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ent Posts
Recent Comments
03-29 00:00
관리 메뉴

동글동글 라이프

[공주 부여 여행 2일차] 롯데리조트부여 스위트 - 더블 객실 후기 본문

Travel/공주 부여 여행 2019

[공주 부여 여행 2일차] 롯데리조트부여 스위트 - 더블 객실 후기

동글동글라이프 2019. 7. 5. 21:40

안녕하세요, 동글엄마예요^^

 

부여여행을 가신다면

특히 아이와 함께 여행을 계획중이시라면

" 롯데리조트부여 "에서 묵으실것을 추천해드려요.

 

저희 가족은 스위트 - 더블 객실에서 1박 했었는데요

세상 편하게 지내고 와서 만족도가 높았어요.

리셉션에서 체크인을 했어요.

비성수기에 갔기 때문에 사람들이 많지 않았구요

직원분들이 친절하게 응대해주셔서 좋았답니다.

723호를 배정 받았어요.

할인권을 이것저것 같이 받았는데

아쿠아가든 할인권과 치킨점 할인권만

사용하고 왔네요 ㅎㅎㅎ

저희가 묵었던 스위트 - 더블 객실은

침실1, 온돌방1, 욕실2로 구성되어있었어요.

인원 기준 4명, 최대 6명 이용 가능한 방이예요.

롯데리조트부여는

객실이 클린형과 콘도형으로 나뉘는데

클린형에서는 취사가 불가능해요.

싱크대랑 쿡탑이 있어서 취사가 되나?

했었는데 역시나 안되더라구요 ㅎㅎㅎ

냉장고에는 생수 큰거 한병 있었구요

인스턴트 커피와 녹차티백도 구비되어있었어요.

커피포트는 식탁위에^^

동글이 재워놓고 치킨시켜먹었는데

식탁이 있어서 너무 좋았답니다 ㅎㅎㅎ

거실도 아늑해보이쥬?

소파도 나름 편안했고

걸려있는 그림이 참 맘에 들었었어요.

티비도 크고~

바깥 푸릇푸릇한 산이 보이는 풍경도

멋져부러!

 

보통 여행와서 객실전화 거의 리셉션에

요청할때 아니면 잘 안쓰는데

거실에 있던 객실전화는

리조트 지하에 있는 치킨집에 치킨주문하는데에

썼답니다 ㅋㅋㅋㅋ

동글이 잠버릇이 험해서

침대에 가드없이는 재우지 않는데

이 객실엔 온돌방이 있어 마음 놓았어요.

이불은 2인분이 준비되어있고

빨래건조대 엄지척!

아쿠아가든에서 물놀이하고 난 수영복을

베란다에 잘 널어 말릴 수 있었어요.

화장실 세면대도 참 군더더기 없쥬?

객실에 화장실이 두개였는데

어매니티 구성은 양쪽 다 있었어요.

바디워시랑 샴푸, 스폰지, 면봉, 머리빗

간단하지만 있을건 다 있는 구성이었답니다.

침대있는 객실에 있던 욕실엔

욕조가 있고

바깥에 있는 욕실엔 샤워부스가 있었어요.

비데도 있네요.

침대가 있는 객실로

고!

스위트 객실은 침대가

더블이나 트윈이냐로 나뉘는데

저희는 더블객실이었어요.

베란다에 보이는 푸릇푸릇한 풍경은

기분이가 참 좋아지는 초록초록함이

물씬 풍겨졌어요.

날이 어두워졌을때 간접조명 켜도

참 예쁘더라구요.

롯데리조트부여는 건물이 정말 예뻤어요.

전통건축물의 느낌을 살린점도 참 좋았고

화려하면서도 단아한 느낌이었달까요.

이런 느낌이 공존할 수 있다는게

신기했어요.

조금 밝을때도 멋지고

깜깜할때도 멋져서

밤마실 나갔을때 리조트를 바라보며

예쁘다고 감탄했던 기억이

새록새록 나네요.

 

부여 여행을 가실때 숙박을 고민하신다면

롯데리조트부여로 가보시길 추천해드리면서

포스팅을 마무리할게요~

 

제글이 괜츈하셨다면 공감과 댓글로 소통을 부탁드려요!




Comments