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8-03 21:18
Archives
Today
1,128
Total
1,146,739
관리 메뉴

동글동글 라이프

[ 대형 비치타올 추천 ] 동화책에서 나온 것 같은 픽시베베 아기 목욕 수건 대형 비치타올 본문

Daily Life/with Baby

[ 대형 비치타올 추천 ] 동화책에서 나온 것 같은 픽시베베 아기 목욕 수건 대형 비치타올

동글동글 라이프 2020. 4. 8. 22:15


안녕하세요, 동글엄마예요^^

가정보육은 언제쯤 끝나려나요~

동글이는 이제 캠핑카 타고 캠핑하러 가자, 놀이동산 가서 열기구 타고싶다, 물놀이하러 수영장 가고 싶다고 구체적으로 말하며 조르기 시작했는데 그 어느곳에도 가자고 선뜻 말하기가 어려운 요즘이네요ㅠㅠ


마음은 이미 놀러 나갔지만 강력한 사회적 거리두기를 하며 빠른 시일내에 동글이가 가고 싶은 곳에 마음껏 놀러다녔으면 좋겠다는 마음을 담아 픽시베베 아기 목욕 수건 대형 비치타올을 소개해볼게요.

픽시베베

픽시베베는 동화책에서 나온것 같은 아기용품을 만드는 브랜드로 지난번에는 고리수건을 소개해 드린적이 있어요.

고리수건도 무척이나 디자인이 예쁘고 실용적이었는데 아기 목욕 수건 대형 비치타올은 와우! 감탄이 절로 나오는 제품이더군요.

디자인도 오리지널 제품과 동화작가와의 콜라보 수건으로 제작되어 사랑스러운 색감과 캐릭터로 눈길을 사로잡더라구요.


디자인이 다 예뻐서 무엇을 고를까 현기증이 났지만 동글이의 의견을 반영하여 동화작가와 콜라보 한 아기수건 중 굴리굴리 콜라보 캠핑카를 골랐어요.

픽시베베

언제나 즐거운 포장 풀기시간!

픽시베베

대형비치타올 사이에 얇은 종이가 한겹 같이 포장되어있어 고급스러운 느낌이예요.

픽시베베

각맞춰 수건이 접혀왔더라구요.

굴리굴리 콜라보 캠핑카

짜잔! 사이즈가 가로 120cm 세로 60cm 예요.

픽시베베

사진으로 실감이 안나실 것 같아서 동글이를 눕혀봤답니다.

다섯짤 동글이(40개월)이 누워도 위아래로 쬠씩 남아요.

픽시베베

신라호텔, 신세계 스타필드, 네이버 등 브랜드와도 다양한 콜라보 작업을 하고 있는 '굴리굴리'동화작가님과 픽시베베의 콜라보 아기수건이라 너무너무 예쁘더라구요.

빨간 캠핑카가 동글이 마음을 사로잡아서 벽에 걸어봤어요.

픽시베베

그림체가 귀엽고 사랑스러워서 동글이가 하나하나 살펴보며 행복해 했답니다.

픽시베베

유독 저 파란풍선을 좋아했는데 동글이눈에는 아기풍선괴물처럼 보인다며 즐거워 하더라구요.

안그래도 캠핑카 타고 캠핑가고 싶다고 노래불렀었는데 비치타올 보면서 기분이 업업업!

픽시베베

예쁜 수건 보는 것만도 힐링이었지만 제 역할을 잘 하는지 보려고 세탁했어요.

초극세사수건이라 첫번째 세탁시 30도 이하 차가운 물에서 단독으로 세탁해주는게 좋다길래 고렇게 세탁해보았어요.

약하게 물기를 짜낸 후 그늘에 쫙 펼쳐 건조해주는게 좋지만 크기가 커서 세탁실 건조대에서 말렸답니다.

픽시베베

예쁘고 좋은것도 물론 중요하지만 목욕수건, 비치타올의 용도로 물 흡수력과 빠른 건조가 옴총 중요하겠쥬?

픽시베베

드디어 동글이 목욕시간에 뙇 준비해두었다가 동글이가 엄마 추워요 소리 하나도 안나오게 바로 휘익 감아주었어요.

픽시베베

수건으로 머리도 한번 털어주고 몸은 닦아주지도 않았는데 휘익 한번 감아줬다고 수건이 물을 금새 다 흡수했더라구요.

매우 얇아서 접어도 부피가 작은게 대박 장점 인 것 같아요.

해외여행갈때 동글이 비치타올 챙기면 짐이 엄청 늘어나서 스트레스받곤 했는데 픽시베베 대형수건 4장부피가 일반 비치타올 1장 부피라고 하니 여행갈땐 요 제품으로 다가 몇장 준비하면 든든하겠어요.

픽시베베

물놀이 갔을 때 요 타올 한장이면 오케이! 일것 같쥬?

요즘 중국산 제품들 차암 많은데 우리나라에서 만든 제품인데다가 KC안전인증을 받아 36개월 미만 아기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안전한 아기 목욕수건이라 더 좋더라구요.

픽시베베

요렇게 딱 감싸주니까 동글이도 무척이나 좋았는지 연신 방글방글 웃더군요.

초극세사 원단이라 촉감이 부드러워서 아이피부에 자극이 덜 가해지고, 건조가 빨라 여행가서 수건 꿉꿉한 냄새 걱정덜겠어요.

픽시베베

동글이가 비치타올을 하도 좋아해서 목욕하고 또 세탁 후 놀이수건으로도 사용해보았어요.

픽시베베

돌돌말이 김밥을 해달라기에 열심히 말아드렸답니다.

픽시베베

동글이는 놀이수건으로 활용했지만 개월 수 어린 친구들이 사용한다면 유모차 담요, 아기 낮잠이불 등으로 활용해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https://smartstore.naver.com/pixybebe/products/2005838469

▲픽시베베 아기 목욕 수건 대형 비치타올 구매좌표예요.

사회적거리두기가 끝나는 그 날, 이 수건 챙겨서 동글이랑 물놀이 찐하게 다녀오고 싶네요.


저처럼 집에서 데일리 목욕수건으로 사용하셔도 너무너무 좋은 픽시베베 비치타올 소개를 마칠게요.



제 글이 괜츈하셨다면 공감과 댓글로 소통을 부탁드려요!



이 포스팅은 픽시베베로부터 제품을 제공받아 솔직하게 작성한 사용후기입니다.



18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