장식되어있더군요.

2층에 들어서면 카운터가 있는데 식사를 하러 왔기 때문에 자리를 먼저 잡도록 권하셔서 안으로 들어섰어요.

커피 메뉴판도 걸려있고 머신도 있는걸 보니 카페로도 운영중이신 것 같더라구요.

안에 들어서면 좌석이 꽤 많더라구요. 테이블도 널찍하고 모임으로 와도 손색이 없어보였어요.

벽 색깔이 노란색이라서 그런지 흐리고 비오는 날 방문했었는데도 따뜻한 느낌이었어요.

테이블마다 식기가 미리 셋팅되어있더라구요.

제가 앉았던 자리에서 바깥 테라스가 보였는데 날씨 좋을때는 야외 테라스에서 식사하면 무척 기분이 좋을 것 같았어요.

테라스에서 와인이나 맥주를 곁들여 피자 등을 시켜먹으면 휴가를 떠나와서 식사하는 느낌이 나겠다 싶더라구요.

자리를 잡으니 시원한 차를 준비해주셨어요.

요래요래 따라서 마셨어요.

메뉴판도 참 귀엽더라구요.

샐러드메뉴, 코스메뉴

피자메뉴가 있었는데 요 날은 패스했었어요.

다음번에 다시 방문하게 된다면 피자는 꼭 먹어보고 싶다는 마음이 들었던 이유가

가게에 화덕이 있더라구요.

매장에서 직접 반죽한 생도우만을 사용해서 굽는다는 얘기에 다음번에 간다면 피자를 시켜봐야지 싶더라구요.

파스타 메뉴도 다양했는데 여기서 곤돌리에라 로제 파스타를 골랐고

오일파스타와 밥은 패애쓰

포크커틀렛에서 프로방스 상하이 돈까스를 골랐어요.

어느 식당을 가더라도 가게 이름을 걸고 만든 메뉴는 실망시키는 법이 잘 없더라구요.

돈까스 메뉴에 이름이 붙어있는걸 보니 궁금해서 주문하게 되었답니다.

셀프바도 준비되어있었는데

앞접시, 소스그릇, 소스류, 반찬등이 준비되어 있었어요.

단무지, 피클, 깍두기

파마산가루, 핫소스, 케첩 등

앞접시랑 소스그릇이 한 곳에 있어서 필요한 것이 있을때 가져다 사용하기 좋을 것 같더라구요.

프로방스 돈까스 방문고객 이벤트를 진행중이더군요.

저는 이날 간단하게 식사를 해서 이벤트에 해당사항이 없었는데 3만원 결제 이상부터 이벤트 무료 쿠폰이 증정되니 참고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프로방스 상하이 돈까스가 나왔어요.

가스오부시가 하늘하늘하게 움직이는 모습을 담고 싶었는데 배고파서 얼른 사진만 찍었네요.

메뉴판 설명을 보면 상하이 스타일의 매콤한 소스에 볶아낸 우동면과 국내산 생등심 수제돈까스라고 나와있었는데 양도 푸짐하고 밥, 면, 돈까스, 해산물을 한번에 즐길 수 있어서 좋았어요.

자칫 느끼할 수 있을 맛을 매콤한 소스가 다 잡아줘서 맛있게 먹을 수 있었답니다.

곤돌리에라 로제 파스타 예요.

메뉴판 설명에서 토마토와 크림의 조화로운 특제 로제소스에 각종 신선한 해산물로 풍미를 더한 부드러운 파스타라고 되어있었는데 딱 그렇더라구요.

통통한 새우도 몇마리 들어있고, 소스도 맛있었어요.

돈까스 한입, 파스타 한입 먹다보니 어느새 배가 부르더군요.

시켰던 음식 둘 다 양이 푸짐해서 배 두드리며 나왔어요.

식사를 마치고 나오는 길에 커피자판기도 보였는데 다음 코스로 다른 카페에 갈거라 패스했어요.

아기의자도 비치되어있더라구요.

이곳도 아이들과 함께 가도 좋다는 느낌을 받게 해주는 부분이었어요.

규모가 크고 깔끔한데다가 메뉴가 다양해서 여러사람들이 모임을 가져도 좋은 곳이겠다는 생각이 들었답니다.


인천 동양동에서 피자, 파스타, 돈까스 등을 드시고 싶으실 때 프로방스 돈까스에 가보시길 추천해드리면서 포스팅을 마칠게요.


제 글이 괜츈하셨다면 공감과 댓글로 소통을 부탁드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