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ent Posts
Recent Comments
04-26 18:54
관리 메뉴

동글동글 라이프

[ 밀키트 리뷰 ] 야식으로 딱 좋은 프레시지 마늘보쌈 세트 본문

Daily Life/Cooking

[ 밀키트 리뷰 ] 야식으로 딱 좋은 프레시지 마늘보쌈 세트

동글동글라이프 2020. 2. 18. 13:54

안녕하세요, 동글엄마예요^^

제가 밀키트를 참 좋아라 하는데 말이죠 ㅎㅎㅎ

이번에는 마늘보쌈 밀키트가 있어 구매해보았어요.

동글아빠가 마늘보쌈을 옴총 좋아하기도 하고 요런 제품은 맛이 어떨랑가 궁금하기도 해서 구매해보았네요.

다른 분들의 후기를 보니 그동안 사 본 밀키트 중에 조리방법이 제일 간단하다는 평이 있어서 혹하기도 했답니다.

조리방법은

전자레인지에 조리시 오향보쌈을 앞으로 1분, 뒤로 1분 약 2분간 돌려주세요.

끓는물 조리시 오향보쌈을 끓는 물에 약 5~10분간 중탕하여드세요.

라고 나와있었어요. 지인짜 간단하쥬?

플라스틱 용기에 내용물이 가지런히 들어있었어요.

보쌈, 쌈무, 보쌈무, 새우젓소스, 마늘소스 구성이예요.

소스는 요렇게 내용물이 보이는 포장으로 되어있더군요.

무쌈, 보쌈무, 마늘소스, 새우젓소스를 그릇에 담아보았어요.

오향보쌈은 외국산이라고 표기되어있었고 내용량은 250g 이었어요.

저는 전자렌지에 조리하는 방법을 택했어요.

포장을 열어서 1분 돌리고

뒤집어서 1분 또 돌렸어요.

따숩게 잘 데워진 고기랑 만나야겠쥬?

고기 두께는 두툼한편은 아니었어요.

그래도 잡내 안나고 야몽야몽 맛나게 먹을 수 있는 부드러운 보쌈고기였답니다.

새우젓소스는 제 입맛에는 안맞았었지만 마늘소스는 달콤달콤 맛있었어요.

신랑이랑 사이좋게 순삭 했네요 ㅋㅋㅋㅋㅋ

하지만 사진으로 다시 고기 소환!

집에서 간단하게 마늘보쌈을 먹을 수 있는 밀키트였어요.


전자렌지로 2분만 투자하면 쫜! 하고 마늘보쌈이 식탁 위로 올라올 수 있으니 참 간편한 세상이쥬?


제 글이 괜츈하셨다면 공감과 댓글로 소통을 부탁드릴게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