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8-03 21:18
Archives
Today
1,128
Total
1,146,739
관리 메뉴

동글동글 라이프

[ 유아 프로그램 추천 ] ebs 뭐든지뮤직박스 시청소감 및 본방사수 이벤트 후기 본문

Daily Life/with Baby

[ 유아 프로그램 추천 ] ebs 뭐든지뮤직박스 시청소감 및 본방사수 이벤트 후기

동글동글 라이프 2020. 7. 3. 08:08


안녕하세요, 동글엄마예요^^


아이를 키우면서 내 아이는 텔레비전과 친하게 지내도록 하지 말아야지 했던 결심과는 달리 아침에 출근준비와 어린이집 등원 준비를 하는 동안에는 자꾸 텔레비전을 켜주고 있더라구요.


그래도 죄책감을 덜어보고자 그 시간에는 EBS를 틀어주고 있어요.


아침시간에 동글이와 함께해주는 딩동댕유치원도, 방귀대장 뿡뿡이도 참 좋지만 애미취향까지 딱 겹쳐지는 프로그램은 뭐니뭐니해도 "뭐든지뮤직박스" 예요.


뭐든지 뮤직박스는 EBS1TV에서 목요일과 금요일 오전 8시 45분에 본방송을 방영하고 재방송은 목요일과 금요일 오후 4시 25분에 방영되어요.



지금은 시즌3가 방영중인데 시즌1은 하하 아저씨, 시즌2는 데프콘 아저씨가 진행했었어요.



저에게는 칭따오로 더 친근하게 느껴지는 후니아찌 정상훈님이 뭐든지 뮤직박스를 진행해주고 계세요.



후니아찌와 함께 꼬마 진행자 두명이 프로그램을 이끌어가고 있지만 동글이의 최애캐는 박스맨이예요.

뮤직박스를 배달해주는 뭐든지뮤직박스의 매력쟁이 마스코트!!



동글이가 하도 박스맨을 좋아해서 제가 박스맨으로 변신시켜주기도 했었어요.

택배상자에 눈부분은 뚫고 셀로판지를 붙여 선글라스 느낌을 살렸거든요.



이면지 하얀부분에 박스맨 얼굴 쓱쓱 그려서 만들어줬는데 동글이가 엄청 좋아해줬던 기억이 나네요.



얼마 전 뭐든지 뮤직박스 인스타그램계정과 홈페이지에서 본방사수 이벤트가 진행되었었어요.

워낙 재미나게 보고 있는 프로그램이라 예전에도 이벤트 할 때 참여하고 싶었는데 몇 번 놓쳤었거든요.


이번에는 놓치지 않고 참여 해보았어요.



동글이랑 이벤트 참여했던 편은 17화 까탁 춤을 춰요 였어요.



텔레비전 속으로 빠져든다 빠져든다아



소파에 앉아서 보고있던 동글이가 까탁춤을 함께 배워보자는 얘기에 벌떡 일어나서 따라하더군요.



후니아찌와 꼬마출연자들의 캐미도 너무 좋고 매 회마다 함께 해주시는 전문 무용수분들이나 연주자님들의 공연도 수준높은 뭐든지 뮤직박스예요.



이런 깨방정 진행 애미마음에도 쏙 듭니다아.



까탁춤이 어떤 춤인지 궁금해서 찾아봤는데요, 인도의 춤으로 힌두신화를 해설하는 '카타카스'라는 이야기꾼들의 춤을 발전시킨 것이라던데 저에게는 생소하더라구요.



아이들은 편견없이 흥이나면 몸부터 움직여보는게 참 아이답다. 순수하다. 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아이들에게도 참 좋은 진행자인 후니아찌는 엄마들에게도 큰 웃음 주시는 분이라 동글이랑 같이 앉아서 보게 되네요.



인도의 까탁춤과 알라딘 OST의 A Whole new world 의 절묘한 만남이 멋졌던 편이었답니다.


이렇게 재미나게 시청하고 어린이집에 등원했던 동글이.

이 모습들을 인스타그램 계정에 올리고 이벤트에 참여했었어요.



두둥!!! 이벤트 발표날이 되어서 시청자게시판에 들어가봤더니 동글동글라이프베이비 인스타그램계정이 뙇! 당첨자 명단에 있더라구요. 에헤라디야~~


인적사항 적어서 담당자분께 메일 발송도 완료 했어요.

선물은 배송완료까지 최대 2개월정도 소요될 예정이라고 나와있더군요. 선물이 올 때 까지 동글이랑 저랑 도키도키한 마음 가지고 기다리게 될 것 같아요.



이번에 또 19,20화 본방사수 이벤트가 진행중이라고 하니



▲ 이벤트 내용은 뭐든지뮤직박스 시청자게시판 링크를 첨부해두었어요. 참고하시어요^^


아이와 함께 유익하면서도 유쾌한 <뭐든지 뮤직박스> 함께 시청하시고 이벤트에도 참여해보시길 바라면서 마칠게요.


제 글이 괜츈하셨다면 공감과 구독 부탁드려요!



4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